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 27일 지면에 실린 그래프입니다.. 
3월 27일 사회 주요뉴스
3월 27일 지면에 실린 사회 주요뉴스 입니다.. 
뉴욕주 동해병기법안 통과 촉구 결의안
뉴욕주 의회에 동해병기 법안 통과를 촉구하는 결의안이 발의됐다. 민주당의 피터 쿠, 폴 밸론 뉴욕시의원이 주의회에 상정된 동해병기 법안(상원 S6570·하원 A8742) 통과를 촉구하는 결의안을 26일 발의했다. 피터 쿠 의원은 이날 "한국과 일본 사이에 있는 바다 이름을 놓고 오랫동안 논쟁이 있었다" 며 "주의회가 동해 병기 법안을 통과시키고 앤드류 쿠오모 주지사가 서명할 것을 .. 
3월 27일 정치 주요뉴스
3월 27일 지면에 실린 정치 주요뉴스 입니다.. 
[사진뉴스]봄철 산불진화훈련
3월 27일 지면에 실린 사진입니다.. 
[사진뉴스] 130석 거대야당의 탄생
3월 27일 지면에 실린 사진입니다.. 
[인포그래픽] 1인당 GNI 국민소득 변화
3월 27일 지면에 실린 그래픽 기사입니다.. 
[인포그래픽] 최근 이상 고온 기후
3월 27일자 지면에 실린 이상기후 지도입니다.. 
때 이른 초여름 날씨 내달 초까지 지속
서울 한낮 기온이 21도를 넘나드는 등 전국적으로 오전부터 초여름 날씨가 지속되고 있다. 26일 기록한 서울 최고기온 21.9도는 역대 3월 중 5번째로 높은 기록이다. 이 같은 고온현상은 내달 초순까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靑 민정수석실서 채군 출입국기록 조회한 정황
채동욱 전 검찰총장 혼외아들 의혹과 관련해 청와대 민정수석실에서 채 전 총장의 혼외아들로 지목된 채모 군의 출입국기록을 무단조회한 정황이 검찰에 포착됐다. 검찰의 한 관계자는 서울중앙지검 형사3부(부장검사 조기룡)는 지난해 9월6일 청와대 민정수석실에 파견 근무 중이었던 김모 경정이 법무부 출입국관리소 직원을 통해 채 전 총장의 혼외아들로 지목된 채모 군의 출입국기록을 조회한 사실을 확.. 
[목회자 주해 묵상] 요셉, 언약의 성취를 위해 애굽 사람이 되다
요셉이 해석한 바로의 꿈은 하나님이 행하실 일로 애굽의 운명을 예시한다. 칠년 풍년 후 칠년 흉년이 되어 이전의 풍년을 다 삼켜버릴 것이다. 요셉은 꿈 해석뿐 아니라 명철하고 지혜로운 사람을 택하여 애굽땅을 다스리게 하여 곡물비축계획을 실시하라고 조언한다(32-36절). 곧 풍년 때에 곡물을 비축하여 흉년 때를 대비하라는 계획이다. 요셉의 해석과 조언은 설득력이 있었다. 바로와 그의 .. 
저가 여행상품 '가격 꼼수'에 제동
저가 관광상품을 구매한 여행객에게 현지에서 추가비용 지불을 요구하는 여행사의 꼼수에 제동이 걸린다. 공정거래위원회는 27일 여행상품에서 소비자가 반드시 지불해야 하는 필수경비를 명확히 구별하도록 하는 내용을 담은 '중요한 표시·광고사항 고시' 개정안을 행정예고했다. 개정고시에는 가장 논란의 소지가 많은 여행상품의 선택경비는 여행지에서 소비자의 선택에 따라 자유롭게 지불할 수 있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