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교회
©지구촌교회

지구촌교회(담임 최성은 목사)가 오늘(26일)부터 28일까지 매일 저녁 7시, ‘2021 글로벌 셀 컨퍼런스(Global Cell Conference) V14’를 온라인으로 실시간 진행한다.

‘교회의 미래는 셀교회, WITH 코로나 & POST 코로나’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위기에 처한 교회들에게 ‘셀’을 통한 치유와 회복 그리고 부흥의 경험을 나눔으로써 코로나 시대의 해답으로 건강한 목장교회의 비전을 제시하고자 마련됐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지구촌교회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k9nXMCHaKKjEV3waM5327g)을 통해 누구나 온라인 실시간 참여가 가능하다.

컨퍼런스에선 △이동원 목사(지구촌교회 원로)가 ‘목장교회와 12제자 비전’, ‘목장교회와 중보기도’, ‘목장교회와 영적 성숙’이라는 제목으로 △최성은 목사(지구촌교회 담임)가 ‘코로나 시대 왜 셀 교회(목장교회)인가?’, ‘목장교회의 모본, 아둘람 공동체‘라는 제목으로 각각 강의한다. 또 △릭워렌 목사(새들백교회 담임)가 ’소그룹의 중요성‘이라는 제목으로 특별 강의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강의 마련되며, 목장교회 현장을 직접 탐방하는 ‘목장탐방’이 온라인(ZOOM)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후 ‘목장교회 Q&A’를 통해 목장교회에 대한 실제적인 궁금증들에 대한 질의응답 순서도 이어진다.

모든 등록자에게는 셀 컨퍼런스 교재와 함께 ‘목장교회모임 소개 및 실황 영상’과 ‘온라인 목장교회모임 실황 영상’ 그리고 ‘목장교회 사역매뉴얼’ 등 지역교회에서 셀(목장) 사역을 하는 데 필요한 실제적인 자료를 제공한다. 아울러 컨퍼런스 이후, 지구촌교회 부설 기관인 ‘목회리더십 연구소’의 ‘셀리더 세미나’를 통해 코칭도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