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 RnD산업인턴사업단(단장 이양선)은 5월 13일 오전 11시, 신라스테이 동탄 7층 미팅룸에서 ‘2025 중소기업 연구인력 현장맞춤형 양성지원사업 U10 대학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중소기업 연구인력 양성사업의 주요 내용을 공유하고, 경기 남부권 U10 대학 간 협력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U10 대학에는 한신대, 강남대, 성결대, 수원대, 안양대, 평택대, 한경국립대, 한세대, 협성대, 오산대가 포함된다.
한신대학교는 지난 3월부터 해당 사업에 참여하고 있으며, 청년들의 취업률 제고는 물론, 대학과 기업 간 연구역량 강화 및 기술개발 활성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한신대 진로취업팀 이헌준 팀장이 2025년 사업 계획과 참여 대상, 지원 내용, 운영 방안 등을 소개했고, 참석자들 간의 정보 교류와 의견 나눔도 이어졌다.
이양선 RnD산업인턴사업단장은 “해당 사업은 학생들이 중소기업 현장에서 직접 일하며 실무 중심의 지식과 기술을 익히고, 경험을 통해 직무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 사업”이라며 “이를 통해 청년들의 취업 기회를 넓히는 것은 물론, 대학과 기업의 연구역량 강화와 기술개발 촉진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신대는 참여 학생을 추가로 모집할 계획이며, 참여자는 중소기업에서 근무하며 실무 중심의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게 된다. 관련 문의는 RnD산업인턴사업단(031-379-0686)으로 가능하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신대 #한신대학교 #강성영총장 #한신대RnD산업인턴사업단 #기독일보 #2025중소기업연구인력양성사업설명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