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국가조찬기도회 소강석 목사
    소강석 목사, 美국가조찬기도회서 '트럼프 연설' 듣고 "큰 감동‥가슴 뭉클"
    새에덴교회 소강석 목사가 이른바 이슬람권을 겨냥한 ‘반(反)이민 행정명령’으로 인해 대내외적으로 논란이 되고 있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이같이 밝혔다. 소강석 목사는 5일 새벽 자신의 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먼저 “저는 지난주(2일)에 미국 와싱턴에서 있었던 ‘미국 국가조찬기도회’에 참석을 하고 돌아 왔다”며 “수요일에 출국해서 금요일 돌아오는 1박3일..
  • 프럼프 행정부 반이민 정책 항의 시위 / 연합KBS
    트럼프 vs 법원, 이슬람권 겨냥 ‘反이민 행정명령’ 격돌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이른바 '반(反)이민' 행정명령의 운명이 연방법원의 손에 넘어가게 되면서 향후 법적 절체아 괸심이 쏠리고 있다. 트럼프 행정부는 지난 3일(이하 현지시각) 시애틀 연방지방법원이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정명령을 가로막는 가처분 인용 결정을 내놓자 단 하루 만에 제9 연방항소법원에 항고장을 제출했다. 법무부는 항고장을 통해 "(시애틀 연방지법의 결정이) 대통령이 국..
  • 연요한 목사
    [아침을 여는 기도] 선한 사람이 되어 하나님께
    영생의 은총을 택하게 하옵소서. 모든 것을 후히 주시고 누리게 하시는 하나님께 저의 마음을 바치옵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하나님께서 우리를 창조하셨습니다.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선한 일을 위하여 우리를 지으셨으니 선한 일을 열심히 하는 주의 백성이 되게 하옵소서. 장래에 저를 위하여 좋은 터를 쌓아 참된 생명을 얻게 하옵소서. 성..
  • 부부 Pixabay
    기독교인을 위한 건강한 성관계의 특징 9가지
    남편은 성관계를 원하지만 아내는 거부한다. 또한, 어떤 때는 아내가 남편이 성관계를 요구하지 않는 것에 대해 이해할 수 없다고 느낀다. 아내는 남편이 성관계를 요구할 때 강요한다고 느낀다. 그리고 남편과 아내 모두 그들이 시도하는 어떤 것은 하나님께 모욕을 드리는 것은 아닌지 고민한다. 아내나 남편은 과거의 성관계에 대한 기억 때문에 괴로워하기도 한다...
  • 빌리 그래함 목사
    빌리 그래함 "은퇴 이후 당신의 삶을 낭비하지 말라"
    저명한 복음주의 설교자 빌리 그래함 목사는 "은퇴는 하나님이 주신 선물이다. 그렇기에 인생을 낭비하지 말며 하나님의 계획과 목적에 따라 사용되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 캔자스시티 칼럼 란을 통해 그래함 목사는 "은퇴이후 삶을 의미 없고, 자기중심적 활동이나 건강이나 걱정에 대한 과도한 집착으로 낭비해서는 안된다"고 강조했다...
  • 도널드 행정 명령 제동
    트럼프의 난민 이동금지 행정명령, 시애틀 연방지법 ‘미국 전역서 잠정 중단’ 시켜
    지난 3일(현지시각), 미국 시애틀 연방지법은 이슬람권 7개국 국적 자와 난민의 미국 입국과 비자발급을 한시적으로 금지한 대통령 행정 명령의 효력을 미국전역에서 잠정 중단하라고 판결했다고 크리스천포스트는 보도했다. 시애틀 연방지방 법원의 행정 명령의 효력을 정지시키는 한시적 집행정지 판결로 트럼프 행정부에 제동을 거는 판결이다. 트럼..
  • 이미지
    지도자가 귀를 기울이지 않아야 할 4가지 유형
    에릭 가이거 목사는 "현명한 사람은 현명한 사람들의 말을 듣는다. 왜냐하면 우리가 귀를 기울여 듣는 사람의 말이 우리의 결정, 태도, 인식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라며 "우리가 올바른 사람의 말을 경청하는 것이 중요하다. 잘못된 사람의 말을 경청하는 지도자는 다른 사람의 말을 전혀 경청하지 않는 사람만큼이나 어리석다"고 이야기 했다...
  • 이동규 목사
    [이동규 칼럼] 당신이 좋아하는 단어는?
    한국어는 참으로 많은 단어를 가지고 있는 것 같다. 다른 언어는 조금을 가지고 말하지만 한국어는 한 단어로 다른 의미를 가진 것이 참으로 많다. 한국사람도 요즈음에는 서구화가 되어 자기 중심이 되는 경향을 많이 본다. 그러나 아직도 내가 좋아하는 단어는 변하지가 않는 것 같다. 그 단어 역시 성경에서 무수히 나오고 사용되어지는 것을 본다. 그러한 것을 보고 아하 역시 하나님도 혼자는 원치 않..
  • 신길교회 원로목사로 추대 받은 이신웅 목사(왼쪽) 내외가 꽃다발을 받고 인사를 전하고 있다.
    기성 총회 신길교회 이신웅 목사 원로목사로 추대
    기독교대한성결교회(이하 기성) 교단 대표교회 가운데 하나인 신길교회가 5일 오후 대예배실에서 '원로목사 추대 및 담임목사 취임감사예배'를 드렸다. 예배를 통해 이신웅 목사가 원로목사로 추대되었으며, 이기용 목사가 담임목사로 취임했다. 이기용 목사도 인사말을 통해 "목회자의 길이란 시작부터 자신의 선택이 아닌 그 분의 선택"이라 말하고, "출발도 과정도 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