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라이터데이
    브라이터데이, EP 앨범 ‘Let’s Praise’ 발매
    저희 브라이터데이는 2006년에 만들어 진 팀이에요. 어두워져 가는 세상 가운데 빛이신 예수 그리스도께 나아가는 삶은 어제보다 더 밝은 내일이 되리라는 믿음으로 ‘브라이터데이’라고 이름을 지었습니다. 주님 주신 달란트로 찬양을 올려드리는 음악 전공자들입니다. 지역도, 출신도, 음악적 색깔도 다양하지만 한 성령님 안에서 한 곳을 바라보며 한 마음, 한 뜻으로 오직 하나님 아버지 한 분만 높이길..
  • 소울피치
    [추천 새앨범] 갓스레터 ‘일어나’ 外 1곡
    국악, 성악, 실용음악을 전공한 3명의 여성 찬양사역자들이 뭉친 소울피치가 첫 싱글 ‘Your are Special’을 최근 발매했다. 이번 찬양은 하나님 앞에 소중한 자신의 가치를 모른 채 사람들의 평가에 울고 웃는 우리들의 힘겨운 삶에서 벗어나 남들보다 부족해도 이 세상에서 오직 하나뿐인 우리들을 사랑하고 올바른 길로 이끄시는 하나님을 바라보게 하는 귀한 찬양이라는 평이다. 우리는..
  • R45
    R45, 힐송 메인 믹스엔지니어와 싱글 ‘기적이 일어나네’ 발매
    일산에 있는 기쁨이있는교회 워십팀 R45(알 포리파이브)가 힐송의 메인 믹스엔지니어인 Ben Whincop와 함께 코로나 시대 가운데 하나님의 반전과 기적이 일어날 것을 소망하고 선포하는 고백을 담은 싱글 ‘기적이 일어나네’를 최근 발매했다. 찬양도 그렇고 뮤직비디오도 거룩하면서도 정제되어 있고 깊이감이 있는 힐송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으며 우울한 모든 어두움의 세력들을 몰아내는듯한 큰 ..
  • 신델라
    소프라노 신델라, 찬송가 ‘나의 사랑하는 책’ 등 뮤직비디오 출시
    유튜브에 ‘신델라의 델라벨라tv’를 만들었어요. 거기에는 ‘신델라의 크로스오버’ ‘찬송으로 드리는 고백’ ‘LIVE’ 등 채널을 만들었어요.작년 6월 찬송으로 드리는 고백이란 타이틀로 찬송가 음반을 만들었고 그 앨범에 수록된 8곡 모두를 뮤비로 제작했어요. 그 영상을 하나씩 제 채널을 통해 공개하고 있는거예요. 처음엔 찬송은 따로 단독 채널을 만들어 영상을 올릴까 생각했어요. 아무래도 ..
  • 데이비트
    래퍼 데이빗, 붐뱁 트랙 싱글 ‘FOUR YEARS FREESTYLE’ 발매
    이번 싱글은 제가 4년 간의 신학교 생활을 마치면서 깨닫고 느꼈던 감정을 솔직하게 담았습니다. 처음 신학을 시작했을 때는 하나님을 알아가고 싶어서 이 곳에 왔다고 생각했지만, 그 마음을 들여다보니 남들보다 더 신학적으로 우세하고 싶었고 더 유식해 보이고 싶었던 솔직한 마음을 발견하게 되면서 이 싱글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교만한 마음으로 신학을 시작했던 저에게 결국 하나님을 알아간 만큼 더 ..
  • 남궁송옥
    [추천 새앨범] 남궁송옥 ‘위대하신 주’ 외 1곡
    2001년 ‘The Gift’로 데뷔해 2015년에는 가수 박진영 씨와 함께 ‘사랑이 제일 낫더라’를 불렀던 CCM 아티스트 남궁송옥 씨가 지난해 3집 정규 앨범 ‘By Faith’를 발매한 이후 1년여만에 이권희 프로듀서와 싱글 ‘위대하신 주’를 최근 발매했다. 찬양사역자 주애 씨가 두 번째 싱글 ‘마라나타’를 최근 발매했다. 주애 씨는 서울김포영광교회에서 찬양사역자로 섬기고 있으며..
  • 원스톤워십
    원스톤워십, 두 번째 싱글 ‘광활한 소망으로’ 발매
    소망을 노래하고 싶었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정서적, 영적 어두움이 짙어져 왔던 현대 사회는 작년 초부터 창궐하기 시작한 전염병의 사태로 인해 더욱 절망을 가까이 하게 되었는데요. 그러한 절망의 시대에 흔들리지 않는 절대적인 소망이 존재함을 노래하고 싶었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은 성경을 통해 끊임없이 인류에게 그 소망을 이야기 하고 계셨기 때문입니다. 이 찬양은 ‘완전하고 영원한 소망이신..
  • 이지순
    이지순, 첫 앨범 ‘호흡으로 드리는 오카리나 찬송가’ 발매
    음반을 준비하는 중에 아버지께서 하늘나라로 가셨는데 들려드리지 못한 것이 조금 아쉽네요. 엄마가 아버지 추모공원에 자주 가시는데 ‘아빠한테 가서 네 음반 틀어줘야겠다’ 하시더라고요. 천국에서 듣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음반을 내기까지 망설이는 저를 밀어주고 도움주신 김윤주 선생님께 감사하단 말씀 드리고 싶고요. 우리 가족들 사랑한다고 전하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이지순 집사입..
  • 위러브
    ‘직장인에겐 마커스, 청춘에겐 위러브’
    유튜브 위러브 크리에이티브 팀 채널 구독자수는 9일 현재 14.7만명이다. 유튜브에서 인기 있는 곡들을 살펴보면 2개월 전에 올린 ‘공급자’는 37만, ‘허망해 보이나’는 23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단 시간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3개월 전에 올린 ‘깊은 곳에 나아가 / 주 품에’는 37만, 4개월 전에 올린 ‘모든 상황 속에서’는 64만, 6개월 전에 올린 ‘주의 집에 거하는 자’는 24..
  • 써드베이스
    써드베이스, 싱글 ‘자기 잔 비워’ 발매… “사람 살리는 유익한 고난”
    예수 그리스도의 언약을 홈베이스로 바라보며 3루(써드베이스)에서 홈에 도달할 때까지 전력을 다해 복음을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써드베이스가 자신만을 위한 무익한 수고를 멈추고 사람을 살리는 유익한 고난을 찾겠다는 고백을 담은 싱글 ‘자기 잔 비워’를 최근 발매했다. 써드베이스 선교회는 80년대 중반, 프랑스에 있는 작은 유학생 성경공부모임에서 시작되었고 그곳에서 주님을 만난 유학생..
  • 박지운
    이승철 밴드 재즈 피아니스트 박지운, 솔로 피아노 콘서트 13일 연다
    퓨전 재즈 키보디스트로서 가수 이승철과 황제밴드에서 10년 넘게 활동해오고 있는 실력파 피아니스트 박지운이 오는 13일 스페이스바움에서 찬송가 앨범발매기념 ‘With You’의 솔로 피아노 콘서트를 연다. 이번 공연은 정규 3집 앨범 ‘찬송가 재즈피아노 With You’ 발매 기념으로 한다. 콘서트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에서 앨범에 수록된 찬송가뿐만 아니라 재즈 스탠다드와 팝, 가요 등 친숙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