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낙태 수술로 인해 죽은 태아의 온전한 신체 부위를 거래하는 것에 대해 언급하는 가족계획연맹(Planned Parenthood)의 낙태시술자의 발언이 최근에 동.. 
월드비전, (사)한국능률협회와 함께 제 5호 큰마음어린이 도서관 개관
국제구호개발NGO 월드비전(회장 양호승)은 (사)한국능률협회(회장 이봉서)의 후원으로 지난 14일, 대구 범물복지관에서 '큰마음어.. 
애플비와 중국 요녕민족출판사, 한글버전 유아서적 중국 내 출간
유아서적 전문 출판사 ㈜애플비(www.applebeebook.co.kr, 이하 애플비)를 한글버전 그대로 중국에서 만나볼 수 있.. 
[건사연 칼럼] 퀴어축제에 대한 변명을 집어치우라
동성애자를 비롯한 성소수자의 집회였던 퀴어축제가 6월 28일 서울광장에서 열린 데 이어 지난 5일 오후 대구 동성로에서도 열렸다. 이번에 서.. 
[신간소개] 새벽에 찾아온 사랑
"아픔으로 인해 우묵한 곳 하나님은 그곳을 기억하고 계시네 우묵하게 파여진 그곳에서 생수가 솟아나네".. 
[NCCK 성명] 정부는 국가정보원의 대국민 해킹 의혹, 낱낱이 밝히고 책임지라!
국가정보원이 2012년 '육군 5163 부대'라는 이름으로 8억 원이 넘는 규모의 예산을 사용하여 이탈리아 해킹업체 '해킹팀.. 
기아자동차, 신형 K5 출시..'2개의 얼굴, 5가지 심장'
기아자동차는 15일 코엑스에서 박한우 사장 등 회사 관계자와 기자단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형 K5'의 공식 출시 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한국지엠, 판매서비스 품질 3년 연속 1위
한국지엠은 경영 컨설팅 전문기관인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최근 실시한 '2015 한국산업의 판매서비스 품질지수(KSQI: Korean Service Quality Index)' 조사에서 판매부문 1위에 올라, 이 부문 3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교통안전공단-한국토요타, 2015 소방대원 안전구조 세미나 개최
한국토요타는 교통안전공단과 공동으로 서울소방재난본부와 강원도소방안전본부 소속 소방대원 60명과 교통안전 전문가 20명을 대상으로 한 '2015 소방대원 안전구조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한국교회, 8·15 광복절 北자유와 통일 위한 '통곡기도회' 연다
광복 70주년-분단 70년을 맞아 한국교회가 북한 자유와 평화통일을 염원하는 대규모 기도대회를 마련했다. 북한인권한국교회연합(상임대표 이종윤 목사)은 다음달 8월 15일 '광복절' 오후 3시 인천 남구 인하로 인천순복음교회(최성규 목사)에서 '8·15 분단 70년 통곡기도대회'를 개최한다... 
인권위, 현행 정신병원 강제입원제도는 '위헌'
국가인권위원회는 보호자 2명의 동의와 의사 1명의 진단으로 6개월까지 정신질환자를 입원시킬 수 있는 '강제입원제도'가 헌법에 위배된다는 의견서를 헌법재판소에 제출했다고 15일 밝혔다. 인권위는 "정신보건법 제24조 1·2항에서 규정한 강제입원제가 헌법상 적법절차의 원칙에 반하고 정신질환이 있다고 여겨지는 사람의 자기결정권과 신체의 자유를 과도하게 제한한다"고 지적했다. 현행 강제.. 
데이터 요금제 가입자 500만명 돌파
이동통신 3사의 데이터 중심 요금제 가입자 수가 500만 명을 돌파했다. 1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지난 14일 기준으로 SK텔레콤의 데이터 중심 요금제 가입자 수는 260만 명, KT 150만 명, LG유플러스 103만 명으로 추산돼 전체 합산 500만 명을 넘어섰다. 국내 스마트폰 가입자 4천170만 명 가운데 약 12%가 처음 요금제가 나온 뒤 2개월여 만에 데이터 중심 ..
많이 본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