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STAR
CCMStar <씨씨엠스타> 시즌 7 오디션의 접수가 9일 부터 시작된다. ©CCMSTAR

코로나로 인해 몇차례 연기되었던 CCMStar <씨씨엠스타> 시즌 7 오디션의 접수가 9일 부터 시작된다.

 

씨씨엠스타는 기독교찬양문화공간 ‘두나미스’에서 주최하는 찬양사역 중심으로 진행되는 오디션 대회이다. 또, 대회수상에 그치지않고 지원과 협력으로 사역자들이 찬양을 통해 선한비젼을 깆을수 있도록 함께 꿈을 꾸며 소망을 이루어나가는 대회로 실력과영성을 겸비한 많은 찬양아티스트가 발굴됐다.

씨씨엠스타의 참가자격은 정통교단의 찬양을 사랑하는 크리스천(나이제한없음)으로 참가곡은 자유곡 1곡이며, 기성곡, 창작곡의 제한을 두지 않는다. 오디션 지원부문에는 솔로, 듀엣/트리오, 8인 이내의 중창이 있다.

씨씨엠스타는 지역예선을 거쳐 One Day Camp, 본선순서로 진행되며 지역예선의 경우 경상·대구 예션은 8월29일 대구 삼일교회에서, 호남·광주 예선은 9월 5일 광주 부림교회에서, 경기·서울 예선은 9월 12일 서울 예인교회에서 진행되며 본선은 10월 23일 서울 삼일 교회에서 열린다. 단, 참가 접수는 지역 예선일 5일 전까지 가능하다.

이번 시즌7 진행 및 심사(멘토)로 장종택.강찬.박요한.김브라이언이며, 이번 대상수상자에게는 상금300만원과 디지털싱글앨범 1곡 제작,찬양사역지원이 있다. 주관방송으로는 번개탄TV,번개탄라디오.번개탄유튜브(임우현 목사)와 함께한다. 오디션 접수는 씨씨엠 스타 사이트로 www.ccmstar.co.kr 로 접속해 지원참가서와 참가비를 보내면되며 자세한 사항은 포스터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예선일과 본선일에 코로나로 인해 상황이 여의치않을시 일정과 장소가 "유동적"으로 조정될수도 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