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소녀시대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에서 돌풍을 일으켰다.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20일 "19일 전세계에 발표된 신곡 '더 보이즈(The Boys)'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공개 하루만에 한국어 버전이 338만여 건, 영어 버전이 140만여 건으로 총 조회수 478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더 보이즈'는 국내에서도 공개 당일 멜론, 벅스, 올레뮤직 등 국내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고 일본 아이튠즈 싱글차트에서도 1위에 올랐다.

또 '더 보이즈'를 타이틀 곡으로 한 국내 3집은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인 한터차트에서 실시간, 일간차트 정상에 올랐다.
소녀시대는 오는 23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매디슨스퀘어가든에서 1만5천석 규모로 열리는 'SM타운 라이브 월드투어 인 뉴욕' 공연에 참여해 '더 보이즈'를 영어 버전으로 선보인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소녀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