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 시무예식 올리고 개교 80주년 회망찬 새 출발
©한신대

[기독일보 박용국 기자] 한신대학교(총장 연규홍)은 2일(목) 오전 10시 30분 송암관 유사홀에서 2020년의 시작을 알리는 시무예식을 드리고 개교 80주년의 희망찬 새 출발을 열었다.

이날 시무예식에는 연규홍 총장, 이해영 부총장을 비롯해 각 처장단과 교직원 100여명이 참석해 개교 80주년의 시작을 축하했다.

1부 시무예식은 나현기 교목의 인도를 시작으로 김주한 신학대학원장의 기도, 임충 지부장의 성경봉독, 김재성 교목실장의 말씀선포, 연규홍 총장의 80주년 비전 선포의 순으로 진행됐다.

2부 시무행사에서는 주장환 대학혁신추진단장이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보고’를 통해 구성원들에게 교육부 대학혁신지원사업에 대해 알리고 적극적이고 자발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이어서 이점건 전략경영팀장이 ‘80주년 기념 사업(안)’을 보고하며 2020년 개교 80주년을 맞는 한신대의 1년을 미리 둘러보고 구성원들의 결의를 다졌다.

연규홍 총장은 “개교 80주년의 해가 밝았다. 지난 시련과 고난의 시기에 하나님은 우리와 함께 하셨다. 이제 우리가 하나님과 함께 100년을 열어가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마더 테레사 수녀는 “네가 할 수 있는 것을 나는 할 수 없다. 내가 할 수 있는 것을 너는 할 수 없다. 그러나 너와 내가 함께하면 하나님을 위한 아름답고 위대한 일을 이룰 수 있다”고 말했다”며, “이제 두려움을 떨치고 확신을 갖자. 2020년은 위대한 한신의 새 역사를 이루는 기쁨의 한 해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