• 부활절을 앞두고, 종교개혁 500주년 기념교회(청란교회) 뜰에 500개의 이스터트리가 달렸다.
    [CD포토] 종교개혁 500주년 기념 이스터 트리
    부활절을 앞두고, 종교개혁 500주년 기념교회(청란교회) 뜰에 500개의 이스터트리가 달렸다. ‘Sola Scriptura’(오직 성경으로), ‘Sola Gratia’(오직 은혜로만), ‘Sola Fide’(오직 믿음으로) 라는 종교개혁의 기치가 부활절 에그트리에 새겨져 달렸다. 한편 이 작품은 주요 신문과 미디어에서 세계적인 작가로 소개된 헬레나 킴(Helena Kim, Egg Artist..
  • 가난으로 꿈을 잃은 어린이들이 희망을 찾을 수 있도록 노래하는 컴패션밴드가 2017년을 맞아 새로운 컨셉으로 선보이는 첫 콘서트 ‘좋아요’를 4/1일(토) 개최했다.
    [CD포토] '컴패션밴드'의 2017년 첫 콘서트 "좋아요"
    가난으로 꿈을 잃은 어린이들이 희망을 찾을 수 있도록 노래하는 컴패션(Compassion)밴드가 2017년을 맞아 새로운 컨셉으로 선보이는 첫 콘서트 ‘좋아요’를 지난 4월 1일 성남아트센터에서 오후2시와 오후7시 총 2차례 개최했다. 컴패션은 전 세계 26개국의 가난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1:1로 결연하여 성인이 될 때까지 전인적(지적, 사회∙정서적, 신체적, 영적)으로 양육하는..
  • 뮤지컬 '증인들의 고백' 기자간담회
    북한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 담은 뮤지컬 '증인들의 고백'
    ‘북한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과 우리의 시대적 책임’이라는 다소 무겁지만 대한민국 크리스천이라면 반드시 생각해봐야할 주제를 가지고 부활절 우리를 기다리는 뮤지컬이 있다. 바로 오는 10~16일까지 매일 오후 8시 대학로 문화공간 ‘엘림홀’에서 공연을 앞둔 ‘리메이크 뮤지컬’ <증인들의 고백>이 그것이다. 1세 CCM 찬양사역자이자 프로듀서로서 명성을 떨쳤던 최덕신의 원작‧원곡을, 예수문화교회 ..
  • 컴패션밴드가 2017년을 맞아 새로운 컨셉으로 선보이는 첫 콘서트 ‘좋아요’ 포스터. 컴패션밴드는 전 세계 꿈을 잃은 어린이들을 위해 노래하는 100% 자원봉사 모임으로, 공연을 통해 어린이들이 더 많은 후원자를 만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컴패션밴드, 새로운 10년 향한 2017년 첫 콘서트
    가난으로 꿈을 잃은 어린이들이 희망을 찾을 수 있도록 노래하는 컴패션밴드가 2017년을 맞아 새로운 컨셉으로 선보이는 첫 콘서트 ‘좋아요’를 오는 4월 1일 성남아트센터에서 개최한다. 2017 컴패션밴드 콘서트 ‘좋아요’에는 가난에 처한 어린이들이 본연의 ‘좋았던’ 모습으로 돌아가 존귀함을 회복하길 바라는 마음이 담겨있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해 결성 10주년을 맞이한..
  • 간암수술 후 9개월 만에 무대에 서서 찬양하고 있는 박종호 장로. 수척한 모습이 한 눈에 들어온다.
    간암 수술 후 다시 무대에 선 찬양사역자 박종호 "고맙다…사랑한다"
    성악가로 찬양사역 활동을 활발히 벌여왔던 박종호 장로. 그가 간암으로 쓰러져 투병해 오다 수술 후 약 9개월 만에 다시 무대에 섰다. 최근 여의도침례교회(본당)에서는 박종호 장로의 감사예배 "초심" 무대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박종호 장로 외에도 고형원과 부흥한국, 메리재인, 송정미, 전용대, 좋은씨앗, 최덕신, 최인혁 등 찬양사역자들이 함께 했다. 이번 예배에 대해 주최 측은..
  • GOODTV 오케스트라
    GOODTV, '한국교회 하나 되다! 주제 특별연주회 개최
    GOODTV 기독교복음방송(대표이사 김명전)과 사단법인 한국기독교문화사업단(이사장 정웅)은 오는 17일 금요일 오후 2시 중앙성결교회(담임 한기채 목사)에서 '한국교회 하나되다!'를 주제로 특별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故 이만신 목사 2주기를 추모하고, 고인의 생전 염원이었던 '한국교회의 연합과 일치'를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 주인공 &#039;쭈니&#039;(가운데 하늘색 옷)와 친구들의 모습. 이들이 살아가는 얼렁뚱땅 테마파크는 바로 우리 아이들이 살아가는 이 현실을 의미한다.
    "주님과 동행하는 그곳이 이 땅에 임한 하나님 나라"
    '바이블루트'가 기획해 현재 성수아트홀(뚝섬역)에서 선보이고 있는 히즈쇼 가족뮤지컬 "그의 나라를 찾아서"는 특별히 어린이들을 위한 가족뮤지컬이다. 내용을 들여다보면, 성공이라는 세상적 기준에 시달리는 아이들은 하루하루 힘겹게 세상을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주인공 '쭈니'는, 지금 세상과 다른 세상이 있을지 궁금해 한다. 그러던 중 테마파크 한쪽에..
