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단체 ‘인투미션’이 주관하고 주최하는 ‘MPKC 2025 여름 청소년 캠프’가 오는 7월 22일(화)부터 25일(금)까지 3박 4일간 울산 사랑선교교회에서 열린다.
이번 캠프는 국내외 목회자 및 선교사 자녀 중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마가복음 5장 36절을 주제 말씀으로 삼고 ‘쫄?!’이라는 흥미로운 주제 아래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찬양과 말씀, 소그룹 나눔을 비롯해 청소년 눈높이에 맞춘 여러 체험 활동들이 포함돼 있다.
MPKC 캠프는 목회자 및 선교사 자녀들이 같은 배경을 가진 또래들과 교제하며, 신앙 안에서 격려와 위로를 나누는 공동체적 시간을 목표로 한다. 캠프는 매해 새로운 주제를 중심으로 예배와 소통의 장을 마련해왔으며, 이들이 자유롭게 고민을 나누고 기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 사역은 2013년 마카누리선교회의 지원으로 시작됐으며, 2014년부터는 매년 여름 청소년 캠프가, 2017년부터는 겨울 청년 캠프가 정기적으로 개최되고 있다. 특히 캠프는 분산돼 있는 MK·PK 자녀들의 영적 필요를 채우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청소년 캠프는 여름철 국내에서 열리며, 참가자들은 이후 겨울에 해외 캠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반면, 대학생 이상 청년들을 위한 캠프는 겨울에 국내에서 열리고, 그 참가자에 한해 여름 해외 캠프에 참여할 수 있다.
현재 참가 신청은 MPKC 공식 홈페이지(mpkc.kr)를 통해 접수 중이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지만, 등록 후 무단 불참을 방지하기 위해 1만 원의 등록비를 받고 있으며, 이는 캠프 당일 전액 환불된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투미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