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교회의 미래인 군선교 활성화를 위해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교단(예장통합)이 '제2회 예비역 군종목사 선교대회 및 군선교정책세미나'를 26일 한국교회백주년기념관 소강당에서 열었다... 
세기총 신임 대표회장 김요셉 선린교회 목사 취임
세계한인기독교총연합회(세기총) 제3대 대표회장에 김요셉 선린교회 목사(한국교회연합 초대 대표회장)가 취임했다... 
이슬람이 믿는 알라, 기독교가 믿는 하나님과 같을까
이슬람교의 알라와 기독교의 하나님은 같은 하나님일까.' 이 물음에 대해 GMP 전 대표 김요한 선교사는 "구약의 모세오경과 다윗의 시편을 수록하고 있는 꾸란에 '여호와'라는 명칭은 발견되지 않으며, 무엇보.. 
오엠국제선교회 단기사역 프로그램 '러브 아시아' 7월 진행
오엠국제선교회가 오는 7월 국제 단기선교(단기사역) 프로그램인 '러브 아시아(LOVE ASIA)'를 아시아 10여 개국에서 진행한다... 
"한민족 성공 사례 알려 한국 사회·교회에 희망 제시할 것"
성실성, 열정, 성공에 대한 열망은 성공한 한인 디아스포라 지도자들이 가진 공통적인 요소입니다. 그런데 그것만이 다가 아닙니다. 그들 안에 하나님의 이름을 높이고 하나님 나라의 영광을 위해 일하려는 믿음이.. 
예장 합동 총회군선교회 운영이사회 군복음화에 박차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총회(예장 합동) 군선교회 운영이사회(이사장 오정호 새로남교회 목사)가 19일 대전 새로남교회 글로리홀에서 제18회기 총회군선교회 실행회위원회 및 제1차 운영이사회를 열고 2015년도.. 
누가선교회, 세계한인재단과 '재외 동포 발전 위해 협력'
사단법인 누가선교회(대표회장 주대준·이사장 김성만), 한국문화재진흥원(원장 김성만·본부장 윤대혁), 세계한인재단(전국총회장 박상원·상임고문 여용덕 박신봉)이 3월 20일 누가선교회 대회의실에서 업무 협약식을 거.. 
"'코리안 드림' 꿈꾸며 찾아온 외국인 이주민이 '킹덤 드림'도 꿈꾸길"
이주민 사역이 이 시대, 이 나라에서 얼마나 중요한 하나님의 선교 사역인지를 깨닫게 되었습니다. 땅끝은 다른 곳이 아닌, 내가 서 있는 이곳이라는 말씀에 깊이 동감했습니다."(이주민선교훈.. 
한국학대학원 신입생 환영회…'복음의 접촉점' 마련
한국학대학원 기독학생회와 한국학중앙연구원 기독신우회가 19일 대학원 내 전통문화의 방에서 개교 이후 처음으로 국제학생을 위한 선교차원의 신입생 환영회를 열고, 전 세계에서 온 유학생을 섬기는 사역을 시작했다... 
분당중앙교회 장학생 출신 총신 교수들, 정기장학금 조성
분당중앙교회(담임 최종천 목사)가 '인물을 키워 세상을 변화시키는 교회'라는 목회비전 아래 양성한 인재들이 힘을 모아 또 다른 인재양성에 나섰다. 분당중앙교회 '해외인재양성 장학생' 출신 가운데 총신대와 총신대 신학대학원에 재직 중인 교수 11명은 최근 '분당중앙장학생 출신 총신교수 정기장학금'을 조성하고, 18일 오전 총신대 양지캠퍼스 100주년 기념관에서 첫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 
"기독교인은 왜 이슬람을 알아야 하는가"
FIM국제선교회(춘천지부)에서 주최하는 이슬람선교학교가 예광교회(담임 조영춘 목사)에서 지난 3월 17일 83명의 목회자와 성도들이 등록한 가운데 11주 과정이 시작되었다. FIM국제선교회는 한국에서 급속히 성장하고 있는 이슬람에 대하여 한국교회가 바른 이해를 가질 수 있도록 매년 서울 FIM 센터에서 이슬람선교학교를 진행해 왔다. 그러나 FIM센타 이외의 지부에서 시작된 것은 처음으로, 이.. 
"이슬람의 도전에 직면한 한국교회, 예수님께 돌아가야"
한국장로교총연합회(한장총, 대표회장 황수원 목사) 내 이슬람대책위원회(위원장 나성균 목사)가 이슬람선교훈련원을 개원하고, 1기 개강예배 및 특별강좌를 진행했다. 이슬람선교훈련원은 앞으로 한국교회가 이슬람에..
많이 본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