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프리카계 미국인이 대다수를 차지하는 미국 하나님의성회 빈센트 매튜스 주니어(Vincent Mathews Jr.) 주교가 마이크 펜스 부통령에 대해 "미국에서 가장 박해받는 그리스도인 중 한 명"이라고 언급했다고 20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이 같은 발언은 지난 19일 테네시 주 롤리에 위치한 ‘거룩한 도시 하나님의성회’ 행사에 방문한 펜스 부통.. 
“이란에서 배교로 처형된 기독교 목사의 무덤 훼손돼”
이란에서 배교로 처형된 한 기독교 목사의 무덤이 훼손됐다고 19일(현지시간) 영국 크리스천투데이가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고 후세인 수드만드(Hossein Soodmand) 목사는 이란에서 배교로 인해 처형된 마지막 사람이었다. 그는 1960년 13세 때 꿈 속에서 예수를 만나고 이슬람에서 기독교로 개종했다고 한다. 그는 지난 1990년 12월 고문을 당하고 처형됐으며 이란에서 .. 
성경을 읽고 싶지 않을 때 취할 수 있는 7가지 방법
일상생활이 바쁘다는 이유로 성경을 지속적으로 읽는데 어려움을 겪을 때가 있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에 '성경을 읽고 싶지 않을 때 성경을 읽는 7가지 방법'이라는 제목으로 칼럼이 게재됐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1. 오디오 성경 듣기 성경을 읽는 방법 중 하나로 오디오 성경 듣기가 있다. 친숙한 텍스트를 새로운 의미있는 방식으로 경험하는 것은 궁극적으로 당신의 영혼에 도움을 준다. .. 
“소말리아 이슬람 무장세력 총격에 기독교 교사 3명 사망”
소말리아 이슬람 극단주의 무장 세력인 알샤바브(al-Shabaab)에 의해 케냐의 초등학교 교사 3명이 살해당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16일(현지시간) 영국 크리스천투데이가 보도했다. 동부 케냐 가리사(Garissa) 현에 위치한 이 학교에서 지난 월요일(현지시간) 총기 난사 사건이 일어났으며 현지 경찰서와 통신 장비 등도 공격을 받았다. 국제 기독교 연대(ICC)에 따르면 3명이 이 사고로 인.. 
우리가 성경을 읽을 때 실수하는 3가지
매년 1월이 되면 기독교인들은 성경 통독을 목표로 삼곤 한다. 가스펠 코울리션 캐나다의 대표인 와이엇 그레이엄(Wyatt Graham) 목사는 자신의 블로그에 '우리가 성경을 읽을 때 하는 실수 3가지'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1. 우리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지 않고 읽는다. 존 파이퍼 목사는 "기도하면서 우리는 하나님께 기도한다 성경을 읽으며 우리는 하나님의 음.. CTS기독교TV, ‘크리스천선교포인트카드’ 론칭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는 18일 오전 11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SK마케팅앤컴퍼니(사장 이방형)와 공동 마케팅으로 출시한 ‘크리스천선교포인트카드’ 론칭 기념식을 개최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