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고양이 ©고양이

오묘하게 생긴 외모 탓에 강아지와 고양이 중 무엇인지 구분하기 어려운 동물 사진이 누리꾼들을 혼란에 빠뜨렸습니다. 이 사진은 3년 전에 소개되었는데, 동물의 외모가 착시 현상을 일으켜서 강아지인지 고양이인지 구분하기가 어려웠던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고양이
고양이 ©고양이

사진 속 동물인 에첨(atchoum)은 "다모증"이 있는 수컷 페르시안 고양이입니다. 그 독특한 외모로 이미 인스타그램 등 소셜 미디어에서 인기를 얻은 스타로 알려져 있습니다. 에첨의 외모는 동물의 특이한 미모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고, 사진을 보고 누리꾼들이 강아지인지 고양이인지 혼란스러워한 모습이 소개되었습니다.

고양이
고양이 ©고양이

사진을 보면 털의 색깔부터 코와 입의 모양까지 강아지와 고양이의 특징을 모두 갖고 있는 듯한데, 이런 특이한 외모가 사람들을 혼란에 빠뜨렸습니다. 사람들은 댓글로 강아지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었고, 고양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이런 혼란스러운 외모 덕분에 사진 속 동물에 대한 논란과 흥미로운 반응들이 나타났습니다.

고양이
고양이 ©고양이

이런 독특한 외모를 가진 동물들은 종종 인기를 얻는 편입니다. 에첨 역시 SNS 상에서 이미 스타로서 인기를 끌고 있는 동물 중 하나로, 그의 사진을 보고 어떤 사람들은 강아지로 인식하고 어떤 사람들은 고양이로 인식하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게 되었습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