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4윈도우의 날
©Global 414 Day 홈페이지
4/14윈도우한국연합이 4월 14일 다음세대를 위해 하루 1끼 이상 금식하며 기도하는 ‘4/14윈도우의 날’을 맞아 기도와 금식 가이드를 발표했다.

4/14윈도우한국연합은 지난 2011년 4월 14일에 개최한 제1회 4/14윈도우포럼에서 매년 4월 14일을 ‘4/14윈도우의 날’(4/14 Day)로 정하여 ‘세계4/14데이’(Global 4/14 Day) 운동과 연합해 왔다.

주최 측은 “10주년을 맞이한 올해에도 1끼 이상 금식으로 다음세대를 위해 기도하자”며 “특별히 코로나19 팬데믹과 함께 다양한 위기에 처한 다음세대가 주님이 주시는 위로와 자유를 누리고, 믿음의 세대로 거듭나서 하나님이 주시는 큰 꿈을 이룰 수 있도록 ‘4/14윈도우의 날’에 모든 크리스천이 동참하길 제안한다”고 말했다.

4/14윈도우의 날 기도와 금식 가이드

4~14세 간 10년간 짧게 열린 기회의 창, 4/14윈도우와 그 전후 아이들을 어우르는 다음세대는 우리의 희망입니다. 이번 ‘4/14데이’에 세계의 크리스천들과 함께 다음세대를 위해 금식으로 기도합시다.(자세한 기도제목 바로가기)

기도문

1. 혼자 또는 그룹으로 기도하실 때, 가급적이면 아이의 이름을 불러가며 기도해 주세요. 모든 아이의 이름을 아시는 주님께서 우리에게 신선한 안목을 주셔서 그들의 삶을 통해 행하실 주님의 계획과 목적을 잘 이해하게 하시기 원합니다.

2. 전 세계와 한국의 다음세대가 믿음의 세대가 되게 하소서. 아이마다 예수님과 사는 삶에 눈을 뜨고 그분의 사랑을 경험하며 최고의 삶을 살게 하소서.

3. 신체적으로, 정서적으로, 심적으로, 영적으로, 사회 제도적으로, 특히 오늘날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고통받고 있는 아이들에게 그 고통을 주는 요인들로부터 친히 구하셔서 자유함을 주옵소서. 그리고 위로하시고 보호하시기 바랍니다.

4. 다음세대에게 권능을 주셔서 마음을 열고 주님이 어떠하심을 알게 하시며, 주님 닮기를 바라는 열정을 주시옵소서. 그리고 믿음에 뿌리를 내려 주님을 영원토록 따르게 하옵소서.

5. 다음세대에게 비전을 주옵소서. 모든 아이에게 창조 목적과 독특한 재능과 능력을 주셨사오니, 삶 가운데 어떤 문제가 있든지 해결해 나가도록 길을 밝혀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마음으로 큰 꿈을 꾸게 하시고 위험도 잘 감당하는 용기를 가지고 사랑의 혁명을 이루게 하시옵소서.

4/14윈도우한국연합 대표회장 장순흥 한동대 총장, 사무총장 허종학 선교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4/14윈도우한국연합 #4/14윈도우의날 #다음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