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6 한국교회 섬김의 날’ 선포식
지난 29일 ‘9.26 한국교회 섬김의 날’ 선포식이 열렸다. 이 선포식은 본행사가 전까지 앞으로 매주 토요일 새벽마다 진행될 예정이다. ©사랑의교회
사랑의교회(담임 오정현 목사)가 토요일 새벽(오전 6시 15분)마다 ‘9.26 한국교회 섬김의 날’을 위한 선포식 시간을 갖고, 이 행사를 준비하는 시간을 갖는다.

사랑의교회는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서초동 본당에서 ‘회복을 넘어, 부흥으로!’라는 주제로 ‘한국교회 섬김의 날’ 행사를 갖는다.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국교회가 회복을 넘어, 부흥을 체험하는 전환점을 마련하기 위해서다.

전국 목회자 부부와 신학생 및 교회 지도자 5천 명을 초청한 가운데 열리는 이 행사에는 사랑의교회 오정현 목사를 비롯해 오스 기니스 교수(‘소명’ 저자), 릭 워렌 목사(세들백교회 설립), 마이클 리브스 총장(영국 유니온신학교), 박희천 목사(내수동교회 원로), 전광식 목사(전 고신대 총장), 박성규 목사(부천교회 담임), 최윤식 박사(아시아미래인재연구소 소장) 등이 강사로 나선다.

‘9.26 한국교회 섬김의 날’을 위한 선포식 첫 날이었던 지난 27일, 오정현 목사는 “사랑의교회 온 성도들이 마음모아 ‘9.26 한국교회 섬김의 날’을 위해 하나 되어 믿음 보고를 올려드릴 때, 복음의 생명이 충만한 기쁨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오 목사는 또 “한국교회가 회복을 넘어 부흥을 경험하는 거룩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우리가 헌신 할 때 용기 있는 믿음의 모험가로 세워져, 신대기(信代記)의 새 역사를 집필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사랑의교회 강단 기도회
사랑의교회 성도들은 지난 29일부터 매일 새벽 오전 6시 20분 강단 기도회를 갖고 있다. ©사랑의교회
아울러 사랑의교회 성도들은 지난 29일부터 매일 새벽 오전 6시 20분 본당 강대상 위에 모여 한 달여 동안 ‘강단 기도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매일 오정현 목사가 인도하는 이 기도회는, 마찬가지로 ‘9.26 한국교회 섬김의 날’을 준비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랑의교회는 “‘9.26 한국교회 섬김의 날’이 회복을 넘어 부흥으로 나아가는 촉진제, 역사의 변곡점이 되어 한국교회에 거룩한 재헌신이 일어날 것을 소망한다”며 “엔데믹 시대를 맞이하는 한국교회에 복음적이며 실제적인 사역의 대안을 제시해, 한국교회에 거룩한 새판짜기의 역사를 일으키게 될 것을 소망한다”고 전했다.

오정현 목사는 “‘9.26 한국교회 섬김의 날’은 우리의 생명 되시고 소망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만이 드러나고, 참석하시는 한국교회 동역자 여러분 한 분 한 분을 섬기기 위한 잔치”라고 소개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랑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