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CC여름수련회 첫날 저녁 집회 현장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외치는 청년들
    CCC, 3년 만에 현장 수련회… ‘그리스도의 계절 오게 하자’
    2022 CCC 전국대학생 여름수련회가 지난 27일(월) ‘Loving GOD, Loving MYSELF‘(막 8:35)라는 주제로 충남 공주 애터미 오롯 비전홀에서 개막했다. 이번 여름수련회는 방역을 위해 전국 각 지구를 3일간 분산하여 하루씩 현장 전체집회에 참여하고, 나머지 이틀은 비대면으로 참여하는 ‘하이브리드 수련회’로 진행됐다. 7천여 명의 현장수련회에 참석자 가운데 2,800명의..
  • 파우아 교육선교아카데미
    파우아교육협력재단, 제6기 교육선교 아카데미 개최
    한국 기독인들이 교육선교를 통해 하나님 나라를 구현하고자 아시아, 아프리카, 아메리카 지역에 설립한 해외대학들의 연합체인 PAUA(Pan Asia, Africa & America Universities Association, 파우아)는 오는 7월 6일부터 30일까지 ‘제6기 교육선교 아카데미’를 매주 월·목요일 저녁 7시 30시 반부터 9시 30시 반까지 온라인 줌을 통해 운영한다. 9회 차..
  • CCC 띵기로운 약사생활
    CCC “3년 만에 캠퍼스서 대면 전도 사역 재개”
    코로나로 인해 ‘잃어버린 지난 3년’, 그 여파는 우리 사회 모든 곳에 영향을 미쳤다고 한국대학생선교회(CCC)는 20일 밝혔다. CCC는 “캠퍼스도 마찬가지다. 모든 강의가 비대면으로 진행됨에 따라 캠퍼스 주인인 학생들이 사라져 버렸고, 벚꽃은 피어나는데 그 꽃보다 더 아름다운 학생들이 사라져버린 상황인데, 이에 따라 복음의 최전선이라고 할 수 있는 캠퍼스 사역은 ‘전도의 현장이 실종된 상..
  • 2022 CCC 전국여름수련회
    CCC 여름수련회, 3년 만에 현장에서 ‘예수 그리스도’ 외친다
    한국CCC가 ‘Loving GOD, Loving MYSELF‘(막 8:35)라는 주제로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2022 CCC 전국 대학생여름수련회를 개최한다.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2019년 이후 3년 만에 오프라인에서 모이는 이번 수련회는 충남 공주 애터미 오롯 비전홀에서 저녁집회와 전체특강, 선교·비전박람회, 새친구반, LOIS. 등 전체 프로그램을 개최하며, 각 지구에서 LTC ..
  • 순교자의 소리-전쟁으로 파괴된 우크라이나 세베로도네츠크 지역, 마약 중독자에서 그리스도의 ‘녹색 순교자’가 된 성도들
    “마약중독 출신 우크라 목회자 및 성도들, 현지서 구호활동”
    한국순교자의소리(한국 VOM, 대표 현숙 폴리 목사)는 14일 “우크라이나 세베로도네츠크(Severodonetsk)에 대한 공격이 증대되고 있는 가운데, 과거에 마약과 알코올 중독자였던 12명으로 구성된 한 교회가 영웅으로 칭찬받고 있다. 목회자 역시 마약중독자 출신인 이 교회가 현지에 남아 복음을 전하고 구호품을 공급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했다...
  • 전쟁 난민이 된 마리우폴 지역 기독교인들과 도네츠크 지역 기독교인이 함께 예배드리는 모습.
    “우크라 전쟁서 다시 연합하는 마리우폴과 도네츠크 지역 성도”
    한국순교자의소리(이하 한국VOM, 대표 현숙 폴리 목사)는 “도네츠크(Donetsk) 주 하르치즈크(Khartsyzsk)시는 마리우폴(Mariupol)시에서 130km 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하지만 지난 8년 동안, 두 도시는 각각 다른 세력의 통제를 받았고 이동이 엄격히 제한되었기 때문에 두 도시의 기독교인들은 지구 반대편에 사는 것이나 다름없었다”며 “그러나 지금은 전선도 시시각각 바뀌..
  • 5월 24일 원장에서 결혼식을 올린 신혼부부. 다이지차오 목사가 온라인으로 결혼식을 진행했다.
