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구는 허재하기 나름'이라는 말까지 유행시켰던 '농구 대통령' 허재 前 감독과 두 아들 허웅(원주 동부),허훈(연세대) 등 농구 인생 3부자가 KBS <스포츠 이야기 운동화 2.0>에 출연했다. 허재의 큰 아들 허웅은 연세대 졸업 후 2014년 원주 동부에 입단, 올해 올스타 팬투표에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한 떠오르는 스타이고, '훈훈한 외모'의 허훈도 2014대학농구리그 신인상을 거.. 
새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대박 예감케하는 첫 대본리딩현장
유쾌한 웃음과 감동으로 감성코믹 홈드라마의 열풍을 몰고 올 KBS 2TV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이 첫 대본리딩부터 위트있는 대사와 배우들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대박 예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오는 2월 20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극본 정현정, 연출 김정규, 제작 에이스토리)이 지난 4일 경기도 양평소재 쉐르빌파라다이스연수원에서 첫 대본리딩을 가.. 
3인조 터보, '컴백' 최초로 음악 방송 '유스케' 출격!
터보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지난 1월 5일 녹화를 마쳤다. 2015년 데뷔 20주년을 맞아 3인조 완전체로 컴백한 터보는 이날 스케치북 녹화가 컴백 이후 최초의 방송 출연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터보 해체 이후에도 솔로 활동을 이어온 김종국, 마이키와는 달리 멤버 김정남은 "18년 만에 음악 방송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주택복권 축하 무대에 출연한 게 마지막이었.. 
대청종합사회복지관 미싱봉사단, 아프리카 소녀들에게 면생리대 기부
밀알복지재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대청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미경)의 ‘한땀한땀 미싱봉사단’이 직접 만든 면생리대 144개를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에 기부했다. 마다가스카르의 소녀들은 현지에서 일회용 생리대를 접하기 어려워 월경.. 
생명나눔의 주인공들, 따뜻한 겨울 선물 전달받아
지난해 12월 29일, 김충효 씨는 뜻밖의 선물을 받았다. 네파에서 진행하고 있는 따뜻한 세상 캠페인에 131번째 주인공으로 선정된 것이다. 김 씨는 2014년 12월 24일, 얼굴도 이름도 모르는 만성신부전 환자에게 자신의 신장 하나를 아무런 대가 없이 기증하며.. 
올인통 "수소폭탄 기습, 북한인권법이 해법"
8일 오전 10시 국회 정문 앞에서는 "수소폭탄 기습, 북한인권법이 해법입니다"라는 주제로 '북한 수소폭탄 기습실험 규탄 및 북한인권법제정촉구 기자회견'이 열렸다. 올바른 북한인권법과 통일을 위하 시민모임(상임대표 김태훈, 이하 올인통) 주최로 열린 기자.. 
한동대, 동성애 주제로 2차 세미나 서울에서 갖는다
주최 측은 "2015년 6월 미국 연방대법원의 동성혼 합법화 판결 이후 국내에서도 지난 수년간 계속되었던 동성애 논란의 초점이 동성혼 합법화 이슈로 옮겨가고 있다"고 지적하고, "동성혼의 합법화는 동성애는 물론 동성 결혼까지 국가가 허용해 주는 것으로.. 
“졸속적 밀실 협상 파기하고, 참된 사죄와 용서로 기초된 올바른 재협상을 촉구한다”
우리 한국복음주의교회연합은 최근 한일 정부 간의 위안부 협상에 대해 심각한 우려를 표하는 바입니다. 위안부 문제는 그저 외교 당국자 간에 밀실협상으로 처리할 사안이 아니라 인간의 기본권을 유린한 반인륜적 죄악이자 잔혹한 전쟁 범죄의 문제입니다.. 
배우 이성경, 아디다스 우먼스 캠페인 모델 선정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올해를 우먼스의 해로 정하고, 다양한 사람들의 새로운 운동 결심 스토리텔링을 통해 영감을 주는 첫 번째 우먼스 캠페인 ‘I GOT THIS, 난 해낼 거야’의 새 얼굴로 모델 겸 배우 이성경을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아디다스 우먼스 관계자는 “도시적이면서 발랄한 캐릭터 속에 건강한 에너지의 소유자인 이성경의 이미지가 이번 아디다스 우먼스 캠페인, ‘I GOT THI.. 
국민운동, 신년하례회 열고 '경제위기 극복 위한 성명' 발표
'새로운 한국을 위한 국민운동'(이하 국민운동)이 8일 낮 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2016년 신년하례회를 갖고, '경제위기 극복을 위한 성명'을 발표했다. 시민사회단체 인사 300여명을 초청해 열린 이 날 행사에서는 이종윤 이상훈 상임대표와 박세일.. 
자랑스러운 원로목회자 대상에 조용기 김성길 강의구 목사
‘제3회 한국교회 원로목회자의 날’ 축하예배 및 축하행사가 8일 오전 서울 AW컨벤션센터 2층 그랜드볼룸에서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한국교회 원로목회자의 날 실행이사회, 한국기독교총연합회.. 
'연명의료 중단' 웰다잉법 2018년부터 시행
기독교계에서 반대 의견이 많은 이른바 '웰다잉법(Well-Dying)'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이에 따라 더는 회복할 가능성이 없다고 판단되는 환자 스스로의 결정에 따라 연명 치료를 중단할 수 있게 된다. 여야는 이날 오후 국회에서 12월 임시국회 마지막 본회의를 열고 '호스피스·완화의료 및 임종과정에 있는 환자의 연명의료결정에 관한 법률안'을 재석의원 203명 중 찬성 202명, 기권 ..
많이 본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