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프라노 이은희 선교사
    소프라노 이은희, 애틀랜타 집회 성황
    이태리와 유럽에서 성악가로 활동하다 최근 찬양사역자로 활발한 사역을 펼치고 있는 소프라노 이은희 선교사의 '2013 GSM 미주 찬양 콘서트 투어' 애틀랜타 집회가 시작됐다. 이은희 선교사는 한양대 성악과를 졸업하고 밀라노 베르디 국립음악원 졸업 후 독일, 스위스, 이탈리아, 프랑스 등 국제무대에서 오페라 출연 및 솔리스트로 활동했다. 또 다양한 무대에서 오페라 출연 및 전문연주자로 활동했으..
  • 스와니에 위치한 예수사랑나눔 미션 센터
    예수사랑나눔, 미션센터 개관예배 및 봉사상 수여식 가져
    노숙자 선교단체 예수사랑나눔(대표 이정숙)의 미션 센터 개관예배 및 제2회 봉사상 수여식이 지난 24일 오후 5시 열렸다. 이날 예배에는 지역교회 목회자 및 봉사자 50여명이 모여 기쁨을 나눴다. 스와니 소재 피치트리 릿지 공원 인근에 위치한 미션 센터는 1층과 지하를 합쳐 3000스퀘어피트 규모이다. 또 창고로 활용할 수 있는 작은 건물도 별도로 위치하고 있다. 현재 일부 리모델링 중인 미..
  • 백악관, 한인들 위한 '오바마 케어' 설명회 연다
    내년부터 시행되는 의료보험 개혁법안 '오바마 케어' 한국어 설명회가 오는 27일(화) 오후 3시 시온한인연합감리교회(담임 송희섭 목사)에서 열린다.백악관 미국계아시안 및 환태평양 섬 주민 복지부와 AALAC(대표 헬렌 김)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세미나는 비디오를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미국 보건 복지부 대변인이 참여해 10월 1일부터 시행되는 의료보험 시장에 대해 설명하고 질의응..
  • 지난 봄에 열린 해외한인장로회 동남노회 제 26회 정기노회 모습
    해외한인장로회, 동남-수도노회 정기노회 공고
    해외한인장로회(KPCA) 동남노회-수도노회 정기노회가 오는 9월 9일(월)부터 11일(수)까지 비전교회(담임 정경성 목사)에서 개최된다. 개회예배는 9일 오후 6시 드려진다. '경건한 삶을 살자'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정기노회에 대해 노회 측은 "2008년 총회에서 호주노회와 유럽노회가 새로이 총회에 가입함으로 미주를 넘어 온 세계에 있는 한인교회들의 총회로 성장한 해외한인장로회 동남노회와 ..
  • 공감 소통 대화 세미나 열린다
    소통이 필요한 시대. 가정과 교회, 일터에서의 소통을 도와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한 <공감 소통 대화 세미나>가 오는 9월 16일(월)부터 18일(수)까지 실로암한인교회(담임 신윤일 목사)에서 열린다. 아틀란타목회자성경연구원(회장 신윤일 목사)가 주관하는 이번 세미나는 한국에서 5명의 전문 강사가 방문해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수준 높고 자세한 강의를 제공할 예..
  • 배우 예지원(왼쪽)과 조여정(오른쪽)
    조여정-예지원 애틀랜타 대한민국영화제 온다
    오는 9월 20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되는 제2회 애틀랜타대한민국영화제에 배우 예지원, 조여정이 참석한다. 영화 '생활의 발견', '대한민국 헌법 제1조',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 15편이 넘는 작품을 찍으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예지원은 독특하고 엉뚱한 이미지로 잘 알려졌으며 배우 조여정은 영화 '방자전'과 '후궁'으로 스타덤에 올랐다...
