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고양이 ©고양이

쓰레기통에서 발견되었던 아기 고양이가 실제로는 희귀한 수컷 삼색 고양이였던 사연이 놀라움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 아기 고양이의 이름은 "마터(Martyr)"로 지어졌으며, 2년 전에 쓰레기통에서 구조된 사건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양이
고양이 ©고양이

이 사연에 따르면, 어떤 여성이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울음소리를 듣고 쓰레기통을 열어보니 아기 고양이가 들어있었습니다. 그녀는 아기 고양이를 구조하여 병원에서 치료를 받게 하였고, 그 뒤로는 아기 고양이의 애교와 사랑스러움에 인도하게 되어 입양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고양이
고양이 ©고양이

이후에 그녀가 알게 된 사실은, 이 아기 고양이가 희귀한 수컷 삼색 고양이였다는 것입니다. 삼색 고양이는 일반적으로 암컷에서만 나타나는 현상이지만, 매우 드물게 수컷에서도 나타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이런 특별한 유전 현상 때문에 삼색 고양이는 귀하게 여겨지며, 일부 지역에서는 행운의 상징으로도 간주됩니다.

고양이
고양이 ©고양이

이 아기 고양이는 수컷 삼색 고양이였기 때문에 매우 희귀한 경우에 해당하며, 이런 고양이는 일본에서는 매우 높은 가격에 입양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여성은 이 아기 고양이에게 마터라는 이름을 붙여 소중히 보살펴주고 있으며, 그녀에게는 이제 마터가 없어서는 안 될 소중한 존재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고양이
고양이 ©고양이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