    한국 VOM “中 당국, 이른비언약교회 성도 결혼식 중단시켜”
    한국순교자의소리(이하 한국VOM, 대표 현숙 폴리)는 “장치앙과 샤오웨는 중국에서 5월 21일 토요일에 결혼식을 하려고 준비하는 수천 명의 다른 커플과 다를 바가 없었다. 하지만 한 가지는 예외였다. 바로 청두(Chengdu)시 ‘이른비언약교회(Early Rain Covenant Church)’ 성도라는 것”이라고 했다...
  • 한국VOM 우크라이나 최근 블라디미르 집사의 장례를 치르는 ‘곤다 거리 침례교회’ 성도들
    한국 VOM “우크라 마리우폴 교회에 재정보다 중보기도 필요”
    한국순교자의소리(이하 한국VOM, 대표 현숙폴리)는 “마리우폴(Mariupol) 시의회가 현지에 남아 있는 시민 17만 명 가운데 1만 명이 올해 말까지 질병과 불안전한 환경으로 인해 사망할 것에 대비하고 있다고 발표한 가운데, 죽음과 파괴에 관한 사진과 영상이 계속 쏟아져 나오고 있다”며 “하지만 이렇게 포위된 도시에서 한국VOM이 입수한 사진과 영상에는 전혀 다른 모습들이 담겨있다. 소그..
  • 팻머스 문화선교회 2022 여름성경학교 원더키즈 로고
    팻머스문화선교회, 신앙과 공동체성 회복 위한 여름성경학교 진행
    팻머스문화선교회가 이번 여름 ‘원더키즈(Wonder Kidz, 유치부•유초등부)’와 ‘디 앤서 (The Answer, 청소년부)’라는 주제로 여름성경학교를 진행한다. 다니엘서를 바탕으로 한 ‘원더키즈’는 ‘믿음으로 승리하는 기적의 세대, 원더키즈!’라는 주제를 내걸고, 언제나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것을 선택하고, 하나님만 바라보고, 삶의 주인이신 하나님만을 높인 다니엘의 모습을 통해 다음 세대..
  • 미주 AMTC 제9기 선교사 훈련 수료식 및 임명식
    GMS 미주 AMTC 훈련원, 11명 선교사 배출
    GMS 총회세계선교회는 지난 19일(현지 시간), 미국 LA 열린문교회(담임 박헌성 목사)에서 미주 AMTC 제9기 선교사 훈련 수료식 및 임명식을 갖고 11명의 선교사를 배출했다. 선교사 임명을 받은 11명의 선교사들은 하나님 앞에 신실하고 충성된 종으로서 성실하고 진실하게 맡겨진 사명을 감당하겠다고 서약했다...
  • 에브게니 푸쉬코프(교인들 앞에 서 있는 노인)가 부활절 아침 하르치즈크 침례교회Khartsyzsk Baptist에서, 자신이 ‘남은자들’이라 일컫는 성가대를 지휘하고 있다.
    “우크라 돈바스서 최후까지 남은 성가대 지휘자와 신자들”
    한국 순교자의 소리(대표 현숙 폴리, 이하 한국 VOM)가 “(우크라이나) 부활절 예배에 참석한 일부 젊은이들은 예배당 맨 앞에 앉아 성가대를 지휘하는 노인이 누구인지 아마 몰랐을 것”이라며 “그 노인은 82세의 에브게니 푸쉬코프(Evgeniy Pushkov)”라고 했다...
  • 선교사님과 함께 하는 선교사대회 메인포즈
    CCC 온라인 선교사대회, 코로나 이후 새로운 선교 비전 공유
    한국CCC가 2022 CCC 온라인 선교사대회를 개최하고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새로운 선교 비전과 패러다임을 공유했다. ‘Mission Together: Beyond’(주님과 함께, 공동체와 함께, 한국 교회와 함께, 마 29:18~20)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는 ZOOM과 메타버스 플랫폼 ZEP을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됐으며, 해외 선교사, 국내 타문화 사역 선교사, 본부 및 각 지구..
  • 박성민 목사(한국CCC대표)가 CCC온라인선교사대회 둘째 날 저녁집회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박성민 목사 “예수에 초점 맞추고 본질 회복하자”
    CCC 온라인 선교사대회가 지난 10일과 11일 이틀간의 일정을 모두 마쳤다. 대회 둘째 날인 지난 11일 저녁집회는 박성민 목사(한국 CCC 대표)가 ‘예수님과 선교’(눅 5:10~11)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박성민 목사는 “한국교회의 여러 가지 데이터가 코로나시대를 지나면서 더 심각해졌다. 특히 세 가지 영역, 신뢰도가 추락하고, 영향력이 쪼그라들고, 미래가 어둡다. 이 불편한 진..
