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몽기총
    몽기총, 몽골에서 ‘나무심기 운동’ 추진
    몽골 현지 종교법인인 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회(법인회장 김동근 장로, 이하 몽기총)가 몽골-아시아 문화교류협회(회장 뭉흐타와 목사, 이하 문화교류협회)와 함께 선교사역을 기반으로 한 공익사업을 추진한다. 이를 위해 몽기총 법인회장 김동근 장로와 문화교류협회 회장 뭉흐타와 목사 등 양 기관 대표 실무자들이 최근 만나 간담회를 갖고 이 같은 내용에 합의했다...
  • 한국VOM, 우크라 마리아폴서 믿음지킨 성도들 순교
    “우크라 마리우폴 지역서 믿음 지킨 성도들 끝내 순교”
    한국 순교자의 소리(한국 VOM, 대표 현숙 폴리)가 “이번 달 초, 우크라이나 마리우폴 지역 주민들은 교회 지하실에 피신해 있던 200여 명을 섬겼던 5명의 기독교인을 위한 추모예배를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이어 “러시아군이 투척한 수류탄이 차에 떨어져 숨지기 전까지, 이 5명의 성도들은 피신해 있던 기독교인들을 돌봐줬고, 수류탄 공격이 있기 며칠 전에도 화재가 난 집에 갇힌 한 남성을..
  • 2022 남북연합 부활절예배
    “‘용서하라’는 말씀에 귀 기울이는 부활절 예배 되길”
    모퉁이돌선교회(대표 이삭 목사, 이하 선교회)가 12일 낮 12시 ‘부활하리라’라는 주제로 2022 남북연합 부활절예배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유튜브 온라인으로 실시간 중계 되었다. ‘어찌하여 울고 있느냐’(요 20:11~18)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이삭 목사는 “막달라 마리아는 함께 3년 반을, 아니면 조금 짧게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삶을 살았던 사람”이라며 “제자들과 함께 먹을 것과..
  • 한국VOM 영화 사비나
    한국 VOM, ‘사비나’ 무료 상영… “진정한 용서 보여주는 영화”
    순교자의 소리(한국VOM, 대표 현숙 폴리)는 새 장편 영화 ‘사비나 : 그리스도를 위한 고난, 나치 시대Sabina: Tortured for Christ, the Nazi Years’를 이번 고난주간에 온라인에서 무료 상영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한국VOM은 “국제 기독교 영화제 수장작인 이 영화의 무료 상영은 9일부터 부활절인 오는 17일까지 계속되며 www.vomkorea.com/s..
  • 바나바 목사
    “우리의 연약함을 통해 일하시는 하나님”
    모퉁이돌선교회(대표 이삭 목사, 이하 선교회) 카타콤기도회가 5일 오전 11시 온라인 유튜브 채널에서 ‘이스라엘과 아랍의 영혼들이 주께로 돌아옵니다’라는 주제로 열렸다. 카타콤기도회는 매월 첫 번째 화요일에 정기적으로 진행된다. 이날 기도회에서 ‘제자를 세우신 목적’(마10:1, 막3:13~15)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바나바 목사는 “예수님께서 공생애 기간에 하신 일들을 보면, 우리는 ..
  • 포천UBF 개척예배 참석자 사진
    포천UBF 개척예배 “통일한국과 북한선교의 전진기지 되길”
    UBF(대학생성경읽기선교회)가 지난 27일 주일 포천UBF 개척예배를 드렸다. 지난 26년간 종로 1부 사역을 담당했던 김갈렙, 김리브가 목자가 이번 포천UBF 센터를 개척하게 되었다. 개척예배 설교는 김모세 목사(UBF 한국대표)가 ‘우리가 꿈꾸는 것 같았도다’(시편 126:1~6)라는 제목으로 전했다. 김모세 목사는 “하나님은 꿈꾸시는 분이다. 그리고 하나님의 꿈을 우리에게 주시고 역사를..
  • 러시아
    한국 VOM “러시아서 우크라 침공 반대한 목사 기소돼”
    한국 순교자의 소리(한국 VOM, 대표 현숙 폴리)는 러시아가 자국 연방군의 군사 행동을 비난하는 취지의 대중적 행위를 범죄로 규정하는 법률을 제정했다고 22일 전했다. 한국 VOM은 “이번 달 러시아에서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사례가 발생했다. 첫째, 400명 이상의 러시아 교회 및 신학교 지도자는 러시아의 한 소규모 기독교 웹사이트에 국가 차원의 회개를 촉구하는 글을 게시했다가 신속히 삭..
  • 고난받는 우크라이나를 위한 한국교회 기도회
    우크라 출신 한국 유학생 “우크라, 여러분의 도움 절실히 필요”
    한국선교KMQ(발행인 이은주, 편집인 성남용)는 지난 18일 발간한 ‘Pray for Ukraine-우크라이나 선교사들의 요청’에서 현재 경희대학교 대학원에서 국제관계학을 전공하고 있는 카테리나 씨가 보내온 ‘우크라이나에 평화를’이라는 원고를 한국어로 번역해 소개했다...
  • 김정민 목사(수원소망교회 담임)
    “내 인생의 성공 목표는 하나님께 순종하는 것”
    다음 세대 선교회의 ‘40일 밤에 뜨는 별’ 집회 22일 차인 지난 16일 오후 김정민 목사(수원소망교회 담임)가 ‘성공의 법칙’(전도서 9:11~18)을 주제로 메시지를 전했다. 설교에 앞서 찬양사역자 브라이언 킴이 이날 집회 찬양을 인도했다. 브라이언 킴은 “18살에 주님을 처음 만나고 44살이 된 지금도 예수님 사랑 안에 거할 수 있다는 게 얼마나 기적 같은 일인지 모른다. 예수님이 우..
