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을 구해준 남자의 다리에 꼭 달라붙은 새끼 곰
©imgur

러시아 어느 한 지역에서 큰 산불이 발생한 가운데 새끼 곰 한 마리가 극적으로 구조가 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산불 현장에서 어미 곰을 잃은 새끼 곰은 자칫 목숨을 잃을 수도 있었지만, 이를 보게 된 한 남자가 새끼 곰을 구조했는데요, 그 고마움에 새끼 곰은 자신을 구해준 남자의 다리를 꼭 껴안게 되었고, 그 모습을 이미지 공유 사이트 이머저(imgur)와 해외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소개한 바 있습니다.

당시에 큰 산불로 인해 산 주변에 구조 활동이 벌어졌습니다. 그때 마침 어미 곰을 잃은 새끼 곰 한 마리가 홀로 방황하고 있었는데요, 이를 먼저 발견한 남자는 극적으로 새끼 곰을 안전한 곳으로 데려갔습니다.

자신을 구해준 남자의 다리에 꼭 달라붙은 새끼 곰
©imgur

새끼 곰은 자신을 구해준 남자에 대한 고마움 때문이었는지, 아니면 갑작스레 어미를 잃은 탓에 의지할 대상이 필요했던 것인지 자신을 구해준 남자의 다리를 꼭 껴안고 한 동안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안심이 되자, 새끼 곰은 애교를 부리며 기뻐했는데요, 당시 그 주변에 있던 사람들은 새끼 곰의 재롱에 잠시나마 잃어버린 웃음을 되찾을 수 있었습니다.

이후에 새끼 곰은 안전하게 동물보호소로 옮겨졌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산불로 인해 어미를 잃은 새끼 곰이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게 될지… 안타까운 마음이 듭니다.

부디 새끼 곰이 더 이상 아픔 없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길 바라봅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