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씨앗 이유정 목사 작곡 30주년 기념음반 발매
    음반의 주제는 ‘오직 주 만이’ 이다. 시편 62편을 묵상하며 영감을 받아 10분 만에 탄생된 이곡은 뒤돌아보면 이유정 목사의 평생을 향한 하나님의 메시지였다고 한다. 이유정 목사가 발견한 예배자의 삶의 본질이 바로 ‘오직 주 만이’ 찬양에 고스란히 녹아 있다. 음반의 특징은 화려한 편곡과 개인 연주에 치중한 CCM 형식보다는 작은 지역교회 찬양팀도 따라 할 수 있는 단순하면서도 깊이 있는 ..
  • PCA-CKC, 보다 유익한 총회 및 수련회 될 것
    PCA-CKC(미국장로회 한인교회협의회, 회장 차용호 목사) 임원회가 9월 26일과 27일 이틀동안 와싱톤중앙장로교회(담임 노창수 목사)에서 열렸다. 임원회에는 회장인 차용호 목사(센터빌한인장로교회)를 비롯해, 차세대 부회장 심수영 목사(애틀랜타새교회), 장로 부회장 김성식 장로(새한장로교회), 부총무 이후찬 목사(동부노회서기), 서기 김성철 목사(볼티모어중앙교회), 회계 최재근 장로(맥클린..
  • 미주한인재단 긴급 전국총회 소집공고
    미주한인재단 정상화를 위한 대책위원회(공동회장 대표 정세권)가 “지난 9월 20일 LA 소재 JJ Grand Hotel에서 개최되었던 제 3차 임시총회에서 전국 총회 회원이 아닌 이름 모를 여성들에 의해 선출된 제 8대 박상원 총회장 당선은 무효임을 밝히는 바이며, 총회장 탄핵등 긴급한 사태에 직면했다”며, 전현직 전국 및 지역 회장단들과 함께 사태해결을 위한 긴급 전국총회 소집공고를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