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데이트
갓데이트 ©갓데이트

달라도 너무 다른 그 남자, 그 여자를 위해 만들었다.

<갓데이트> 사역의 10년 노하우를 만화로 담은 크리스천 연애 코칭 가이드

출판사 서평

연애 한번 못 해본 신실하기만(?)한 교회 청년들,

지금 막 데이트를 시작하는 풋풋한 새내기 커플,

밀당에 지쳐버린 어설픈 연애 고수들에게 필요한 연애 지침서

싱글이라면 누구나 관심 있는 핫이슈는 이성교제와 관련된 이야깃거리이다. 서울시 건강가족지원센터 가족학교 강의 평가 1위에 선정된 문형욱 대표는 지난 10여 년간 크리스천 데이트와 결혼 사역 단체인 <갓데이트>를 운영하며 수많은 강의와 상담을 통해 5천여 명의 청년들을 직접 만났다.이 책은 그 과정에서 만난 청년들의 애타는 연애 고민을 듣고 함께 해결해 가면서 쌓아왔던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긴 책이다. 지금 막 연애를 시작한 새내기 커플부터 오로지 기도로만 승부를 보겠다고 다짐하는 모태솔로들까지 크리스천 청년이라면 누구에게나 유익할 것이다. 사고방식 자체가 다른 남녀가 만나 사랑의 결실을 이루기까지는 수많은 고비가 찾아오기 마련이다. 그렇기 때문에 연애를 잘 하고 싶다면 준비를 하고 가이드를 받는 것이 좋다. 막연히 데이트의 달콤함만 이야기 하는 것이 아니라 청년들과 함께 했던 시간이 풍부한 저자가 지금 이 시대 청년들에게 보내는 현실적인 조언이다. 만화로 구성되어 있어서 단 번에 쉽고 재밌게 읽을 수 있으며 이 책을 통해 마음에 쌓아뒀던 연애 고민에 대한 해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크리스천의 솔직 당당 유쾌한 데이트, 갓데이트

수십 가지 욕심 리스트가 적힌 배우자 기도문을 한없이 바라만 보는 그녀들, 신앙심이 1순위라고 말하면서 정작 연예인 급 외모를 찾는 그대들! 세상 사람들의 기준이 아닌, 크리스천으로서 추구해야 할 기준은 무엇일까? 이 책에서는 하나님 안에서 데이트하며 진정한 짝을 만나기 위해 어떤 가치를 우선시해야 하는지 알려준다. 또한, 이 책은 주로 연애 정보의 팁을 나열해 놓은 다른 연애 코칭 책과 달리 남녀 주인공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변하는 성숙한 연애관을 보여준다. 이로써 데이트를 하는 동안 하나님의 자녀로서 어떤 점에 집중해야 하는 지, 결국 남녀의 만남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인지 알려준다. 카투니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이슬기 작가와 국제 단편영화제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한 김아영 작가가 누구나 공감할 만한 남녀의 모습을 남주와 여주의 캐릭터에 섬세하게 표현했다. 이 책을 통해 많은 청년들이 더 이상 고민만 반복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 안에서 지혜롭게 데이트 준비를 할 수 있길 바란다.

▶ 이 책의 특징

- 남자 편은 앞에서부터, 여자 편은 뒤에서부터 읽어서 남자와 여자 주인공이 책의 가운데 장에서 만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 하나의 에피소드가 끝날 때마다 매력 남녀가 되기 위한 비결을 알려주는 <갓데이트 코칭>, 아무리 좋아도 만나면 안 되는 남녀 유형을 알려주는 <갓데이트 Tip>, 크리스천이라면 반드시 갖춰야 할 진정한 스펙인 <크리스천의 스펙>에 대한 글이 실려 있다.

▶ 추천 독자

- 하나님 안에서 건강한 데이트를 하고자 하는 크리스천 청년들 (선물용으로 적합)

- 교회에서 청년들을 지도하고 양육하는 청년부 담당 목회자

- 크리스천 연애에 대해 알기 원하는 모든 성도들 (청년부 관련 사역자, 청년을 자식으로 둔 크리스천 부모님, 상담 관련 전문가 등)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

#갓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