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NCCK)는 2016년 사순절에서 부활절까지 이어진 40일 간의 영적 순례를 마치며 부활 전일인 26일 23시부터 부활절 당일인 01시까지 서대문형무소역사관에서 부활선언예배를 드린다. 부활철야는 교회가 부활의 거룩한 순간을.. 
동성애·이슬람 저지 위한 기독정당 국회 입성, 과연 맞을까?
전용태·김승규 장로 등의 초청으로 21일 오전 팔레스호텔에서 "한국교회 위기 예방을 위한 한국교회 대표지도자 초청 긴급 좌담회"가 열린 가운데, 동성애와 이슬람을 막기 위해서는 '기독자유당'의 국회입성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어 검토가 필요해 보인다. 전 법무부 장관이면서 할렐루야교회(담임 김승욱 목사) 장로이기도 한 김승규 장로는 인사말을 통해 자신도 처음에는.. 
"日역사교과서의 '독도는 일본땅' 허위주장 즉각 삭제하라!"
일본이 내년부터 사용할 고교 저학년 사회과 교과서 10권 중 8권에 '독도가 일본땅'이라는 주장을 게재할 예정인 가운데, 정부뿐 아니라 기독교 시민단체들고 이를 강력하게 항의하고 나섰다. 선민네트워크(상임대표 김규호 목사)는 21일 오후 2시 일본대사관 앞에서 '일본 역사교과서의 독도영유권 왜곡 기술 규탄' 기자회견을 개최하면서 "일본역사교과서의 ‘독도는 일본 땅’이라는 허위 주장을 즉각.. 
"서울시장 등은 퀴어 측 서울광장사용 당장 취소하라!"
차세대바로세우기학부모연합 外 25개 시민단체들이 18일 오후 5시, 서울시청 본관 앞에서 '서울광장 동성애축제 반대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박원순 시장과 허재완 위원장, 열린광장운영위원들이 불법, 불건전, 비공익, 혐오유발 퀴어동성애축제 서울광장사용을 당장 취소하라"고 촉구했다... 
한국교회, 4.13총선 앞두고 정책제안 '한 목소리'
4.13 총선을 앞두고 각 정당, 후보들의 정책과 공약이 발표되는 가운데, 한국교회 주요 단체들이 함께 모여 교회가 고민하는 주요 현안에 대해 한목소리로 정치권에 정책을 제안했다. 이를 위해 17일 낮 기독교회관에서 기자회견이 열렸다. 미래목회포럼 대표 이상대 목사의 개회기도로 시작된 기자회견에서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이영훈 목사는 "한국사회는 대한민국을 지키고 통일을.. 
“선한 사마리아인의 마음으로, 홈리스와 함께”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NCCK)가 진행하고 있는 '2016년 부활절 맞이'의 일환으로 오는 17일 오후 3시, 홈리스 현장인 서울역 근처 “서울특별시립 다시서기종합지원센터”를 찾는다. NCCK는 2016년 부활절을 맞이하며 사순절 시작과 함께 부활절까지의 기간을 「2016년 부활절맞이」기간으로 정하고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요21:15-17)는 주제 아래 영적순례를 진행하고 있다... 
기하성 서대문 측, 결국 분열
카지노 도박 및 공금횡령 혐의를 받고 있는 박성배 목사로 말미암아 촉발된 기하성 서대문 측의 교단 분열이 현실화 됐다. 기하성 서대문측 비상대책위원회는 14일 평택순복음교회(담임 강헌식 목사)에서 제64차 제2회 임시총회를 개최하고, 현 총회장인.. 
대표회장 이영훈 목사, 더민주 김종인 대표와 면담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이영훈 목사는 14일 오전 11시 30분 CCMM 빌딩 12층에서 더불어민주당 김종인 비상대책위원회 대표를 만나 환담을 나눴다. 이 자리에는 이윤석 의원이 배석했다. 대표회장 이영훈 목사는 “대표님께서 건강한 야당으로 이끌어 주시고, 대화를 통해서 문제들을 잘 해결해 나가시기를 기대한다”며 “경제 살리기에도 함께 힘을 써 주시면 좋겠다”고 인사했다... 
세기총, ‘사랑의 쌀 전달식’으로 제4회기 업무 시작
사단법인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이하 세기총, 대표회장:고시영목사)는 제4차 정기총회를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마치고 정기총회시 들어온 축하 쌀화환(약600kG)을 (사)해뜨는마을(신생교회)에 "사랑의 쌀 전달식"전달하면서 예배를 드리고 말씀과 음식 그리고 양말을 나누는 봉사를 하면서 제4회기를 시작했다. 세기총은 2016년 신년하례예배에서 어르신들을 섬기며 새해를 시작하였듯.. 
[CD포토] 한·대만 문화.경제 선교협회 '각계 지도자 초쳥 환영 및 평화의메달 수여식' 개최
지난 7일 63빌딩에서는 '한·대만 정·교계지도자초청 환영만찬 및 한반도평화메달 수여식'이 열렸다. 행사에는 김영진 준비위원장과 장상 전 국무총리, NCCK 황용대 전 회장, 고종욱 한국시민사회단체협의회 총재, 이상형 구세국 사관, 우리민족교류협회 송기학 이사장, 김종덕 CNN-21 TV 부회장, 한대만문화경제협회 이상렬 회장, 강성재 한중일문화진흥원 이사장, 노경남 굿뉴스사관학교장.. 
NCCK와 조그련, 2016 부활절 남북 공동기도문 발표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총무 김영주 목사, NCCK)와 조선그리스도교련맹(이하 조그련)은 1996년부터 매 년 부활절을 맞아 공동기도문을 작성해 함께 기도해 왔다. NCCK는 "조그련과 함께 2016년 부활절에도 공동기도문을 발표하고 기도할 예정"이라 밝히고.. 
더 거세지고 있는 동성애 옹호자들의 도전…反동성애자들도 '맞불'
對사회를 향한 국내 동성애 옹호자들의 도발이 더욱 강력해지고 있다. 그러나 이에 대응하는 이들의 목소리도 커지고 있다. 동성애자들은 탈동성애를 위한 '동성애 치유'를 소위 '전환치료'라며 폄하한다. '전환치료근절운동네트워크'가 9일 오전 서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