  • 이재훈 목사
    “언어와 민족 뛰어넘는 선교, 하나님 가장 기뻐하시는 일”
    CCC 온라인 선교사대회가 ‘Mission Together: Beyond’(마 29:18~20)라는 주제로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 Zoom과 게더타운에서 진행 중이다. 첫날인 지난 10일은 이재훈 목사(온누리교회)가 ‘킹덤 파이어니어’(사도행전 11:19~26)이라는 제목으로 선교사들이 선교 현장에서 직면하는 어려움 극복과 하나님나라의 파이어니오로서의 사역에 관해 나눴다...
  • 폴루닌 목사 사역팀이 키이우에 남아 있는 주민들에게 나눠줄 음식과 생필품이 담긴 봉지를 승합차에 싣고 있다.
    “우크라 전쟁서 끝까지 남아 이웃 섬기는 목회자”
    한국순교자의소리(한국VOM, 대표 현숙 폴리)는 “2022년 2월 24일 이전, 빅토르 폴루닌(Viktor Polunin)은 우크라이나 수도 키이우(Kyiv)에 있는 ‘하나님 은혜의 복음 교회(Gospel of the Grace of God church)’ 목사였다”며 “그러나 이제 폴루닌 목사 부부는 ‘하나님 은혜의 복음 교회’ 그 자체가 되었다”고 10일 밝혔다...
  • 전도 플랫폼, KNOCK(노크)
    CCC EDI(전도제자훈련원), 전도 플랫폼 ‘KNOCK’ 론칭
    한국CCC 전도제자훈련원(이하 EDI)과 BNB(블리스앤블레스)가 전도 플랫폼, KNOCK(노크)를 론칭했다. 전도 플랫폼 KNOCK(노크)는 복음을 전하는 것이 쉽지 않은 상황에서 한국 교회 전도 사역을 돕고자 지난 3월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해 만들었다. 요한계시록 3장 20절과 디모데후서 2장 2절의 전도와 양육의 원리를 기초로 제작했으며, 예수님께서 각자의 마음의 문을 두드린다는 의미..
  • 몽기총
    몽기총, 몽골에서 ‘나무심기 운동’ 추진
    몽골 현지 종교법인인 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회(법인회장 김동근 장로, 이하 몽기총)가 몽골-아시아 문화교류협회(회장 뭉흐타와 목사, 이하 문화교류협회)와 함께 선교사역을 기반으로 한 공익사업을 추진한다. 이를 위해 몽기총 법인회장 김동근 장로와 문화교류협회 회장 뭉흐타와 목사 등 양 기관 대표 실무자들이 최근 만나 간담회를 갖고 이 같은 내용에 합의했다...
  • 한국VOM, 우크라 마리아폴서 믿음지킨 성도들 순교
    “우크라 마리우폴 지역서 믿음 지킨 성도들 끝내 순교”
    한국 순교자의 소리(한국 VOM, 대표 현숙 폴리)가 “이번 달 초, 우크라이나 마리우폴 지역 주민들은 교회 지하실에 피신해 있던 200여 명을 섬겼던 5명의 기독교인을 위한 추모예배를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이어 “러시아군이 투척한 수류탄이 차에 떨어져 숨지기 전까지, 이 5명의 성도들은 피신해 있던 기독교인들을 돌봐줬고, 수류탄 공격이 있기 며칠 전에도 화재가 난 집에 갇힌 한 남성을..
  • 2022 남북연합 부활절예배
    “‘용서하라’는 말씀에 귀 기울이는 부활절 예배 되길”
    모퉁이돌선교회(대표 이삭 목사, 이하 선교회)가 12일 낮 12시 ‘부활하리라’라는 주제로 2022 남북연합 부활절예배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유튜브 온라인으로 실시간 중계 되었다. ‘어찌하여 울고 있느냐’(요 20:11~18)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이삭 목사는 “막달라 마리아는 함께 3년 반을, 아니면 조금 짧게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삶을 살았던 사람”이라며 “제자들과 함께 먹을 것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