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대 전경
경북대 전경 ©주최 측 제공

‘2024년 겨울 세계관·복음 초청집회 & 국제전도폭발 Xee 임상훈련‘이 22~23일 오전 대구시 전역과 경북대 인근 대현동 일대 등지에서 열린다. 방문전도는 참가신청자 신청 후 개별 안내한다.

또 22일부터 23일까지 저녁 7시부터 대구 광진중앙교회에서 ‘세계관·복음 초청집회’가 개최된다. 22일은 이만석 박사(이란인교회 담임목사)가 ‘무슬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요10:16)’를 주제로 ‘무슬림 전도전략(이슬람유학생 지도시 참조)’, 송종완 목사(바른인성시민운동, 수원 삼일교회 원로목사)가 ‘길(요14:1-6)’이라는 주제로 복음 초청을 전한다.

23일은 이상원 전 총신대 교수(한국기독교생명윤리협회 대표)가 ‘창조주 하나님의 실재’를 주제로 특강을 전한다. 경북대 이상욱 교수(경북대학교 전담목사, 경북대기독센터)의 ‘참 자유의 길’(창세기 3:5)이라는 주제로 복음 초청 순서가 이어진다. 전도대상자를 초청하시거나 개인적으로 참석해도 좋다.

온라인 참가신청(선착순)은 이곳이다.(https://forms.gle/c5c9rVFA1j8F1Cy56) 문의는 이곳에서 하면 된다.(1566-6842, noncheon@gmail.com)

서울대학교 국제전도폭발 Xee팀·백만기도서명 인권윤리포럼 권요한 선교사(Rev. Ph.D)는 “금주 2.22-24일 대구지역 국제전도폭발 Xee방중임상과 세계관*복음 초청집회에 하나님의 주관하심과 성령님의 역사를 위해서 합심 기도하여 달라”며 “복음제시와 영혼구원을 위해 기도하시며 동참하시는 모든 분들께 소망의 하나님으로부터 가득한 은혜와 넘치는 평안을 기도드린다”고 했다.

관련된 사항을 알려면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http://xeecampus.org)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겨울세계관복음초청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