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년 희망찬 새해를 맞아 여의도순복음교회(담임 이영훈 목사)에서는 15일 저녁 '함신익과 심포니 송 초청 순복음가족신년힐링콘서트'가 열린다. 미국 예일대 음대 함신익 교수가 지휘하는 이번 힐링콘서트에는 김순영(소프라노), 나인국(첼로), 김윤희(버이올린), 케빈 돔브로우스키(트롬본)가 협연 한다... 
정우·김유미 결혼…같은 교회 다니며 신앙·사랑 길러와
정우와 김유미는 오는 16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두 사람은 역삼동에 위치한 청운교회 성도다. 원래 독실한 크리스천인 김유미는 명성교회를 섬겨왔었다. 그러다가 정우와 교제하면서 청운교회로 적을 옮겨 함께 교회를 다녀왔다... 
‘제100회기 기념대성회 총회회관 후대양육’에 하나 되자
이날 예배는 한기성 목사(회록서기)의 사회로 임경민 장로(부총회장)가 기도, 임마누엘ASTOR코랄이 찬양을 한 후 총회장 김운복 목사가 "새 일을 행하시는 하나님"란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초록우산·세피앙, 한사랑학교 건립 후원금 전달식
글로벌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과 프리미엄 유아용품 기업 세피앙(대표이사 이상민)은 11일 서울 중구 무교동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본부에서 한사랑학교 건립기금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후원금 전달식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 세피앙 이상민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최불암 전국회장도 2016년..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RE:BOOT), 홀트아동복지회 ‘디어패밀리박스’ 캠페인 동참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RE:BOOT] 공연팀이 홀트아동복지회(회장 김대열) 미혼양육모 지원을 위한 ‘디어패밀리박스’ 캠페인에 참여한다. '디어패밀리박스'는 구름빵 인형을 직접 만들어 양육기금을 지원하는 참여형 캠페인으로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출연 배우인 비스트 손동운, 선우를 비롯한 출연진 모두가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위대한 캣츠비 공식 SNS에서 ‘구름빵 인형’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빈 소년합창단 최초 여성 지휘자 김보미, 연세대 음대 교수 임용
빈 소년합창단 첫 여성 지휘자로 활약한 김보미 지휘자가 2016년 3월 연세대학교 음악대학 교회음악과 신임교수로 부임한다. 김보미 지휘자는 2012년 9월 상임지휘자로 임명되면서 빈 소년합창단의 역사를 새로이 쓴 인물이다. 510여 년에 이르는 빈소년합창단 역사상 최초의 여성 지휘자이면서, 한국인 최초일 뿐 아니라 아시아 출신 최초라는 기록도 세웠다... 
신촌우리갤러리처치 개관식 및 작품전시회 열린다
문화예술을 통해 지역 주민과 소통하는 갤러리처치, 뮤지엄처치 교회운동을 전개하고 있는 한국사이버박물관연합회(회장 장헌일 목사)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갤러리처치 제1호 박물관으로 신촌우리갤러리처치(관장 김연태 목사)를 개관한다. 이번 개관식은 갤러리로서 작품 전시와 함께 성서유물 특별전시 등을 통해 비신자들 특히 지역 주.. 
故 김영삼 전 대통령 서거 49일, '추모 부활 성시 기념예배' 열려
故 김영삼 전 대통령 서거 49일째인 지난 9일, 동작동 국립현충원 현충관에서는 '김영삼 대통령 추모 부활 성시 기념 예배'가 열렸다. 행사에서 참석자들은 김 전 대통령의 '통합과 화합'의 정신을 되새겼다. 차남 김현철 씨는 김 전 대통령이 '통합과 화합'의 정신을 남겼다며 "이것이 이 나라에 가장 절실한 시대정신"이라 했다. 김무성 의원(새누리당 원내대표)도 "김 전 대통령의 유지를 잘 받.. 
여의도순복음교회, 신년축복 열두광주리 새벽기도회
서울 여의도동에 위치한 여의도순복음교회(담임목사 이영훈)에서는 2016년을 맞이하여 ‘신년축복 열두광주리 새벽기도회’를 1월 4일부터 16일까지 12일간 드리고 있다. 2009년부터 매년 신년 첫 주에 12일간 열리는 새벽기도회는 새해를 말씀과 기도로.. 
최덕신 출판감사 콘서트 "나는 은혜로만 사는…"
대한민국 CCM대표 사역자 최덕신이 2016년 새해 첫 출발을 자신의 삶에 고백이 닮긴 자서전 “나는 은혜로만 사는 자입니다”를 출판을 했다. 이를 기념해 최덕신을 사랑하는 동료 찬양사역자들이 모여 출판 감사 콘서트를 1월 25일 저녁 7시 30분에 홍대.. 
대청종합사회복지관 미싱봉사단, 아프리카 소녀들에게 면생리대 기부
밀알복지재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대청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미경)의 ‘한땀한땀 미싱봉사단’이 직접 만든 면생리대 144개를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에 기부했다. 마다가스카르의 소녀들은 현지에서 일회용 생리대를 접하기 어려워 월경.. 
생명나눔의 주인공들, 따뜻한 겨울 선물 전달받아
지난해 12월 29일, 김충효 씨는 뜻밖의 선물을 받았다. 네파에서 진행하고 있는 따뜻한 세상 캠페인에 131번째 주인공으로 선정된 것이다. 김 씨는 2014년 12월 24일, 얼굴도 이름도 모르는 만성신부전 환자에게 자신의 신장 하나를 아무런 대가 없이 기증하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