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미션신문이 창간 12주년을 맞아 이사장, 부이사장, 사장, 이사 취임감사예배를 드렸다.
    월드미션신문 창간 12주년 감사예배 드려
    월드미션신문(발행인 이춘숙)이 창간 12주년을 맞아 이사장 및 부이사장, 사장, 이사 취임 감사예배를 드리고, 이사장에 임성아 목사(수원성민교회), 부이사장에 박영운 목사(열매맺는교회), 사장에 노재환 목사(승영교회)가 취임했다...
  • 가습기살균제피해자와가족모임 안성우 운영위원(맨 왼쪽)이 1부 이야기마당 마지막 자락에 나서서 '가습기 살균제' 피해 관련 사례와 상황을 전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대한민국은 GMO 1~2위 수입국…국민들 알권리 행사해야"
    GMO식품 이야기를 들어보셨는지? GMO란 Genetically Modified Organism의 약자로, '유전자 조작' 기술로 재배된 작물을 의미한다. 기아와 배고픔으로 고달픈 인류에게 희망이 될지, 아니면 창조 질서를 유린하고 파괴하는 '칼'이 될지는, 인간의 선택 여하에 달린 것일까. 17일 오후1시 기독교한국루터회 중앙교회에서는 "생명을 위한 선택, 반(反) GMO"라는 주제로 '2..
  • 새에덴교회 김문기 장로가 발매한 "나의 구원 생명나무 나는 빚진자" 음반.
    새에덴교회 김문기 장로 발매 음반 "화제"
    마음으로 찬양하는 김문기 장로(새에덴교회)가 발매한 "나의 구원 생명나무 나는 빚진자" 음반이 화제다. 국내 및 해외 선교를 목적으로 지난해 가을 발매된 음반은 벌써 5천여 장이 소비될 정도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는 소식이다. 판매용이 아닌 비출시..
  • 모든 팀이 찬양을 마친 후 함께 등단해 "승전가"(BATTLE HYMN)를 찬양했다. 찬양 후 한장총 관계자들까 모두 함께 올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학도들의 찬양은 하나님께 영광되고 복이 될 것"
    12일 저녁 총신대 대강당에서는 한국장로교총연합회(이하 한장총) 주최로 '장국장로교 신학대학교 연합찬양제'가 열렸다. 벌써 5회째를 맞이한 이번 찬양제의 주제는 "주의 청년들이 주께 나오는 도다"(시110:3)로, 10개 대학 모두 11팀이 출연했다...
  • 다문화가정부모초청 환송식에서 한국교회 지도자들과 다문화가정 및 부모들이 마지막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가족을 만나 행복했다"
    12일 낮 여의도순복음교회(당회장 이영훈 목사)에서는 '다문화가정부모초청 환송식'이 열렸다. 지난 2일부터 오늘까지 10박 11일간 열린 '제2회 다문화가정부모(가족)초청 행사'는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고시영 목사, 이하 세기총)가 주최하고..
  • 3개 단체들은 미대사관이 이날 개최된 동성애자 부모들의 모임을 지원한다는 사실을 알고 "내정간섭"이라며 크게 분노해 했다.
    "동성애자들 진심으로 사랑하기에 동성애 반대하는 것"
    미국은 한국과 깊은 관계를 맺어왔던 우방이지만, '동성애' 문제만큼은 대하기 힘든 '적'이 되는 것은 아닌지 우려스럽다. 오직예수사랑선교회(대표 안천일 목사)와 G&F미니스트리(대표 허베드로 목사), VOCD International(대표 김우성) 등의..
  • 10일 오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는 'call2all 2016 한국대회 조직위원 사전 모임'이 열렸다.
    한국에서 '콜투올 2016 선교전략회의' 열린다
    오는 6월 27일부터 5일간 150여 개국의 나라로부터 1,400여개 단체들을 대표하는 4만여 명의 리더들이 동참하는 선교전략회의인 ‘call2all’이 한국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콜투올 운동은 CCC창립자 빌 브라이트 박사가 제시한 "전 세계 5백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