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압골의 영향을 받다가 점차 벗어나겠습니다. 전국이 흐리고 새벽에 서울, 경기도와 강원도영서에 비가 시작되어 낮에는 전국 대부분 지역으로 .. 
IS에 학살당하는 이라크 기독교인들, "영광과 특권이다"
칼데아 가톨릭교회의 마 사르하드 요십 잠모(Mar Sarhad Yawsip Jammo) 주교는 이라크 기독교인들이 이슬람 수니파 극단주의 무.. 
"변증 대상 과거 철학자에서 오늘날 과학자로 변해"
세계적 복음주의 변증가이자 '소명'이라는 책으로 잘 알려진 오스 기니스(Os Guinness) 박사의 새 책 "불신자들을 설득하기 위한 대화 기술(Fool's Talk: Recovering the Art of Christian Persuasion)"이 내달 5일 출.. 
"기독교 비판하려고 목회자 만나 성경 7독 했는데"
남침례회(Southern Baptist Convention)가 17일 정기 총회 행사 중 연방대법원의 동성결혼 허용과 성소수자(LGBT) 문제와 관련해 "연방.. 
'오병이어 교회' 이스라엘에서 테러로 불타
이스라엘 타브가(Tabgha)에 있는 오병이어 교회(The Church of the Multiplication of the Loaves and Fishes)가 지난 17일(현지시간) 방화 공격으로 불타는 안타까운 일이 일어났다... 
[박성규 칼럼] 세파를 거슬러 올라가라
하나님의 백성들은 연어와 같이 세상의 물결을 거슬러 올라가야 합니다. "너희는.. 
"방치된 수천개 교회 모스크로 바꿔달라"
프랑스의 저명한 무슬림 지도자가 프랑스에 방치된 수천 개의 가톨릭 교회를 모스크(이슬람 사원)로 바꿔달라고 공개적으로 요청하고 나섰다. .. 
"테러와 토네이도는 어쩌면…어서 회개해야"
빌리 그래함 목사의 딸인 앤 그래함 라츠(67) 목사는 "미국이 테러와 토네이도의 피해를 입고 있는 것은, 미국인들이 하나님을 떠.. 
아직 복음 모르는 20억명 남았는데 남침례교 선교사 계속 감소해
남침례회 정기총회 둘째 날인 17일 연설자로 나선 데이빗 플랫(David Platt) 목사는 "아직 복음을 듣지 못한 약 20억 명을 위해, 선교사들의 역량이 줄어들지 않도록 새로운 방식을 도입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반도 화해평화통일교육을 위한 한교연·숭실대 협약
한국교회연합(대표회장 양병희 목사, 이하 한교연)과 숭실대학교(총장 한헌수 장로)가 한반도 화해평화통일교육을 위해 상호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시리아 내전으로 인한 난민 400만명 육박
월드비전은 시리아 난민촌의 아이들에게 자신이 꾼 꿈을 그려보도록 했다. 결과는 충격적이었다... 
한반도 화해평화통일교육을 위해 CTS와 숭실대 MOU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와 숭실대학교(총장 한헌수)는 18일 서울 동작구 CTS멀티미디어센터에서 MOU..
많이 본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