  • 크리스탈한인교회 주일예배
    박성민 한국CCC 대표 '믿음으로 승리해야'
    "믿음의 삶이란 무엇입니까. 두려움을 뛰어 넘는 삶. 고정관념을 뛰어 넘는 삶. 자기 중심적 사고를 뛰어 넘는 삶입니다. 믿음이 용기를 줄 것입니다. 수 많은 도전이 있겠지만 하나님께서 함께 하십니다." 애틀랜타를 방문한 한국대학생선교회(KCCC) 박성민 대표가 희망과 비전의 메시지를 선포했다. 지난 주일(18일) 크리스탈한인교회(담임 류성진 목사)에서 말씀을 전한 박성민 대표는 "다윗과 골..
  • 기독실업인회 애틀랜타지회 정기모임이 13일 열렸다.
    위기는 누구에게나 올 수 있어…'이웃 돌봐야'
    기독실업인회 애틀랜타지회(회장 권영일) 8월 정기모임이 13일(화) 오후 7시 서라벌 식당에서 열렸다. 이날 모임에서는 아시안어메리칸센터(이하 AARC) 지수예 대표가 강사로 나서 '인간의 멋-사회봉사와 신앙'을 주제로 간증했다. AARC는 무료성인ESL, 시민권 준비반 등의 교육프로그램과 개인 및 가족 상담 프로그램, 싱글맘 가족 돕기, 메리케이드 스페셜리스트 출장상담, 직업교육, 백투스쿨..
  • 다운타운 유니온 미션 봉사하고 있는 예사나 봉사자들
    노숙자 섬기는 '예수사랑나눔' 스와니에 미션 센터 개관
    노숙자 선교단체 예수사랑나눔(대표 이정숙, 이하 예사나)이 오는 24일(토) 오후 5시 미션 센터 개관예배를 드린다. 미션센터는 3068 Wild Wood Rd. Suwanee, GA 30024에 위치하고 있다. 예사나 이정숙 대표는 "1년 전, 예사나 본부로 사용하던 식당이 문을 닫으면서 활동에 어려움을 겪어왔다. 1년 만에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게 돼 기쁘다. 아직은 전기시설 밖에 갖춰져 ..
  • 영화 &#039;7번방의 선물&#039; 배우 류승룡이 애틀랜타를 방문한다.
    배우 류승룡과 김지운 감독, 애틀랜타 영화제 참석
    제2회 애틀랜타 대한민국 영화제가 9월 20일부터 28일까지 애틀랜타와 둘루스, 라그랜지 3개 도시서 성대한 막을 올린다.주애틀랜타총영사관이 주최하고 대한민국 문화체육관광부와 외교부가 후원하며 애틀랜타대한민국영화제 조직위원회와 애틀랜타라디오코리아가 공동주관하는 이번 영화제에는 영화 '7번방의 선물', '고지전', '최종병기 활' 등에 출연하며 올해 백상예술대상을 수상한 영화배우 류승룡과 아놀..
  • 저소득층 가정 아동 급식사역을 위한 감사예배
    작은 사랑이 굶주린 아이들에게 꿈과 소망이 되길
    애틀랜타한인연합감리교연합회(회장 신용철 목사, 이하 감리교연합회)가 11일(주일) 노크로스 소재 존웨슬리연합감리교회(담임 김효식 목사)에서 저소득층 가정 아동 급식사역을 위한 감사예배를 드리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지난 5월 말, 이를 위한 연합부흥집회를 가진바 있는 감리교연합회는 7월 11일부터 매주 목요일 60여개의 푸드백을 만들어 저소득층 어린이들에게 전달해 오고 있다. 푸드백에는..
  • 연세중앙교회 윤석전 목사
    연세중앙교회 윤석전 목사, 애틀랜타서 성회 인도
    작은 지하실 개척교회로 시작해 현재의 대형교회로 연세중앙교회를 부흥시킨 윤석전 목사가 애틀랜타를 찾아 '미스바 대각성 집회 및 목회자와 사명자 성회'를 인도한다. 미스바 대각성 집회는 다음달 24~26일까지 매일 오후 8시에 열리며, 목회자 및 사명자 성회는 같은달 25일, 26일 이틀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아틀란타연합장로교회(담임 정인수 목사)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