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선가게 유기견
©Good Times

말레이시아 매체 굿타임즈는 생선가게를 지키는 강아지의 감동적인 사연을 전한 적이 있습니다.

 

매체에 따르면 생선가게 주인은 어느날 추위와 배고픔으로 떨고 있는 강아지 한 마리를 발견했습니다.

뼈가 보일 정도로 앙상하게 마른 몸과 상처들은 강아지가 거리에서 얼마나 오랫동안 굶주림과 추위와 싸우며 버텨왔는지를 알 수 있었습니다.

 

생선가게 유기견
©Good Times

배가 고파도 차마 다가오지 못하고 그저 간절히 바라만 보는 강아지가 마음에 걸린 주인은 팔다 남은 생선 조각을 건네 주었습니다.  

 

그날부터 강아지는 종종 생선가게로 찾아왔고, 그때마다 주인 아주머니는 먹을 것과 함께 쉴 곳을 제공해주었습니다. 

 

생선가게 유기견
©Good Times

아주머니 덕분에 살아난 강아지는 마치 은혜에 보답이라도 하듯 가게 한쪽에서 바쁜 아주머니를 대신해 가게를 지켰고, 생선 가게를 털려는 도둑을 막기도 했습니다.  

 

이제 주인 아주머니와 강아지는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가 되었습니다. 

 

생선가게 유기견
©Good Times

강아지는 가게를 지키며 의젓하게 보초를 서다가도 손님들이 오면 반갑게 꼬리를 흔들며 맞이합니다. 손님들도 강아지의 이런 모습이 신기하고 기특해 찾아오면서 가게 매출도 늘었다고 합니다. 

 

힘들 때 손을 내밀어 보살펴준 아주머니에게 보답하려고 애쓰는 강아지를 주인은 가족으로 받아들였고,  복덩이라고 부르며 많은 사랑을 주고 있습니다.  

주인 아주머니와 강아지의 아름다운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강아지가 사람보다 낫다”, “강아지가 의리가 있다”,“천사가 천사를 만났다”며 둘의 행복을 빌어주었습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