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평소 생각했던 것보다 더 큰 동물들이 지구상에 존재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

지구상에 현존하는 동물 중 가장 큰 동물은 무엇일까요? 바로 '흰긴수염고래'입니다. 이 고래 같은 경우에 110ft(약 33m)의 몸길이를 갖고 있습니다. 오늘은 지구상에 존재하는 동물들 큰 동물들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1. 바다의 보배 개복치

.

개복치라는 생선은 게임이나 커뮤니티를 통해 한 번쯤 들어보셨을 거예요. 개복치의 아기 때 모습은 콩알만 합니다. 하지만 다 큰 개복치는 6,7m에 이를 만큼 커진다고 합니다. 자연의 신비. 놀랍죠?

2. 사슴과 무스

.

무스는 사슴과에 속합니다. 서식지는 주로 북유럽 및 시베리아와 같은 추운 지방입니다. 무스는 거대한 몸집으로 아주 유명한데 실제로 도로에 출몰한 무스를 본 사람들은 그 크기를 보고 압도한다고 합니다. 공룡이 나타났다고 경찰에 신고하는 사례도 드물다고 합니다.

3. 일본 수족관의 거대한 남방코끼리물범

.

일본에 위치한 에노시마 수족관에서 실제로 존재했던 남방코끼리물범입니다. 코끼리물범 종에서 가장 큰 종인 남방코끼리물범은 대략 몸길이만 4.5~5.8m에 달한다고 합니다. 현재는 아쉽게도 볼 수 없다고 합니다.

4. 세계에서 가장 큰 웜뱃

.

윔뱃의 주 서식지는 오스트레일리아입니다. 윔뱃의 평균 길이는70 ~ 120cm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패트릭'이라고 불렸던 이 웜뱃은 사람의 크기와 거의 비슷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는 볼 수 없다고 합니다.

5. 아프리카 달팽이

.

아프리카 달팽이의 주  서식지는 아프리카 지방입니다. 평균적인 크기는 12cm인데  서식 상태에 따라서는 20cm 이상까지 자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데 식용달팽이 및 최근 애완달팽이로 자주 찾아볼 수 있습니다.

6. 자이언트 도그

.

최근 들어 대형 애완견을 키우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추세라고 합니다. 그런데 이 애완견은 사람보다도 더 커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사진 속 애완견주의 키가 188cm라고 하니, 대형견의 키가 아주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7. 대형 거미

.

최근에는 유튜브를 통해 대형거미들이 알려지고 있습니다. 대형거미들의 주 서식지는 호주입니다. 그리고, 사진에 있는 거미는 현재 호주에 있는 가장 위험한 크기의 거미라고 합니다.

8. 인도 악어

.

인도 악어는 몸길이 5~7m 정도로 거대합니다. 사진 옆 사람이 보이나요? 실제 물  속에서 인도악어를 마주친다면 동공에 지진이 일어날 것 같습니다. 

9.장수거북

.

장수거북은 지구상에서 가장 큰 거북입니다. 몸무게만 무려 650~800kg까지 나간다고 합니다. 주 서식지는 열대지방이며 장수거북이의 일반적인 몸길이는 1.2~2.5m 사이라고 합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