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30일 서울교회에서는 "요한계시록 어떻게 설교할 것인가"라는 주제로 제7회 개혁주의 설교학회 설교학 학술대회가 열렸다. 김만경 박사(가운데)가 발표한 가운데, 한근수 교수(오른쪽)가 발언하고 있다.
    "계시록, 일반 성도들이 수시로 입산할 수 있는 책 되도록 해야"
    "요한계시록을 어떻게 설교할 것인가?" 참 난해한 주제임이 틀림없다. 개혁주의설교학회(회장 정우홍)가 30일 이 주제를 놓고 '제7회 설교학 학술대회'를 열었다. 신학자들은 한결 같이 계시록을 터부시하거나 묶어두지 말고, 설교자가 적극적으로 성도들에게 가르칠 것을 종용했다...
  • 이주노
    이주노 사기 혐의, 돌잔치 전문업체 준비하다 억대 빚 못 갚아...
    억대 사기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가수 이주노가 사업 실패 후 월세도 내지 못하는 어려운 상황인 것으로 알려졌다. 30일 서울중앙지검 형사1부는 지난 2013년 12월에서 2014년 1월 사이 지인에게 사업자금 1억 6,500만 원을 빌린 뒤 갚지 않은 혐의로 이주노를 불구속 기소했다...
  • 레이너
    '교회 프로그램의 5가지 문제'
    미국 최대 교단인 남침례회의 전문조사기관 라이프웨이 크리스천 리소스(Lifeway Christian Resources) 회장인 톰 레이너 박사가 美 크리스천포스트에 '교회 프로그램의 5가지 문제'(5 Problems With Church Programs)라는 칼럼을 최근 기고했다. 레이너 박사는 "우리가 프로그램의 목적에 대해 초점을 잃는다면 여러 문제와 위험들이 발생할 수 있다"며 "이 ..
  • 한-중 무역회담
    한·중 FTA 비준동의안 국회 통과…연내 발효
    우리나라와 중국와의 자유무역협정(FTA) 비준동의안이 협상 타결 1년 여만에 국회를 통과했다. 국회는 30일 본회의를 열어 한·중 FTA 비준동의안에 대한 표결을 실시해 재석 의원 265명 중 찬성 196명, 반대 33명, 기권 36명으로 가결했다. 이로써 한·중 FTA는 지난 6월 박근혜 대통령과 시진핑(習近平) 국가주석이 서명을 통해 체결에 공식 합의한 지 약 6개월 만에 국회의 비준 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