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병하
    “유흥의 도시 라스베가스에서 찬양으로 더 큰 사랑 전하리”
    사회에서 일을 하면서 오는 힘듦과 세상을 살아가면서 오는 시험, 고난은 오히려 찬양을 통해 이겨내고 많이 위로 받습니다. 어둠 속에서의 한 줄기 빛이 밝은 곳에서의 빛보다 더 밝게 느껴지듯이, 도박의 도시 유흥의 도시인 라스베가스에서 부르는 찬양으로 더 큰 사랑 전할 수 있을 거란 믿음으로 찬양을 부르고 있습니다...
  • 스포티파이
    ‘스포티파이’ 국내 본격 진출
    한국 진출에 관한 소문만 무성했던 세계적인 스트리밍서비스 플랫폼 스포티파이가 지난 2일 한국에서도 구글플레이나 애플 앱스토어, 스포티파이 홈페이지에서 앱을 다운로드받을 수 있게 하며 한국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그동안 기존 사용자들은 VPN을 이용해 어렵게 앱을 다운로드 받고 해외 계정으로 가입해 사용 해왔으나 이제는 한국에서도 다운이 가능해진 것. 연합뉴스 4일자 기사에 따르면..
  • 에이부크
    “걱정 많던 저를 하나님은 이 찬양으로 위로해 주셔”
    교회에서 피아노를 연습하려고 떠오르는 찬양들을 이것저것 치던 중 어렸을 때 엄마가 집안일을 하며 자주 흥얼거리셨던 찬양의 음이 생각났고 이게 무슨 곡이었더라..? 하면서 떠듬떠듬 가사를 기억해내어 검색해보고는 그 곡이 최용덕 간사님의 ‘하나님은 실수하지 않으신다네’ 라는 곡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후로 플레이리스트에 그 곡을 담고 자주 들으면서 묵상을 했는데 당시 진로나 인간관계로 ..
  • 프레이즈 개더링
    소향, 양동근 등 설날 온라인 음악회 14일 열려
    프레이즈 개더링이 ‘다시 소망으로 노래하라’라는 주제로 설날 온라인 음악회를 14일 저녁 7시에 유튜브 ‘프레이즈 개더링’ 채널에서 진행한다. 출연진으로는 강명식, 강주원, 김정훈, 남궁송옥, 소향, 송정미, 심삼종, 양동근, 윤정수, 장한이, 조준모, 헤리티지가 참여한다...
  • clf워십
    “하나님 앞에 올려드리는 간절한 기도입니다”
    CLF Worship은 ‘Church Living by Faith’의 약자로, ‘믿음으로 사는 교회’의 예배팀입니다. 믿음으로 사는 교회는 2020년 2월 2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세워진 지 이제 1년정도 된 교회입니다. 선교교육방송국 CGNTV의 총괄본부장과 온누리교회의 일본선교를 위한 러브소나타 사역의 실무책임자로 섬겼던 김경훈 목사가 온누리 교회와 주안장로교회에서 기름부음 넘치는 찬양 인..
  • 나우미션
    나우미션, 일터 퍼스펙티브스 28기 온라인 과정 3월 9일부터
    나우미션이 먹기 위해 일하고 있는지, 부름을 따라 일하고 있는지, 아니면 사명을 위해 지금 후회 없이 일하고 있는지에 관한 강의가 열리는 퍼스펙티브스 BAM Basic school 28기 온라인 과정을 줌을 통해 3월 9일부터 4월 27일까지 진행한다. 우리의 삶이 우리의 예배가 되어야 하고(Life As Worship), 우리가 하는 일이 부름을 따른 사명이 어야 한다(Business As..
  • 드림워십
    “막막한 현실 속, 빛 되신 주님이 우리 삶 인도하실 것 확신”
    전심으로 드리는 예배를 통해 주님의 능력을 경험한 자들이 세상에 빼앗긴 영적 주도권을 되찾고모든 열방이 거룩한 세대로 일어나도록 음악이라는 도구를 통해 복음이 필요한 곳에 복음을 전하고, 함께 예배하며 주님 주신 은혜들을 나누며 예배자들을 세워가는 사역들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2009년부터 드림워십 사역이 시작되었고요. 현재는 강남 새사람교회에서 한 달에 한 번 정기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
  • 펠로우워십
    “우릴 사랑하신 이로 말미암아 넉넉히 이기리”
    펠로우워십은 하나님과의 사귐을 통해 개인적 예배를 분명히 세워 나가고, 사람과의 사귐을 통해공동체적 예배를 이뤄 나가며, 그리스도의 향기 되는 우리의 삶의 예배를 통해 하나님 나라가 확장 될 수 있음을 확신합니다. 펠로우워십은 이 사명을 가지고 부르신 어느 곳에나 기쁨으로 나아가며, 부르신 어느 상황에서 예배하며, 부르신 어느 형태로나 섬기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를 부르신 목적..
  • 박요한
    “약함 가운데 역사하시는 강하신 주님을 자랑해요”
    중2 때 자신이 입양아란 사실을 알게 되어 정체성의 혼란으로 많이 방황했지만 부모님의 기도로 목사까지 하게 된 박요한 목사가 싱글 ‘나의 자랑’을 최근 발매했다. 이번 찬양은 약함을 자랑하는 바울사도의 신앙을 바탕으로 지어진 곡이다. 이 찬양을 전심으로 고백할 수 있어서 감사했다는 박 목사를 서면으로 만나봤다. -이번 찬양 ‘나의 자랑’ 소개 부탁드립니다. 십자가가 오직 우리의 자랑이라..
  • 이터널선샤인
    “이 길 끝에 주님 우릴 안아주시고 눈물 씻겨 주시리”
    이 곡은 영화 ‘국제시장’을 보고 영감을 받아 만든 곡입니다. 영화의 마지막 즈음에 주인공이 가족들을 위해 헌신하고 희생하며 고된 인생을 살고, 노인이 되어 방에서 자신의 아버지를 마주하게 되는데요. 그때 아버지 품에 울며 안기고 그 아버지는 위로해주는 장면이 있습니다. 당시 신학교 공부와 사역과 여러 어려움들로 많이 지치고 힘든 저에게 하나님께서 해주시는 말씀 같았습니다. 십자가의 길이 어..
  • 에이블로드
    “주님 안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네 몸의 등불은 눈이라 네 눈이 성하면 온몸이 밝을 것이요 만일 나쁘면 네 몸도 어두우리라(눅 11:34)’라고 말씀하신 것을 기억합니다. 눈은 영적인 눈과 육적인 눈이 있습니다. 영적인 눈으로 세상을 온전히 바라보는 기독교 뮤지션이 육적인 눈에만 의존하는 지금의 시대에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사람들을 세워나가고자 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현재의 상황과 시대에 동떨어져 ..
  • 장한이
    “주님 주신 영원한 약속 바라보며 다시 일어서길”
    우리의 인생이 살아가며 힘들고 어렵고 순탄하지 않은 날이 많지만 하나님을 만난 사람들은 그 분께서 주신 영원한 약속이 있기에 그 약속을 바라보며 넘어져도, 쓰러져도 다시 일어 설 수 있다는 희망을 강조하고 싶었습니다. 특히나 요즘처럼 힘든 때 들으시는 분들께 소망의 불씨가 피워지길 기도하며 위로가 되어 드리고 싶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