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제 하 미주 독립운동의 산실이자 94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뉴욕한인교회 건물이 28일 마지막 예배를 끝으로 역사 속으로 사라진다... 
테레사 수녀 후계자 니르말라 별세…향년 81세
사랑의 선교 수녀회를 이끌어온 니르말라 조시 수녀가 23일(현지 시간) 오전 인도 콜카타에서 세상을 떠났다. 니르말라 수녀는 고(故) 테레사 수녀의 후계자다... 
퀴어 퍼레이드 주최 측, "평화행사…혐오 표현 자제하라" 주장
28일 서울광장에서 진행될 퀴어퍼레이드를 앞두고 주최 측이 동성애를 반대해온 기독교 단체에 공격적 발언과 행위를 자제해줄 것을 요청했다... 
세계복음화중앙협, 2015 남북통일기원 연합성회 열어
제65주년 6.25를 맞아 지난 6월 19일 양평금식기도원에 기도의 함성이 크게 울려 퍼졌다. 사단법인 세계복음화중앙협의회(대표회장 전.. 
한동대, 네팔 지진피해 복구 및 재건 지원
한동대학교(총장 장순흥)는 지난 4월 말 발생한 네팔 강진과 관련, 한동대 유네스코 유니트윈(UNESCO UNITWIN) 사업단에서 오는 7월부터 교수와 학생으로 구성된 3개 팀을 파견하여 네팔 지진피해 복구 및 재건을 위해 중장기 사회재건 대책 .. 
제4회 한국교회 목회자 축구대회, 예장통합 우승
사단법인 한국교회연합(대표회장: 양병희 목사)이 주최한 제4회 한국교회 목회자(교단)축구대회가 지난 6월 22일 오전 8시 경기.. 
도토 아빠, 정준하 훈내 연출한 것 아냐
아프리카 케냐에서 정준하와 박명수에게 보내는 사진이 도착했다. 바로 MBC '무한도전' 해외 극한 알바 편에서 정준하와 박명수가 방문했던 케냐 '데이비드 셸드릭 야생동물 재단 코.. "평화적 시위에 대한 무분별한 벌금 탄압 중지하라"
이명박·박근혜 정부가 들어선 후 표현의 자유가 심각하게 유린되고 있다. 명예훼손 등의 남발과 그에 대한 검찰의 .. 
[평화칼럼] 한반도 평화의 실종과 남북관계
광복 70주년, 분단 70주년이라는 요란한 구호가 한참이지만 정작 한반도는 통일과 점점 멀어지고 있다. 70년 동안 분단.. 
한기총, 바누아투 태풍피해 구호물품 및 성금 전달식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이영훈 목사, 이하 한기총)는 23일(화) 오후 한기총 회의실에서 바누아투 태풍피해 구호물품 및 성금 전달.. 
"한국교회와 정부는 통일을 위해 긴밀한 파트너 되어야"
"통일에 있어 한국교회는 정부의 긴밀한 파트너가 되어야 한다." 22일 낮 남서울교회(담임 화종부 목사)에서 열린 교회 설립 40주년 .. "가계, 돈 안 쓰고 쌓아놓기만"…여윳돈 15조원 증가
한국은행이 23일 발표한 '1분기 중 자금순환(잠정)'에 따르면 가계 및 비영리단체의 자금잉여 규모는 29조6000억원으로 전분기 14조5000억원에 비해 15조1000억원 늘었다. 자금잉여 규모는 자금을 굴린 금액에서 빌린 금액을 뺀 것으로 각 주체가 쓰고 남은 돈을 뜻한다. 가계 자금잉여 규모는 지난해 1분기 28조8000억원, 2분기 29조1000억원에서 3분기 19조30..
많이 본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