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이트웨이 워십
    美 10대 대형교회 ‘게이트웨이’ 첫 내한 컨퍼런스
    미국 10대 대형교회 가운데 하나로 꼽히는 게이트웨이처치(Gateway Church‧이하 게이트웨이)가 한국을 처음으로 방문해 컨퍼런스를 진행한다. 로버트 모리스(Robert Morris) 목사가 지난 2000년 한 호텔 공간을 빌려서 약 200여 명으로 시작한 이 교회는 현재 3만5000명 정도로 급성장 중으로, 급성장의 중심에는 게이트웨이 워십팀이 있다. 이들은 익숙함과 새로움의 공존하는..
  • 코리아파낙스진생 박상춘 대
    “엘크로는 인류 위한 홍삼건강음료이자 최고의 선교 도구”
    최첨단 과학기술에 정성과 기도가 더해지면서 인류를 위한 홍삼 에너지음료가 탄생했다. 바로 코리아파낙스진생(주)이 개발한 엘크로(ELCRO·愛克勞)가 그것이다. 이 회사 사장이자 소망교회 집사인 박상춘 CEO는 엘크로에 대해 "하나님이 사랑(愛)으로 피로를 극복하라고 주신 신비의 맛과 효능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 새에덴교회 겨레사랑 2016 한국가곡 페스티벌
    새에덴교회, 내달 1일 '겨레사랑 2016 한국가곡 페스티벌' 개최
    한민족평화나눔재단과 새에덴교회가 한국가곡의 르네상스를 위해 준비한 ‘겨레사랑 2016 한국가곡 페스티벌’이 오는 11월 1일 오후 8시 서울 서초 예술의전당에서 개최된다. 예술적 감동에 목말라하는 현대인들, 특히 영혼이 '사막화' 되어가는 회색빛 콘크리트 도시에서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음악은 목마른 영혼을 적시는 생수요, 푸른빛 오아시스와 같다. 음악에는 따뜻한 인간애와 위로, 예술적 감동이 ..
  • 분당우리교회 이찬수 목사
    이찬수 목사 "나를 개혁하고 세상을 변화시키자…이 구호 계승했으면"
    지난 8월 한 청소년사역단체 대표로 활동하면서 성범죄를 저지른 것이 밝혀지면서 결국 대표직은 물론 목사 면직 처분을 받은 이모 전 대표에 대해 분당우리교회 이찬수 목사가 안타까운 심정과 함께 '우리 스스로를 돌아볼 것'을 촉구하며 전한 설교가 큰 울림으로 다가오고 있다...
  • 할랄 인증 라벨
    "할랄식품 육성사업은 '속빈강정'…전면 재검토해야"
    정부가 시민사회와 종교계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농식품분야의 주요 수출산업으로 육성하고 있는 ‘할랄식품사업’이 결국 성과 부풀리기에다 현실과 동떨어진 지원계획으로 전면 재검토가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지난달 26일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박완주 의원(충남 천안시을)에 따르면 농식품부는 올해 초 업무현황 보고에서 ‘할랄 생산기반 및 인증 지원 확대’ 등을 통해, 2016년..
  • 김상훈 의원
    질병관리본부 "젊은 층 환자들 '남성 동성애' 때문에 생기는 경우가 많아"
    “(동성애자) 젊은 남성의 항문성교로 인해 에이즈(AIDS)가 급증하는데 좀 더 경종을 울리는 조치가 필요하다"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새누리당 간사인 김상훈 의원이 26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국정감사에서 급증하는 에이즈 환자 수를 지적하며 정기석 질병관리본부장를 향해 던진 말이다.김 의원은 정 본부장에게 “국내 에이즈 감염자가 2013년 이후로 매년 1000명씩 급증하고 있으며 신규감염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