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춘천한마음교회는 초대교회 사도들이 전했던 '성경대로 죽고 성경대로 부활하신 예수님이 우리의 주인과 그리스도'되심을 선포하면서 자기가 주인 된 죄를 회개하고 예수님을 주인으로 모신 사람들이 각자의 삶의 문제를 해결받은 놀라운 간증을 통해 널리 알려진 바 있다... [한반도평화포럼 성명서] 평화ㆍ통일의 시대적 사명을 통감하지 못하는 야당의 각성을 촉구한다
한반도평화포럼은 현재의 한반도 위기를 엄중하게 생각한다. 북한은 핵개발을 향해 폭주하고 있다. 남북 평화와 협력의 마지막 거점인 개성공단이 닫혔다. 남북관계는 다시 과거 냉전시대로 돌아갔다. 온 국민의 염원과 각고의 노력으로 만들어 온 개성공단이 하루아침에 허물어지는 작금의 현실에 우리는 비통함을 금할 수 없다... 
[림인식 설교] 남긴 칠천 명 - 민족의 화해와 통일의 일꾼으로서 탈북동포들, 중국동포들, 조선족들의 역할
옛날 남쪽 유대 나라와 북쪽 이스라엘 나라로 나뉘어졌을 때, 북쪽 이스라엘 나라 최악의 왕 아합이 이방 시돈 왕 엣바알의 딸인 이세벨을 왕후로 맞았다. 이세벨은 하나님을 섬기는 이스라엘의 여호와 종교를 폐하기 위해 선지자들을 많이 죽였고, 바알 우상을 국교로 만들려고 이방에서 850명의 우상 선지자들을 끌고 들어와 궁궐에서부터 전국 각처에 바알 제단과 아세라.. 
[동영진 목사] 통일의 역군인 탈북민
통일의 꿈은 언제 실현될 수 있을까? 얼마 전 cnn방송에서 '김정은 정권은 3년 내 무너질 것이다'라고 보도했다. 독일의 통일은 나콜라이교회에서 불같이 타오른 기도의 열기로 하루아침에 이루어졌다. '통일 그 길을 묻다'란 주제로 열린 국제 심포지엄에서 뢰스엘 전 독일 녹색당 당수는 석 달 전만해도 독일이 통일된다는 것은 꿈에도 몰랐다고 말했다. 명성교회를 위시로 많은 단체에서 통일기도회.. 
이영표 해설위원 "진리를 아는 자…침묵은 죄악이다"
"진리를 아는 자가 진리를 모르는 자 앞에서 침묵하는 것은 죄악이다" (Evil wins when a good man does nothing) 18일 이영표 현 KBS 축구해설위원(전 국가대표)이 자신의 페이스북에 신앙 메세지를 올려 많은 크리스천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도재영 이사장] 탈북인⦁중국동포⦁고려인은 우리 모두의 자산입니다
북한의 핵실험과 광명성4호 전격발사, 개성공단 폐쇄, 패트리어트 증설, 사드배치 등등 한반도의 군사위기가 날로 고조되고 있다. 동북아안보 특히 한반도 긴장요인이 계속 커지고 있는 현실에서 지금 이 시대는 어느 한나라도 일대일로 상대해서 해결할 수 없는 것이 국제적 현실이다. 특히 한반도 주변의 4대강국의 존재와 관계라는 불편한 진실은 정의와 국가 간 이기심의 혼돈 속에서 저울질하고.. 
'돌아저씨', 이민정 컴백…'가족 이야기' 중요성 강조
배우 이민정이 '돌아와요 아저씨'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가족의 중요성'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19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는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극본 노혜영, 연출 신윤섭)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신윤섭 감독을 포함한 배우 김인권, 정지훈, 이민정, 이하늬, 김수로, 오연서, 최원영, 윤박이 참석했다. 이민정은 "출산하고 나서 2년 만에 찾아뵙는 것.. 
[김해성 목사] 민족의 통일에 있어 중국동포들의 역할에 대하여
미국에서 정치학 석사과정을 밟다가 재미동포의 소개로 유럽의 북한 대사관을 방문해 그들과 민족 문제를 놓고 이런저런 토론을 한 것이 포착되어 간첩죄로 기소된 유학생이 있습니다. 1985년 ‘구미유학생간첩단사건’으로 체포돼 대법원에서 사형 확정 판결을 받은 분입니다. 아무런 간첩 행위도 하지 않았는데 사형선고를 받은 사실은 외국과 인권운동가.. 
法, ‘11살 딸 감금·폭행·학대’ 親父·동거녀 '징역 10년' 선고
3년 넘게 11살 딸을 감금해 폭행하고, 상습 학대한 혐의로 기소된 아버지와 동거녀에 대해 법원이 검찰이 구형한 형량보다 더 무거운 형을 선고했다. 인천지법 형사14부(신상렬 부장판사)는 19일 오후 열린 선고 공판에서 상습 특수폭행과 아동복지법 위반 등의 혐의로 기소된 아버지 박모(33) 씨와 동거녀 최모(35) 씨에 대해 각각 징역 10년을 선고하고, 80시간의 아동학대 방지 프로그램 이.. 
남궁민, 공약 이행한다…"300명 오라", 선물도 예정
종영된 '리멤버'의 남궁민이 시청률 공약을 이행하겠다며 '분노(?)'를 나타내 웃음을 자아냈다. 19일 남궁민은 자신의 SNS에 "#덤벼라 #300명 #가로수길 #슈펜 #PM2:00 #셀카 #컨트롤CV"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남궁민은 지난해 12월 3일 열린 '리멤버 아들의 전쟁'의 제작보고회에서 "드라마가 전국 시청률 18%를 돌파하면 선착순 300명과 셀카를 찍겠다"고 공.. 
"탈북민들은 통일의 마중물, 통일의 역군이다"
"민족의 화해와 평화와 통일의 일꾼들로서 탈북동포들, 중국동포들, 연변조선족들의 역할은?" 동 주제로 19일 오전 화평교회(담임 이광태 목사)에서는 한국복음주의협의회(회장 김명혁 목사, 이하 한복협) 2월 월례 조찬기도회 및 발표회가 열렸다. 동영진 목사(한국기독교 탈북민 정착지원협의회 실행위원장)는 "통일의 역군인 탈북민"이란 주제로 발표하면서.. 
CTS, '할랄푸드, 동성애' 특집 프로그램 '집중' 선보인다!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가 2016년 현재 범국가적으로 다양한 이슈와 논란이 확산되고 있는 '할랄푸드'와 '동성애'의 전반적인 실태 조명을 비롯한 다양한 특집 프로그램을 교계 최초로 방영한다. [이슬람 특집 프로그램 ①] 4人4色 '기독교와 이슬람, 무엇이 다른가' '이슬람은 기독교 역사를 통해 탄생했다!' 언뜻 보면 기독교와 닮은 종교, 이슬람. 그러나 이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