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 인권단체에 따르면 기독교인 여성들이 북한 공산정권에 대항하는 ‘저항의 요원’(agents of resistance) 역할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영국 크리스천투데이(CT)가 보도했다. 인권단체 코리아퓨처(Korea Future)는 최근 ‘북한 저항의 신호로서의 종교적 여성’이라는 제목의 보고서를 발간했다...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제20대 대선 중앙선관위 협업사업단체로 선정
세계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김상복 목사·전용태 장로)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추진하는 제20대 대통령선거 ‘아름다운 선거 캠페인’의 협업사업단체로 선정됐다고 최근 밝혔다... 
기공협, 제20대 대선 정책 제안 위한 정책위원 모임 개최
제20대 대선 정책 제안을 위한 한국기독교공공정책협의회(대표회장 소강석 목사, 이하 기공협) 정책위원 모임이 최근 서울 종로구 종로5가 한국기독교회관 1층 에이레네홀에서 열렸다. 이날 모임에는 이양구 경상대 교수(전 우크라이나 대사), 장헌일 한국공공정책개발연구원장, 윤용범 청소년행복재단 사무총장(전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 황종환 박사(지식재단 초대 이사장), 송규운 교수(서울신대 유아교육.. 
감신대 총학, 최근 ‘수험생을 위한 힐링 페스티벌’ 성료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 엿새 동안 열린 ‘수험생을 위한 134시간의 경청’에선 사전 예약을 통해 수 십 명의 학생이 온·오프라인 상담을 받기도 했다. 이번 상담에 참여한 한 수험생은 상담실 의자에 앉자마자 “이번 상담은 나를 위해 하나님이 예비해주신 것 같다”고 전했다. 이 학생 손에 들린 노트에는 상담받고 싶은 내용들이 한 장 가득 적혀 있었다고 한다. 다른 수험생은 처음 보는 상담사 앞에서.. 
아름다운피켓, 24~25일 ‘원치 않는 임신 예방 캠페인’
2011년부터 시작해 올 해로 10주년을 맞이한 아름다운피켓은 크리스마스 시즌인 오는 24-25일 양일 간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주최 측은 “‘태아도 어린이예요’, ‘우리 모두 태아였어요’, ‘여성과 태아를 소중히 여겨주세요’, ‘사랑은 성관계가 아닌 책임입니다’, ‘원치 않는 임신, 예방해 주세요’ 등의 따뜻한 문구로 시민들에게 태아 생명의 소중함과 남녀 모두에게 생명.. 
정찬수 목사, 수원시기독교총연합회 제54대 대표회장 취임
수원시기독교총연합회(이하 수기총) 제54대 대표회장으로 정찬수 목사(순복음사랑교회)가 취임했다. 이에 수기총은 최근 수원순복음교회(담임 이요한 목사)에서 대표회장 이취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신임 대표회장 정찬수 목사는 민주평화통일 자문위원과 (재)경기복지재단 이사를 역임했으며, 웨스트민스터대학원대학교 감사, 기하성 수원지방회 회장, (사)경기도기독교총연합회 공동회장, (사)한국교회총연합 법인.. 
세이브더칠드런 이리이리바자회, 오는 21일 개최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과 홍보대사 박경림이 학대피해아동을 돕기 위해 마련한 ‘2021 이리이리바자회’에 셀럽과 스포츠단이 동참해 애장품을 내놓는다. 세이브더칠드런은 21일(화) 오후 8시부터 라이브커머스 앱 그립(Grip)을 통해 학대피해아동을 돕기 위해 스타 애장품 기부 경매를 진행한다. 이번 바자회에는 안정환, 이혜원, 정재승 등 세이브더칠드런 홍보대사를 비롯해 다양한 셀럽과.. 
<12월, 작가들의 말말말>
믿음의 생활을 잘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는가?” 이 질문에 예수님께서는 그분의 제자가 되라고 하셨다. 제자가 되고 싶으면 누구든지 자기를 부인하고 자기 십자가를 지고 예수님을 따르라고 하셨다. 그런데 믿겠다고 하는 많은 사람들이 자기를 부인하지도, 자기 십자가를 지지도 않은 채 예수님의 제자만 되고 싶어한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예수님의 제자가 될 수 없는 것은 성경적으로 너무 자명한데도 그들.. 
예루살렘 교계 지도자 “성지 기독교인 더 많은 보호 필요해”
예루살렘에 있는 교회지도자 그룹은 중동 거주 기독교인에 대한 보호와 예루살렘 기독교인을 위한 특별문화유산 구역지정을 촉구하는 공동 성명을 발표했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예루살렘 총대주교와 지도자들은 최근 성명을 발표하고 성지에서 기독교인에 대한 폭력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를 우려한다고 밝혔다... 
패니 크로스비와 찬송가
패니 크로스비의 가장 가까운 모든 이들은 그녀가 가장 많은 일을 할 때 죽었다. 브래드베리가 죽은 후, 로우리 박사의 죽음은 역시 그녀의 마음을 아프게 만들었다. 30년 후 그가 뉴저지 주 플레인필드 그의 집에 누워 있을 때, 패니는 유람선을 타고 강을 건너 그를 마지막으로 방문했다. 그들은 함께 동역하고 사역했던 세월들을 기억하면서 오랫동안 이야기했다. 그리고 마지막 가는 길에 친구를 위해.. 
“공산주의, 국민을 지배계급과 피지배계급으로 나눠 투쟁하게 해”
지금 대한민국은 체제전쟁 중이다. 자유민주주의체제가 유지되느냐 아니면 사회주의체제로 바뀌느냐? 이 체제줄다리기에서 지면 1948년 수립된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은 생명이 끝나는 것이다. 그리고 우리 눈앞에 나타날 체제는 아마도 북한식 사회주의체제가 될 공산이 크다. 왜냐하면 문재인 정권 주도세력이 김일성주의의 주사파와 같은 노선을 추구하는 듯 하고, 대한민국의 적화를 노리는 북한과의 연방제 통.. 
한교총 제5회기 신임 대표·공동대표 회장
한국교회총연합(한교총)이 20일 오전 서울 한국교회백주년기념관에서 제5회 정기총회를 속회하고 정관·규정 등을 만장일치로 개정한 뒤, 신임 대표회장에 류영모 목사(얘장 통합 총회장), 신임 공동대표회장에 고명진(기침 총회장)·강학근(예장 고신 총회장)·김기남(예장 개혁 총회장)·이상문(예성 총회장) 목사를 각각 선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