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프가니스탄 북부 쿤두즈주(州)에서 3일(현지시간) 국제구호기구 국경없는의사회(MSF) 병원 건물이 폭격당해 최소한 19명이 숨졌다고 AP통신이 전했다. 사망자는 현지 의료진 12명, 중환자실 환자 7명(어린이 3명 포함)이다. 의료진 19명과 환자 18명 등 총 37명이 부상했고, 이 가운데 의료진 5명은 중상이라고 AP통신은 보도했다. 이날 폭격으로 30명은 아직 실종 상태다. .. 
부산 실내사격장서 권총 탈취...4시간만에 검거
실내사격장에서 여주인을 흉기로 찌르고 권총과 실탄을 빼앗아 달아났던 20대가 4시간만에 경찰에 붙잡혔다. 부산경찰청은 3일 오전 부산 부산진구에 있는 실내사격장에서 여주인을 흉기로 찌르고 권총과 실탄 19발을 빼앗아 달아난 홍모(29)씨를 검거했다. 경찰은 홍씨가 사격장에서 탈취한 45구경 권총과 실탄 19발을 모두 회수했다고 밝혔다... Christian Targeted in Shooting at Community College in Oregon
Reclusive 26-year-old gunman Chris Harper Mercer opened fire at a community college in Roseburg, Oregon, on Thursday, killing ten and injuring seven. According to reports, Mercer asked students if they were Christian bef.. 
[아침을 여는 기도] 나는 죄인의 우두머리입니다
사랑의 하나님! "나는 죄인의 우두머리입니다."(딤전1:15) 그런데 저는 바울 사도보다 훨씬 더 험한 죄인입니다. 어떠한 어려움이나 어떤 오해를 받아도 감사하고 주님을 찬.. 
美 교회 쫓겨났던 103세 할머니, 복귀해 새 목사 청빙한다
담임목회자와 갈등으로 교회에서 쫓겨났던 103세 할머니가 다시 교회로 돌아왔다. 할머니의 이름은 제노라 햄 빅 씨로, 조지아..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10', 뉴욕서 출시 발표
LG전자가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10' 출시 발표회를 뉴욕 링컨센터에서 1일(현지시간)가졌다.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전략 스마트폰으로 내놓은 V10은 셀카봉이 필요없는 고성능 셀피카메라 기능과 듀얼 스크린, 전문가수준의 비디오 레코딩 등 차별화된 기능으로 주목을 받았다. V10은 메인화면 상단에 작은 직사각형의 세컨드 스크린이 달려 문자 알림정보 날씨 등 .. 
(사)한국가정자원개발협회, Family Ministry Summit 개최
한국가정자원개발협회(대표 송길원)가 1일과 2일 양일간 경기도 양평 현대블룸비스타에서 Family Ministry Summit(가정사역정상회담)을 개최했다... 
檢, 이상득 전 의원 5일 소환…포스코비리 연루 정황
포스코그룹 비리를 수사중인 검찰이 오는 5일 이상득(80) 전 새누리당 의원을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 조사한다. 이명박(MB) 전 대통령의 친형인 이 전 의원이 지난 2012년 저축은행으로부터 불법정치자금을 받은 혐의로 구속기소돼 만기 출소한 지 2년 1개월여 만에 다시 검찰 조사를 받게 되는 셈이다.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되는 만큼 이 전 의원에 대한 사법처리는 불가피할 전망이.. 
선거구획정위, 내년 총선 지역구 의석수 결정 '불발'
국회의원선거구획정위원회(위원장 김대년)는 2일 전체회의를 열어 내년 4·13 총선에 적용될 지역구 숫자에 대한 논의를 벌였으나 단일안 도출에 실패했다. 다만 획정위는 내부적으로 지역구 수 범위 244∼249개의 6개안 중에서는 246개로 '현행 유지'하는 안에 사실상 공감대를 형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재산 1억원 넘는 장기체납자 건강보험 혜택 중지한다
재산 1억원이 넘는 건강보험료 장기체납자는 내년 1월부터 보험 혜택이 중지된다. 3일 건강보험공단에 따르면 2016년 1월부터 건강보험 고액·장기 체납자에 대한 사전 급여제한 대상자 기준이 '재산 2억원 초과자'에서 '재산 1억원 초과자'로 확대된다. 장기 체납이란 6개월 이상 건강보험료를 내지 않은 상태를 말한다. 사전 급여제한 대상자가 되면 병원이나 약국 등 요양기관을 이용할 .. 
CBS & 기아대책 공동기획 '더 미션 3'
지금으로부터 130년 전, 메마르고 가난한 흑암의 땅, 조선을 찾아온 언더우드와 아펜젤러 선교사. 어둠과 가난, 인습에 얽매인 이 땅을 위해 눈물로 기도했던 그들처럼, 지금 이 순간도, 땅끝, 아무도 가려하지 않는 그 곳으로 묵묵한 발걸음을 옮기는 숱한 선교사들이 있다... 
제4회 기독교변증 컨퍼런스, 오는 24일 큰나무교회에서
'과연 인간의 영혼은 존재하는가?’ ‘죽음 후에도 삶이 있는가?’ 이 질문은 인간의 근본적인 질문들 중 하나이다. 이 의문에 대해 천체 물리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