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셰프원정대-쿡가대표'(이하 '쿡가대표')가 오는 17일(수) 밤 10시 50분에 첫 전파를 탄다. '쿡가대표'는 대한민국 대표 셰프들이 세계 최고의 셰프들과 요리대결을 펼치는 해외 올로케이션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을 '쿡방' 열풍으로 달군 국내 최고의 셰프 군단이 해외 유명 레스토랑에를 찾아 전 세계 요리사들을 상대로 자존심을 건 대결을 펼친다. .. 
"성매매·군동성애 합법화 되지 않기를 바란다!"
군동성애 ‧ 성매매 합법화반대국민연합(공동대표 이용희 교수)이 4일 낮 12시 헌법재판소 앞에서 다시 한 번 군 동성애·성매매 합법화를 반대하는 기자회견을 갖고, 탄원서 및 서명지(각 6천여 명)를 재판부에 전달했다. 연합 측은 성명서를 통해 "현재 성매매 처벌법(성매매 특별법 21조 1항)과 군(軍) 동성애 처벌조항(군형법 92조 6)의.. 
모던함 살아있는 겨울 공항패션 선보인 서인국
배우 서인국이 3일(한국시간) 맵시 있는 모습으로 인천공항 출국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최근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과 4년째 재계약을 공식화한 서인국은 이날 브랜드 화보 및 광고 촬영 차 LA로 출국하면서 블랙과 그레이 배색의 맨투맨 티셔츠로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브랜드 모델다운 멋스러움을 잃지 않았다... 
박보검 김연아, 둘의 인연은 이제 시작…결혼(?)까지!
김연아와 박보검이 만난다. 현재진행형 스포츠 스타 김연아와 떠오르는 핫 아이콘 박보검 이 두 스타의 만남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제이에스티나는 2016년 제이에스티나 주얼리의 새로운 뮤즈로 영원한 피겨퀸 김연아와 대세남 박보검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박보검은 최근 폭발적 화제를 모은 가운데 종영한 tvN ‘응답하라 1988’에서 천재 바둑기사 역을 맡아 현재 '핫'한.. 
<원샷법> 기업활력제고특별법, 국회 본회의 통과
지난해 7월 국회에 제출됐지만 여야가 이견을 좁히지 못한체 계류중이었던 경제활성화 법안 중 하나인 기업활력제고특별법 일명 '원샷법'이 4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210여 일 만이다. 특별법은 이날 본회의에서 재석 의원 223명 가운데 찬성 174명, 반대 24명, 기권 25명으로 가결됐다... 
[한국교회언론회 논평] 신앙과 종교의 자유에 시비를 거는 이상한 종교
최근 불교계 언론을 보면, 지난 해 12월 조계종 종교평화위원회(이하 종평위)가 각 공영 방송에 공문을 보내, ‘종교표현을 자제하도록 하는’ 사실상의 압력을 가한 일이 밝혀져, 불교계의 전 방위적인 신앙과 종교의 자유에 대한 시비가 어디까지 갈 것인지, 우려를 낳게 하고 있다... 
전 프로게이머 이윤열, 딸 공개…'천재 테란도 늙는구나'
전 프로게이머 '천재 테란'이윤열이 다섯 살 딸 아이를 둔 아빠라고 공개했다. 이윤열은 1일 아프리카TV 개인방송에서 "사실은 다섯 살짜리 딸이 있다"고 팬들에게 고백했다. 딸의 이름은 '지유'이며 태명은 '테란이'. 이윤열은 "신부가 결혼식에서 주목받지 못할 것 같아서 말하지 못했다"며 가족을 사랑하는 가장의 애틋한 맘을 전했다. 이윤열은 프로게이머 은퇴 후 2015년.. 박나래 주사, '아작'날 뻔한 사연은…3단계 주사(?)
박나래의 주사가 공개돼 화제다. 3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 464회에서는 개그계 <사랑과 전쟁>의 서막을 연 자타공인 '썸남' 양세찬이 출연해 박나래의 3단계 주사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된 '라스클리닉-사랑과 전쟁' 특집에는 개그우먼 박나래, 개그계 썸의 중심이자 대표 '남사친'인 양세찬, 팔색조 매력을 지닌 개그계의 미스코리아 장도연, 개그맨 '양세.. 
'사형' 선고 받았던 무슬림형제단 149명, 다시 '무효'
경찰살해 혐의를 받고 있는 이집트의 '무슬림형제단' 멤버 149명이 받았던 사형 선고가 항소심에서 무효화 되고, 재심을 받게 됐다고 3일 현지 언론들이 보도했다. 지난 2013년 8월, 모하메드 모르시 대통령이 군 쿠데타로 축출되어 체포된 후 45일이 지난 어느날 모르시 대통령 지지자 수백 명이 기자 메르다사 경찰서에 들이닥쳐 경찰과 크게 부딪혔다. 이 때 경찰 11명이 사망했으며, 함께 있.. 
"예수 믿고 새로운 삶, 행복한 삶을 살게 되기를"
한국교회연합(대표회장 조일래 목사)은 설 명절을 앞둔 지난 2월 4일 오전 서울역광장 신생교회(김원일 목사) 해돋는마을에서 사랑의 밥퍼행사를 갖고 노숙자와 쪽방촌 주민 등 3백여 명에게 따뜻한 점심을 대접했다. 대표회장 조일래 목사는 이날 밥퍼 봉사와 함께 한 끼 점심 비용 후원금과 한교연 총회 등 각종 행사에 각 교단과 단체에서 보내온 쌀화환을 모아 사랑의 쌀 800kg을 해돋는마을.. 
구세군, 설 명절 앞두고 연일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
올 겨울 '자선냄비' 모금활동으로 거리 곳곳을 따뜻하게 했던 한국구세군(사령관 박종덕)이 민족의 명절 설을 앞두고 지난 2일 서울 구세군 중앙회관에서 ‘사랑의 설 나눔’ 행사를 통해 소외 된 이웃들에게 설 물품을 나누어 주며 사랑을 실천했다. 4일 구세군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한국의 고유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복지시설 생활자들과 소외 된 이웃들에게 설 명절 선물을 나눔으로써 어려운 환경에서도.. 
대구시도 할랄산업 추진…국비 지원받아 시장 개척할 것?!
대구시가 주관하고 대구·경북의 지자체(중구, 동구, 달서구, 군위군, 칠곡군), 대구테크노파크(바이오헬스융합센터)가 공동으로 준비한 '한국형 할랄 6차 산업 육성' 사업이 대통령 직속 지역발전위원회의 '지역행복권 선도사업'에 선정되어 지역민들의 우려를 살 것으로 보인다...
많이 본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