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YMCA평화통일운동협의회는 지난 21일 '남북경제협력 기업 피해지원 및 남북경협 재개를 위한 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토론회는 개성공단 등 남북경협 중단으로 피해를 입은 기업들이 세종로 청사 앞에서 100일 농성 48일째를.. 
기독교사회적기업지원센터, 사회적기업과 함께하는 '몰래산타'
초교파로 운영되고 있는 기독교사회적기업지원센터(총괄본부장 이준모 목사)는 올해 5년째 연말 성탄절을 맞아 사회적기업을 돕고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몰래산타 이웃사랑나눔” 행사를 준비했다. 센터는 각 교회들이 년말 성탄절을.. 
문화선교연구원, 원장 이취임예식…2대 원장에 백광훈 박사
문화선교연구원(이사장 한재엽 목사, 이하 문선연) 초대 원장 임성빈 박사 이임 및 2대 원장 백광훈 박사의 원장 이취임예식이 오는 11월 29일 오전 11시 좋은영화관 필름포럼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문선연은 하나님의 문화명령을 수행하여.. 
배우 류수영 "탄자니아 아이들의 꿈, 지켜주고 싶어요"
류수영은 지난 9월, 킬리만자로, 세렝게티 등 아름다운 자연을 품고 있어 세계적인 관광지로 주목 받고 있는 탄자니아에서 열악한 상황에 놓인 아이들을 만나고 돌아왔다. 한창 공부해야 할 어린 소년, 소녀들이 생계를 위해 배움을 포기할 수 밖에 없는 안타.. 
"미소천사 가연이를 도와주세요"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의 프로그램 "7000미라클 – 예수사랑여기에"(연출 강경민)는 이름조차 생소한 에이퍼트 증후군으로 인해 11차례의 대수술을 진행한 가연이의 안타까운 사연을 오는 23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한다.. 
공동모금회,‘통일 대비 민간복지 방향 모색’포럼 주최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허동수)는 18일 오후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통일 한국을 위한 민간복지 준비 방향’를 주제로 ‘2016 통일대비 기획포럼’를 주최했다. 이번 포럼은 ▶민간 복지분야의 통일대비 방향.. 
개그우먼 박미선, 우간다 최빈곤 지역 카라모자 아이들을 만나다
국제구호개발NGO월드비전(회장 양호승)은 개그우먼 박미선이 아프리카 우간다 내에서도 최빈곤 지역으로 손꼽히는 카라모자에 방문하여 내전 및 소 약탈전으로 부모를 잃은 아이들을 만나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고 밝혔다. 우간다 카라모자 지역은 수도 캄팔라에서 육로로 약 700km 떨어진 곳으로 세상과 단절된 ‘내륙의 섬’ 이라 불린다... 
"교회가 동성애 이슈에 대한 합리적·성경적 대응 해야"
'탈동성애인권 가이드라인 설정을 위한 토론회'가 16일 낮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렸다. 이번 자리는 향후 탈동성애인권침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탈동성애인권 가이드라인’ 제정이 필요하다는 당위성이 대두되면서, 이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CD포토] 서울·부산에서 한목소리로 신고리 5·6호기 백지화 촉구
서울과 부산에서 핵발전소 신고리 5・6호기 백지화를 촉구하는 시민들의 목소리가 동시에 울려 퍼졌다. 서울에서는 한국의 대표적 기독교 시민단체인 YWCA와 YMCA는 11월 14일 낮12시 명동 한국YWCA회관 앞에서 공동 기자회견을 열고, 국민 안전을 심각하게 위협하는 신고리 5・6호기 건설을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두 단체 임원, 실무활동가.. 
생명의 빛 예배당, 꼭 가봐야 할 국내 新성지순례코스 선정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이 방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생명의 빛 예배당’이 新성지순례코스로 선정 되었다. 하이패밀리(대표 송길원목사)는 역사적, 건축적, 사회적 의미 등을 기준으로 ‘생명의 빛 예배당’을 국내 新성지순례코스 6곳 중 하나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결혼기념일에 아내의 생명나눔 또 한 번 되새겨”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이사장 박진탁, 이하 본부)는 11일 오후 1시 30분, 질병관리본부(본부장 양병국)가 주관하는 「2016 희망의씨앗 생명나눔 기념행사」에서 뇌사장기기증인 유가족이자 신장기증인인 김충효(47·경기 화성)씨가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서울시 중구 소공동에 위치한 플라자 호텔에서 개최된 본 행사는.. 
한국교회여성연합회, 시국선언 통해 정권의 책임 촉구
수천 년 전 국가와 백성을 도탄에 빠뜨린 이스라엘 왕들이 있었다. 하나님께서는 많은 선지자를 보내 외치게 하셨지만 참된 소리를 외면한 채 우상의 늪에 빠져 분별하지 못하고 눈앞의 이익만 쫓아 선택한 결과 국가와 민족을 멸망으로 초래한 한 왕들이 있었다. 우리는 역사를 거울삼아 우리의 모습을 비추어보며 우리에게 말씀하시는 소리를 들어야 한다. 참 소리를 들을 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