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길자연 목사는 성경 '요나'서를 들어 "지도자들이 나라를 잘못된 길로 이끌어 간다면 하나님의 징벌이 있다"고 경고했다.
    "이 나라를 잘못된 길로 이끌면 하나님의 징벌이 있을 것"
    길자연 목사(왕성교회 원로)는 발언을 통해 "우리에게는 가야할 길이 있다"고 말하고, "우리가 가고 싶어 가는 길이 아닌,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제시하신 길"이라며 "애국의 길이요, 하나님 기뻐하게 하는 길이요, 죽어가는 영혼을 구원하는 길"이라 했다. 이어 '요나'서를 예로 들어 "잘못된 길을 걸어가는 요나에게 징계가 있었듯, 이 나라 민족의 정치 지도자들을 위시로 해 수많은 이..
  • 전광훈 목사. 최근 구속 영장 신청 소식에 그는 감옥에도 갈 준비가 되어 있다고 답했다.
    "전광훈 목사 구속영장 청구는 심각한 인권유린·종교탄압"
    대규모 광화문 집회를 이끌고 있는 전광훈 목사(한국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가 구속될 수도 있다는 소식이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한반도 인권과 통일을 위한 변호사모임'(한변)과 '전광훈 목사 공동변호인단' 일동이 28일 성명을 통해 "전광훈 목사에 대한 구속영장청구는 심각한 인권유린이며, 종교탄압"이라 주장했다...
  • 故 김충기 목사가 정든 교회 본당을 떠나고 있다. 성도들의 환송을 받으면서.
    "故 김충기 목사는 세계 교회 역사 가운데 큰 별"
    윤재철 목사(기침 총회장)의 집례로 열린 발인예배에서는 곽도희 증경총회장이 기도하고, 최병락 목사(강남중앙침례교회 제3대 담임목사)가 설교했다. 이어 피영민 목사(제2대 담임목사)가 추모사를, 김성국 목사(유가족 대표)가 인사말을 전했으며, 지 덕 목사(증경총회장)가 축도했다...
  • 주요셉 목사
    "소강석 목사의 사과 환영 및 동성애 확산 저지 적극 지원 기대한다!"
    지난 12월 24일 반동연에서 발표한 논평 「경기도성평등 조례 개정 건 왜곡한 소강석 목사에 대한 유감」에 대해 소강석 목사께서 “반동연에게 상처와 아픔을 드렸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성경의 진리를 지키기 위한 반동연의 헌신적인 노력과 진심을 어찌 모르겠습니까. 저 또한 뜻을 같이 하며 함께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아실 것입니다.”라고 사과한 것을 반동연은 모든 동성애 반대운동진영과 함께 ..
  • 길원평 텐트농성
    "서구처럼 윤리도덕 붕괴되지 않기위해, 경기도 성평등 조례 막아야 한다"
    동반연 운영위원장인 길원평 부산대 물리학과 교수가 26일부터 경기도 의회 앞에서 겨울 텐트 농성을 시작했다. 경기도 성평등 조례 개정안을 막기 위해서다. 그는 “아직 감기가 완전히 낫지 않은 상태에 겨울에 텐트 농성하는 것이 부담되지만, 경기도 성평등 조례를 반드시 개정해야 한다는 절박한 마음에 12월 26일부터 텐트농성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 CCM 가수 공휘 쇼케이스 콘서트
    "CCM 가수 공휘 미니앨범으로 일반 대중 음악 데뷔"
    연예인으로 주축 출범해 기독문화와 간증사역를 한국교회에 펼치고 있는 #로아29!에 게더링된 가수인 #공휘가 22일 미니앨범 'The Letter 앨범을 발매했다. 이와 함께 쇼케이스 콘서트를 홍대 인근 베짱이홀에서 개최했다. ​..
  • 국민대회 단 위에 선 전광훈 목사. 그는 감옥에 갈 준비가 되어 있다고 했다.
    "이 운동은 전광훈이 아닌, 국민들에 의해 일어난 것"
    전광훈 목사는 "많은 사람들이 전 목사가 지나치게 겁을 준다 말하는데, 북한이 공산화된 과정을, 유고와 체코, 오스트리아, 북 구라파가 공산주의에 어떻게 넘어갔는지를, 월남이 어떻게 공산화 됐는지를 공부해 보길 바란다"며 "지금 그 모든 과정이 대한민국에서 그대로 재현되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공산주의자들은 자기들 힘이 약할 때 반드시 '평화'란 주제로 사기를 친다"고 말하고..
  • 호주 알파크루시스대학교
    호주 알파크루시스신대 김경진 교수 "나는 동성애 지지자 아냐"
    얼마 전 호주 알파크루시스 신학 대학 김영현 학생이 “김경진 교수가 수업 중 동성애와 차별금지법을 지지했다”며 유튜브에 영상을 찍어 올린 일이 있었다. 이에 김경진 교수는 “김영현 학생의 나에 대한 주장은 모두 거짓”이라며 반박 메일을 본지에게 보냈다...
  • 한교총 제3회 정기총회를 통해 신임 대표회장으로 선출된 기성 총회장 류정호 목사, 예장통합 총회장 김태영 목사, 예장합신 총회장 문수석 목사(왼쪽부터).
    "2020년은 한국교회가 하나님 말씀 따라 가길 소원"
    한국교회총연합(한교총)은 신년 메시지를 발표했다. 이들은 “‘세월을 아끼라 때가 악하니라’는 말씀처럼, 2020년은 한국교회가 하나님 말씀 따라 가길 소원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들은 “조선 선교초기부터 선교부들이..
  • 세계성령중앙협의회(대표회장 이수형 목사), 기독교문화예술원(원장 안준배 목사)이 주최하고 포항 안디옥교회(담임 배진기 목사)가 주관한 제31회 기독교문화대상 음악부분 수상기념 김석균 목사 찬양성회가 2018년 4월 15일 안디옥교회에서 열렸다.
    "성령의 은혜로 하나되는 한국교회 되길"
    세계성령중앙운동협의회는 신년사를 발표했다. 세계성령중앙협의회 대표회장 이수형 목사는 “성령의 내주와 인도로 지금 나부터 변화되는 한국교회”를 당부하며, “오직 성령으로만 인간은 새로워진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성령의 은혜로 세계 오지에 살고 있는 아프리카 어린이들에게 사랑의 실천을 행하는 그리스도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