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신대 조용익 부천시장과 함께하는 영톡스 클럽 개최
    서울신대, 조용익 부천시장과 함께하는 ‘영톡스 클럽’ 개최
    서울신학대학교(총장 황덕형)가 지난 12일 조용익 부천시장과 함께 미래세대와의 소통을 위한 대화 프로그램 ‘영톡스 클럽’을 진행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부천시와 서울신학대 미래인재개발센터가 공동 주관했으며, 부천시 청년 세대와 시장이 만나 소통하고 의견을 나누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행사에서는 서울신학대 뮤지컬 동아리 ‘리바이블’이 조용익 시장과 학생들을 환영하는 의미로 뮤지컬 메들리..
  • 한신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전경
    한신대 창업보육센터, 운영평가 5년 연속 A등급 선정
    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 창업보육센터가 경기도에서 실시한 2024년 창업보육센터 운영평가에서 5년 연속 A등급을 받았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평가는 창업보육센터의 기관 운영 실적, 사업 운영 실적, 기타 실적을 종합적으로 검토한 결과로, 한신대 창업보육센터는 입주기업 창업 활성화, 투자 및 자금 유치 실적, 국내·외 판로 개척 지원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 한신대 전경
    한신대, 2025학년도 수시모집 경쟁률 5.95대 1 기록
    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는 2025학년도 신입학 수시모집 원서 접수를 마감한 결과, 총 1,126명 모집에 6,699명이 지원해 평균 경쟁률 5.95대 1을 기록했다고 최근 밝혔다. 지난해보다 지원자가 1,102명 증가했다. 학생부종합전형에서는 268명 모집에 1,766명이 지원해 경쟁률 6.59대 1을 보였다. 학과별로는 미디어영상광고홍보학과가 21.57대 1, 디지털영상문화콘텐츠학과가 2..
  • 2024 서울-인천 제4차 로잔대회 지도자 리셉션 개최
    “한국교회, 로잔대회 통해 예수 선포하고 나타내길”
    2024 서울-인천 제4차 로잔대회 지도자 리셉션이 21일 오전 서울 강남구 소재 코엑스 아셈볼룸에서 국제로잔·한국로잔·정계·교계지도자 약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제4차 로잔대회는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교회여 함께 그리스도를 선포하고 나타내자’라는 주제로 열린다...
  • 한동대학교 전경
    한동대, 교육 혁신과 글로벌 캠퍼스로 차별화 전략 두각
    한동대학교(총장 최도성)가 차별화된 교육 혁신과 독특한 정체성으로 국내 대학 중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2024년 공시 기준 한동대는 신입생 충원율 100%와 재학생 충원율 116.4%를 기록하며 전국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중도 탈락률은 2.9%로 서울대학교에 이어 전국 3위에 올랐다. 한동대의 성공 비결 중 하나는 학생 중심의 차별화된 교육과정이다. 한동대는 30년 전 개교 당시부터 무..
  • 서울신대 실용음악과 밴드 청춘역1979페스티벌에서 대상 수상
    서울신대 실용음악과 밴드, ‘청춘역1979페스티벌’에서 대상 수상
    서울신학대학교(총장 황덕형)의 실용음악과 소속 밴드 'Blue Citizen'이 가평군에서 개최된 '청춘역1979페스티벌 창작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 'Blue Citizen'은 유동은(보컬), 박정원(드럼), 장채령(베이스), 송예니(건반), 김유성(기타)으로 구성된 팀으로, 뛰어난 음악성과 창작성, 팀워크를 발휘하며 상패 및 상장, 상금 1000만 원을 ..
  • 한우리교회 서울신학대학교에서 ‘믿음의 땅 순례의 길’ 성지순례 진행
    한우리교회, 서울신대서 ‘믿음의 땅 순례의 길’ 성지순례 진행
    한우리교회(윤창용 목사)는 지난달 31일 ‘한우리 한국 기독교 성지순례 14차 ‘믿음의 땅 순례의 길’(이하 성지순례)로 서울신학대학교(총장 황덕형)에 방문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성지순례는 한국 기독교의 역사를 체험하고 신앙 정체성을 재점검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외국인 선교사들과 한국 기독교의 뿌리를 성도들에게 전하고자 '믿음의 땅 순례의 길'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
  • 기독교학술원 제47회 영성학술포럼 개최
    “젠더주의 세계관, 오늘날 가정과 사회 질서 무너뜨려”
    기독교학술원(김영한 원장)이 20일 오후 서울 양재 온누리교회 화평홀에서 ‘젠더주의 세계관 비판’이라는 주제로 제47회 영성학술포럼 기도회 및 발표회를 개최했다. 1부 경건회는 오성종 박사(본원 교무부장, 前 칼빈대신대원장)의 인도로, ‘국가를 위하여’ 이윤희 목사(前 한국군목회이사장) ‘한국교회와 북한구원을 위하여’ 서운갑 목사(무궁화교회 담임) ‘전쟁종식과 세계평화를 위하여’ 김송수 목사..
  • 홀라이프워십 신곡 No Other Name (feat. 오한솔) 발표
    홀라이프워십, 신곡 ‘No Other Name (feat. 오한솔)’ 발표
    기독교 예배팀 ‘홀라이프워십’이 찬양음원 ‘No Other Name (feat. 오한솔)’을 오는 23일 발표한다. 이 곡은 독일에서 활동 중인 홀라이프워십 3기 오한솔이 작사, 작곡, 보컬로 참여한 작품이다. 이 곡을 작곡한 오한솔은 “우리는 돈과 명예를 위해 만들어지지 않았고,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만이 우리를 자유케 하며, 삶의 진정한 의미를 밝혀주는 유일한 길임을 고백하는 곡”이라..
  • NCCK 100주년기념 국제 컨퍼런스 개최
    “NCCK의 100년, 협동·공생·사랑 외치고 보여준 역사”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National Council of Churches in Korea 이하 NCCK)가 20일부터 21일까지 ‘생명의 하나님, 사랑으로 만물을 새롭게 하소서, 한반도와 동북아시아 평화를 향한 새로운 100년’이라는 주제로 NCCK 100주년 기념 국제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20일 첫째 날은 한신대학교 신학대학원(수유) 채플실에서 진행됐다...
  • 감신대 폭력예방교육 진행
    감신대, 폭력예방교육 진행
    감리교신학대학교(총장 유경동)가 지난 12일 오후 12시 웨슬리채플에서 ‘폭력예방교육’을 진행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날 교육은 학생생활상담실 담당 임정아 교수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젠더리더십 트레이닝센터 조희정 대표가 강연했다. 조희정 대표는 ‘가정폭력하면 무엇이 떠오르는가?’라는 질문을 시작으로 ‘가족은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존재여야 한다’고 말하며, 가정폭력을 예방하기 위해 ‘성역할에 ..
  • 한신대-경기농협 아침밥 먹기 캠페인 개최
    한신대-경기농협, 쌀 소비 촉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 개최
    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와 경기농협(본부장 박옥래)은 9월 12일 오전 9시 한신대학교 경삼관 1층에서 쌀 소비 촉진과 건강 증진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한신대학교 차윤정 학생지원처장, 전석철 사무처장, 지원배 입학·홍보본부장, 김대숙 평생교육원장과 함께 최호영 농협경제지주 경기부본부장, 유승민 NH농협 오산시지부장, 이기택 오산농협 조합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