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활절 연합예배
    미 남가주교계 2024 부활절 새벽예배로 연합과 화합 이룬다
    2024년도 부활절이 한 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미주 LA지역, OC지역, 동부 지역, 베이커스필드 지역에서는 부활을 함께 기념하며 교계의 연합과 화합을 도모한다. 남가주기독교교회협의회(회장 최영봉 목사)이 주관하는 남가주교계연합 2024 부활절 새벽예배는 오는 31일(주일) 오전 5시 30분에 충현선교교회(담임 국윤권 목사)에서 열린다...
  • ANC 기쁨의교회
    “초대교회 공동체 꿈꾸며”… 美 남가주 ANC 기쁨의교회 창립
    ANC(All Nations Church) 기쁨의교회(담임 이재용 목사)가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아름답고 건강한 초대교회의 공동체를 꿈꾸며 미국 남가주 버뱅크 지역에 세워졌다. 지난 4일(현지 시간) 주일 오후 2시에 드려진 예배에는 남가주에 닥친 추운 겨울 폭풍에도 불구하고 ANC 선랜드 온누리교회 성도들을 비롯해 인랜드 ANC교회와 멀리 베이커스 필드 ANC 교회 성도들도 함께해 기쁨의 교..
  • 한인필그림교회
    한인필그림교회 창립 46주년, 김상현 담임목사 취임
    미주 한인교회인 한인필그림교회가 창립 46주년 기념을 맞아 지난 21일(현지 시간) 주일 담임목사 이취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미 남침례회 한인총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예배는 축하객과 필그림교회 성도들이 성전을 가득 채웠다. 이날 예배에서 김상현 목사가 제 10대 담임으로 취임하고, 이기영 목사는 2대 원로목사로 추대됐다. 이임한 이기영 목사는 “주님께서 이 땅에 섬기러 오셨 듯 생명 다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