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을 따른다
도서 「주님을 따른다」

우리가 그리스도처럼 리더십을 발휘하려고 한다면, 그분의 리더십을 우리의 모범으로 삼아야 하며, 그리스도께서 그분 시대의 문제들을 어떻게 다루셨는지를 잘 살펴야 한다. 내게 주어지는 최대의 도전은 내 삶을 향한 하나님의 목적을 발견하는 것이다. 즉, 왜 그분이 나를 저쪽 길로 인도하지 않으시고 이쪽 길로 인도하시는지를 알아내는 것이다. 만일 내가 그분을 섬기는 목적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분이 내 인생에서 무슨 일을 하시는지에 대해 매우 혼란을 느낄 것이다. 많은 그리스도인들은 그분이 그들에게 주신 목적에 따라 그들의 삶 속에서 행하신다는 것을 잘 모른다. 그 목적은 우리가 ‘섬기는 사람’이 되는 것이다. 우리가 생각해낸 방법들을 사용하면서 일을 처리해나가는 것은 잘못이다. 우리는 성경이 우리를 위해 이미 정해놓은 것들에 따라 일해야 한다. 그러면서 기본적인 진리들 또는 누구나 다 아는 진리들을 가르치는 것에 머물러서는 안 되고, 그것들을 기초로 삼아 더 깊은 것들을 가르쳐나가야 한다.

A.W. 토저 – 주님을 따른다

기도, 하나님과 직결된 영혼의 핫라인
도서 「기도, 하나님과 직결된 영혼의 핫라인」

내 기도하는 그 시간 그 때가 가장 즐겁다. 이 세상 근심 걱정에 얽매인 나를 부르사 내 진정 소원 주 앞에 낱낱이 바로 아뢰어 큰 불행 당해 슬플 때 나 위로 받게 하시네. 내 기도하는 그 시간 내게는 가장 귀하다. 저 광야 같은 세상을 끝없이 방황하다가 위태한 길을 떠나서 주께로 나가 이끌면 그 보좌 앞에 나아가 큰 은혜 받게 하시네 내 기도하는 그 시간 그 때가 가장 즐겁다. 이때껏 지은 큰 죄로 내 마음 섧고 아파도 참 마음으로 뉘우쳐 다 숨김없이 아뢰면 주 나를 위해 복 빌어 새 은혜 부어 주시네. 내 기도하는 그 시간 그 때가 가장 즐겁다. 주 세상에서 일찍이 저 요란한 곳 피하여 빈들에서나 산에서 온 밤을 새워 지내사 주 예수 친히 기도로 큰 본을 보여 주셨네.

양창삼 – 기도, 하나님과 직결된 영혼의 핫라인

영혼을 위한 싸움
도서 「영혼을 위한 싸움」

교만은 마귀가 우리의 약점이 아니라 강점을 공격하는 죄입니다. 마귀는 자신의 강점 때문에 교만해졌고 타락했습니다. 그래서 마귀는 사람들의 강점을 부추겨서 치켜세웁니다. 그리고 그 사람을 결국 추락하게 만듭니다. “지옥으로 가는 길은 좋은 의도로 포장되어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좋은 의도와 하나님이 주신 은사와 강점, 얼마나 좋습니까? 그러나 아무리 좋은 의도라도 그것이 목적이 된다면, 그 선한 의도는 얼마든지 지옥으로 가는 길이 될 수 있습니다. 성경이 말하는 허영은 실제보다 부풀리고 과장하는 것도 있지만, 곧 사라질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설령 우리가 가진 재물과 위치와 인기와 모든 것이 실제라고 해도, 그것은 곧 사라지는 것입니다. 사람의 박수와 갈채, 인기, 영광, 외모, 돈, 모든 것은 잠시 있다가 사라지는 것입니다. 속지 마십시오. 어서 허영의 시장을 빠져나오십시오. 지금 누군가를 시기하고 있다면 그 사람을 떠올려 보십시오. 왜 시기합니까? 나와 그 사람만 보기에 그렇습니다. 시야가 좁아진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관점에서 보십시오. 그는 하나님의 동역자입니다. 부흥의 시대 혹은 부흥의 시기를 준비하기 위해서는 나의 역할도 있어야 하지만, 그의 역할도 너무나 중요합니다. 혼자서 할 수 있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하나님 나라의 원 팀(One Team)으로 협력하고 동역해야 합니다.

김다위 – 영혼을 위한 싸움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일보 #기독일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