  • 가라교회 박성준 공연
    “나는 순수 예술가이자 '크로스오버' 꿈꾸는 찬양사역자”
    지난해 12월 인천의 한 극장에서는 논란의 중심에 있는 몇 명의 목회자를 풍자한 공연이 일반인들의 관심을 끌었다. '가라교회 - 믿음, 소망, 사랑 그 중 제일은 돈이니라'라는 다소 자극적인 제목의 이 공연은 힙합과 R&B, 그리고 퍼포퍼먼스(연기)가 결합된 창작공연이었다. 특히 퍼포먼스 부분은 실재 이 목회자들의 설교와 발언들을 대사와 가사로 만들어 관객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하면서 듣는 이들..
  • 홀트아동복지회, 세종문화회관 한글갤러리에서  해외 입양인 작품 전시                       캘리그라피 작품전 ‘인연을 엮다’
    홀트, 캘리그라피 작품전 ‘인연을 엮다’ 연다
    홀트아동복지회(회장 김대열)는 1월 3일부터 30일까지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한글갤러리에서 해외입양인 캘리그라피 작품전 ‘인연을 엮다’ 를 개최한다. 2016년 가을, 장애를 가진 해외입양인과 가족·지인 초청프로그램인 ‘Happy Together 2016’을 진행했으며 한국요리, 붓글씨, 시티투어, 입양기록 열람, 위탁모 상봉, 친가족 상봉 등의 일정을 가졌다...
  • 2016 청년세대를 위한 성탄나눔콘서트 “자비의 희년 Jubilee of Mercy”
    “자비의 희년 Jubilee of Mercy” 성황리에 개최
    드림의교회는 매년 성탄절을 맞아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콘서트를 개최해 왔다. 올해는 “자비의 희년 ‘Jubilee of Mercy’”이란 주제로 열렸다. 이번 콘서트는 재능 있는 신인 청년 음악인들이 출연하여 최근 시대적 아픔과 어려운 경제적 상황을 맞..
  • 뮤지컬의 한 장면. 문준경이 시집가는 모습을 재미나게 그려내고 있는 모습. 이 때까지만 해도 문준경은 굴곡진 삶을 살줄 몰랐다.
    "'뮤지컬 문준경' 통해 관객들이 '예수 그리스도' 얻어 가기를"
    실존인물 문준경 전도사(1891~1950)는 아이를 낳지 못한다는 이유로 결혼생활에 실패하고, 수차례 자살시도를 할 정도로 삶의 희망이 없는 여인이었다. 그러나 예수를 만나 거듭나면서, 인생이 완전히 바뀌어버린다. 목숨도 아끼지 않는 사랑과 헌신으로 수많은 사람들의 인생을 아름답게 변화시킨 그녀, 땅 끝 섬마을로부터 여러 교회를 세웠으며, 한국을 대표하는..
  • 나사렛대 콘서트 포스터
    나사렛대, 장애학생 위한 ‘희망 나눔 콘서트’ 개최
    나사렛대(총장 임승안)는 장애학생들의 장학금을 마련하고자 10월 18일(화) 오후 7시 나사렛대 헤세드 야외공연장에서 희망 나눔 콘서트를 개최한다. 콘서트를 통해 모인 수익금은 전액 나사렛대 장애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 새에덴교회 겨레사랑 2016 한국가곡 페스티벌
    새에덴교회, 내달 1일 '겨레사랑 2016 한국가곡 페스티벌' 개최
    한민족평화나눔재단과 새에덴교회가 한국가곡의 르네상스를 위해 준비한 ‘겨레사랑 2016 한국가곡 페스티벌’이 오는 11월 1일 오후 8시 서울 서초 예술의전당에서 개최된다. 예술적 감동에 목말라하는 현대인들, 특히 영혼이 '사막화' 되어가는 회색빛 콘크리트 도시에서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음악은 목마른 영혼을 적시는 생수요, 푸른빛 오아시스와 같다. 음악에는 따뜻한 인간애와 위로, 예술적 감동이 ..
  • (사)통일녹색운동연합(상임고문 김영진, 이사장 김현욱)이 주최하고 (주)포스코가 후원한 통일음악회
    찾아가는 통일음악회, 국회의원회관서 성황리에 열려
    음악회는 (사)통일녹색운동연합(상임고문 김영진, 이사장 김현욱)이 주최하고 (주)포스코가 후원한 통일음악회로, 이 날 행사에 참석한 박주선 국회부의장은 축하 인사말을 통해 "오늘 통일음악회를 계기로 평화통일을 염원하는..
  • 크리스천 뮤지션들의 선교회 ‘주빌리워십코리아’
    "믿지 않는 영혼들에게 하나님 음성 들려지기를"
    크리스천 뮤지션들의 선교회 ‘주빌리워십코리아’의 본격적인 여정이 시작됐다. 주빌리워십코리아에서 ‘주빌리스튜디오워십 –목소리’를 발매한 것. ‘주빌리스튜디오워십-목소리’는 7월에 싱글로 발표된 바 있는 타이틀곡 ‘목소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