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성서공회 제126회 정기이사회가 지난 29일 오전 10시 30분 서초 성서회관에서 열린 가운데, 금년에는 지난해에 비하여 91,437부가 적은 477,117부의 성경을 국내에 보급하고 금년 한 해 동안 116개 나라에 203개.. 
10주년을 맞이한 러빙유, 전문치유센터 개관
러빙유 10주년을 맞이하여 러빙유 센터 개관식이 2016년 12월 6일(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건강행복도시 양평에 위치한 하이패밀리(대표. 송길원)에서 개최된다... 
CBMC 연탄 나눔 봉사 실천
한국기독실업인회(이하 CBMC, 한국CBMC, 중앙회장 두상달)가 소외된 이웃을 위한 연탄 배달에 나섰다. ‘따뜻한 겨울愛 나눔’이라는 이름으로 한국CBMC 사회공헌위원회(회장 세라박)에서 주관한 이번 봉사활동은 서울·부산·광주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됐다... 
"한국교회 통일선교 네트워크 구축하겠다"
"한국교회 하나 되어, 복음통일 준비하자"는 표어를 내걸고 (사)한국통일선교연합(KUM)이 24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에서 창립총회를 가졌다. KUM은 창립선언문을 통해 "국정이 표류하고 있는 오늘의 상황 속에서, 무엇보다 안타까운 것은.. 
기독 교육자들의 외침 "학내 종교 자유를 지켜주세요!"
한국교육자선교회 기독교육자인권보호위원회 소속 서기성 총무는 “춘천 모초등학교에서 전년도 개설하여 운영되던 기독교자율봉사동아리가 올해는 종교적 동아리라는 이유로 개설이 불허되었다”며 “21세기 대한민국 학교에서도.. 
독일관광청, 마틴루터2017 이벤트 하이라이트 소개
독일관광청 한국사무소는 지난 21일 서울에서 '루터의 발자취를 따라 2017이벤트 하이라이트'를 소개하는 세미나를 선정된 20개의 성지순례 전문 여행사와 함께 진행했다. 특히 한 성지순례 여행사 대표는 “내년 3월에 약 400명의.. 
세기총, 다문화가정과 함께 ‘밥퍼' 봉사 나선다
사단법인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고시영 목사, 이하 세기총)는 예수님이 탄생하신 성탄절을 한달여 앞둔 11월 30일 세기총 다문화위원회(위원장 정서영 목사)가 주관해 서울역 부근에 소재한 (사)해뜨는마을(신생교회.. 
"그루터기 북한 지하교인들이 한국교회를 어떻게 받아들일지…"
19일 낮 광주 아델리안교회에서 열린 행사에서 학회를 만든 주도홍 교수(명예회장, 백석대)는 힘들면서도 우여곡절이 많았던 학회의 지난 10년을 회고하고, 앞으로 한국교회가 벌여야 하는 통일 운동에 대해 이야기 했다. 그는 "북한교회 재건이.. 
"한국교회 올바른 예배찬양 회복을 위해 찬양신학 정립 필요"
19일 낮 목양교회에서는 "한국교회 예배찬양 이대로 좋은가?"란 주제로 개혁주의생명신학회 정기학술대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서 김은희 교수(횃불트리니티)는 "한국교회 예배찬양의 올바른 사용방안 연구와 사례"를 주제로 발표하면서, 예배찬양의.. 
2016 자랑스런 전문인선교 大賞 시상식 개최
이날 2016 전문인선교 大賞 수상자에는 한동대학교 이사장이며 가나안농군학교(원주) 김범일 교장, 대암클리닉 이병욱 원장, (사)동북아공동체연구재단 이승률 이사장, 대신대학교 직전총장 전재규 박사, 한국장로신문사 직전사장 진이권 회장이 수상했다... 
캐나다 수도 오타와 교민들도 시국선언 모임 및 시국선언 전해
지난 11월 12일 캐나다 (Canada)의 수도인 오타와 (Ottawa)에서는 70여명의 교민이 오타와 대학교 의과대학의 Roger Guindon Hall에 모여 시국토론및 시국선언모임을 가졌다. 현지 한 관계자는 "교민이 2천여명 남짓한 오타와로서는 많은 교민이 모인 모임이었다"고 밝히고, "모임은 그동안 밝혀진 박근혜 대통령과 그 측근들에 의해 자행된 헌법유린과 국정농단사건에 대한.. 
[CD포토] 기도의 용사들, 서울 중심에서 회개하고 기도로 부르짖다
12일 100만 인파가 시청광장, 광화문 등 거리에 모여 대통령 하야·퇴진을 외쳤던 것과는 달리, 한국교회 기도의 용사들은 11일과 12일 각각 대한문광장(덕수궁 정문)과 서울역 앞에서 '미스바 구국 연합기도회'를 열고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했다...
많이 본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