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오자 강아지 비옷 입혀주는 할아버지
 ©Youtube Channel@kumbaya

필리핀 디바오 지역에 오토바이를 몰고 강아지와 함께 장 보러 나온 할아버지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비가 오기 시작했고, 강아지가 걱정된 할아버지는 부랴부랴 강아지에게 비옷을 입히기 시작했는데요, 여러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이 영상을 공개해 많은 이들에게 뜨거운 관심과 반응을 얻었습니다.

영상을 보면 한 할아버지가 자전거 바구니 앞에 강아지를 태우고 장 보러 나오는데 갑자기 하늘에서 비가 떨어지기 시작하자, 할아버지는 비닐로 된 비옷을 꺼냅니다.

그리고 자신을 비를 맞으면서 강아지에게 비옷을 입히는데 집중을 합니다. 강아지는 할아버지의 사랑에 익숙한 듯, 비옷을 다 입혀줄 때까지 가만히 기다립니다.

비가 오자 강아지 비옷 입혀주는 할아버지
 ©Youtube Channel@kumbaya

강아지에게 비옷을 다 입힌 할아버지는 이내 작은 모자 하나를 꺼내어 강아지 머리에 씌워줍니다. 그리고 자전거의 페달을 밟습니다.

정작 할아버지 자신은 모자 하나로 버티고, 강아지에겐 비옷과 모자를 덤으로 씌워 강아지를 태운 자전거를 힘차게 몰고 가는 할아버지의 모습 속에서, 반려견에 대한 깊은 사랑을 느끼게 되는데요, 이 모습을 영상을 통해 보게 된 많은 사람들은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아무쪼록 할아버지와 강아지가 오래토록 사랑하며,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바라봅니다.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도 우리 집 강아지에게 잘 해야겠다”, “비옷 입은 강아지 너무 귀엽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