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기독교TV(이하 CTS)는 지난 강원도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은 교회와 성도들을 위로하고자, 7000미라클(CP 허명환) ‘땅끝으로(이하 땅끝)’와 ‘열방을 향하여(이하 열방)’를 통해 강원도 산불 피해 돕기 특별방송을 4월 15일, 16일 이틀간 방영된다.
©CTS

[기독일보 이나래 기자] CTS기독교TV(이하 CTS)는 지난 강원도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은 교회와 성도들을 위로하고자, 7000미라클(CP 허명환) ‘땅끝으로(이하 땅끝)’와 ‘열방을 향하여(이하 열방)’를 통해 강원도 산불 피해 돕기 특별방송을 4월 15일, 16일 이틀간 방영된다.

먼저 열방(PD 강경민)에서는 서석근 목사(강릉반석교회)와 경기소방 선교회장 유창선 집사가 스튜디오에 출연해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은 교회와 성도들의 현 기도제목과 현재 소식을 준비했다. 특히 이번 산불로 유일하게 사망한 김영갑 성도의 동생 김말순 집사를 화상 전화 연결해 유가족의 소식과 기도제목을 방송에서 나눴다. 그리고 현장에서 산불 진압을 위해 애썼던 소방대원의 이야기를 유창선 집사를 통해 들어보고, 특별 게스트로 김정석 목사(시와 그림)가 특별 찬양으로 유가족과 산불 피해 가족에게 하나님의 위로를 전달한다.

땅끝(PD 전샘)에서는 고성기독교총연합회장 김해수 목사(거진감리교회)와 예장합동총회 구제부 서기 나기철 목사(광주시온중앙교회)가 출연했다. 땅끝에서는 산불 피해를 입은 교회와 목회자들의 이야기를 전한다. 전소된 교회의 피해 상황을 나누고, 한국교회와 성도들의 후원을 독려할 예정이다. 땅끝에서는 특별히 플루티스트 송솔나무 집사가 출연해 특별 공연을 통해 피해 입은 교회와 목회자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달했다.

CTS는 이번 강원도 산불 소식을 접하고, 고난주간(4/15~19)까지 진행하기로 했던 특별모금방송 “CTS WEEK”를 전면 취소하고, 강원도 산불 특집 방송을 제작해 방영하기로 결정했다.

한편 이번 강원도 산불 특집 방송 7000미라클 ‘열방을 향하여’와 ‘땅끝으로’는 15일(월)과 16일(화) 본방송이 방영되며, 15,16일 오후 2시 50분에 재방송될 예정이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산불 #강원도산불 #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