  • 미주 장대현 은혜선교회
    “평양 장대현교회의 부흥, LA서부터 다시 일어날 것”
    미주 장대현 은혜선교회(대표 김바울 목사)는 지난 12일(현지 시간), 창립 기념 감사예배를 드리고 평양 장대현교회에서 일어났던 부흥의 역사를 회복할 것을 다짐했다. 미주 장대현 은혜선교회는 선교방송센터의 성격을 가지고 탈북자 출신인 주은혜 선교사, 최한나 선교사가 일주일에 두 차례 목회자와 탈북자들을 초청해 '복음 통일'을 주제로 북한 복음화와 한반도 통일을 모색하게 된다...
  • Next 세대 찬양 Festival
    다음 세대 위한 ‘Next 세대 찬양 Festival’ 열린다
    다음 세대 선교회가 다음 세대를 대상으로 ‘Next 세대 찬양 Festival’을 올가을에 개최한다. 다음 세대 선교회는 “찬양의 밤, 문학의 밤과 같은 교회 문화가 갈수록 없어져 간다”며 “학업, 스펙, 커리어, 승진, 사업에 바쁜 다음세대를 위한 플랫폼으로 찬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우크라이나
    “우크라 기독교인, 전쟁 가운데서 복음대로 사는 법 배워”
    “지금 이 도시에는 통행금지가 생겼습니다.” 저녁식사를 하려고 동료들과 집에 모인 키이우(Kiev)의 한 침례교회 지도자 비탈리(Vitaly, 28)가 말했다. 방에는 작은 책상과 프린터, 종이와 가위가 놓여 있었다. “어떤 사람은 탄약과 방호구를 준비합니다. 어떤 사람은 화염병을 준비할지 모릅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의 전신갑주인 하나님 말씀과 기도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 팻머스 문화선교회 고난주간 묵상집
    팻머스 문화선교회, 고난주간 미디어회복 캠페인과 묵상집 기획전
    팻머스 문화선교회가 고난주간 미디어회복 캠페인과 함께 고난주간 묵상집 출시로 고난주간을 한층 더 깊이 있는 경건의 시간으로 보낼 수 있도록 돕는다. 유튜브, 라이브 방송, SNS 등 이 시대는 어느 때보다 활발하게 미디어를 소비하고, 미디어로 소통하며 살아가고 있다. 더 나아가 단순한 동영상 공유 플랫폼이나 라이브 플랫폼을 뛰어넘어 가상의 세계를 만드는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발전하여 전 세계적..
  • 몽기총 우크라이나
    몽기총, 우크라이나 귀국 선교사 지원 사역 펼쳐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급거 귀국한 우크라이나 선교사들을 돕기 위한 움직임이 활발히 전개되고 있다. 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회(법인회장 김동근 장로)는 3~5일 가평힐링리조트에 우크라이나 선교사 가족들의 임시처소를 마련하고 사단법인 세계한국인기독총연합회(대표회장 심평종 목사, 세기총)와 함께 선교사들을 지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 우리들교회 김양재 목사
    큐티엠·우리들교회, 5월 16~19일 목욕탕 큐티목회 세미나
    재단법인 큐티엠(큐티선교회)과 우리들교회(담임 김양재 목사)가 오는 5월 16일부터 19일까지 제14회 목욕탕 큐티목회 세미나(이하 목세)를 개최한다. 지난해 가을까지 모두 열두 차례 진행되며 전국 1,100여 교회에서 2,900여 명의 목사와 사모, 그리고 평신도 지도자들이 참가한 바 있다...
  • CCC 대표 박성민 목사
    CCC 대표 박성민 목사, 제20대 대선 투표참여 호소
    대학생 선교단체인 한국대학생선교회(CCC) 대표 박성민 목사가 3일, 제20대 대선 투표참여와 공명선거를 당부했다. 박 목사는 3일 오전 서울 종로구 부암동 CCC 본부 민족복음화전략센터에서본부 간사들과 함께 “참여, 공정, 화합”, “아름다운 선거,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듭니다”는 손피켓을 들고 투표 참여를 호소했다...
  • 한국 VOM
    한국 VOM “부르키나파소 기독교 난민들 우물 굴착 도와”
    한국 순교자의 소리(대표 현숙 폴리, 이하 한국 VOM)는 “지난 1월 23일, 부르키나파소(Burkina Faso)에서 일어난 쿠데타로 인하여 서아프리카에 위치한 부르키나파소로 들어가는 국경이 폐쇄됐다. 하지만 한국 VOM은 그 전부터 부르키나파소의 현지 기독교인 및 폴란드 순교자의 소리와 협력해, 그곳의 기독교인 가족들에게 식수 조달을 위한 우물을 굴착해주고 교육적인 지원을 할 수 있었다..
  • 임흥섭 목사(‘그래서 예수’ 저자)
    “복음엔 담대·삶엔 겸손한 모습으로 다음세대 세워야”
    다음세대를 위한 ‘40일 밤에 뜨는 별’ 집회와 ‘겨울 청대청 사경회’가 지난 22일 저녁 첫 일정을 시작했다. ‘예배의 세대여 일어나라!!!‘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집회는 성공의 우상, 바알과 쾌락의 우상, 아세라에 무릎 꿇지 않는 참된 예배자로 회복되기를 소망하며 2월 22일부터 4월 2일까지 40일간 매일 저녁 8시 유튜브 채널 ‘다음 세대를 품는 TV’로 실시간 송출된다. 달빛마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