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 대륙을 대표하는 권위 있는 선교신학자들의 모임인 세계선교학회(IAMS)가 2016년 8월 11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장로회신학대학교에서 제14차 총회를 개최한다. '회심과 변혁: 종교적 변화에 대한 .. 
"순교의 피 위에 성장한 방파선교회…앞으로 40년도 영혼 구원에 앞장"
전 세계 26개국에 선교사를 파송, 후원하고 있는 방파선교회(회장 고만호 목사)가 21일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제40주년 기념 감사예배를 드리고, 예수님의 지상명령인 영혼구원 사역을 위한 노.. 오픈도어 2015 북한선교학교 2차 과정 훈련생 모집
한국오픈도어선교회 북한선교연구소가 주최하고 쥬빌리통일구국기도회가 후원하는 북한선교학교 2차 과정이 6월 1일부터 7월 6일까지 .. 
현지 목회자, 선교지도자 등 2,400여 명 참가한 '목회자국제선교컨퍼런스' 개막
"갈수록 심화되는 국제적인 반기독교 운동, 이슬람 테러리즘의 세계화, 기술문명의 급진적인 발달에 따른 인간 중심주의 심화, 압도하는 시장의 힘 앞에 교회의 권세가 크게 도전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상황에서도 하나님의 역사는 전진합니다.".. 
"'선교의 목표' 아닌 '사랑의 대상'으로 무슬림에게 다가가야"
"인도네시아에서는 대통령이나 아주 높은 사람이 돌아가셨을 때 아랍어인 '와팟'(Wafat)'이라는 단어를 씁니다. 그런데 꾸란에서 이 '와팟'을 예수님께도 사용해 인도네시아 이슬람 학자들이 논쟁을 벌입니다. 몇 가지 단어로 예수 그리스도를 완벽하게 설명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지만, 꾸란 내용과 성경을 비교.. 
"무슬림 눈높이에 맞는 선교, 인도네시아OMF는 이렇게…"
"일부 한국 선교사는 토양과 기반이 다른 인도네시아에서 한국적 복음을 재생산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한국교회는 인도네시아인들에게 진정한 복음을 전하고, 그들의 토양과 기반에서 진정한 복음으.. 
"한국교회 평화통일선교와 새터민 선교 활성화 방안은..."
"남과 북의 평화통일은 국가의 통일이 아닌 사람의 통일, 하나님 나라를 이 땅에 이루기 위한 통일이 되어야 하며, 이를 위해 한국교회는 반드시 새터민 선교를 감당해야 한다." 광복 70주년, 분단 70주년을 맞아 남북 평화통일을 준비하는 한국교회에 필요한 신학적 토대와 실천적 과제는 무엇일까... 세계스포츠선교회 올림픽선교위원회 창단
스포츠를 통한 복음 확산과 스포츠 선교 사역자 양성을 위해 세계스포츠선교회(이사장 이광훈)가 올림픽선교위원회(대표회장 김봉준)를 창단한다. 세계스포츠선교회는 "전 세계가 공.. 
"빅토리아 호수 안 1천 개 섬 위한 의료선교선 7월부터 운영"
아프리카 전문 선교단체인 월드미션 프론티어(국제대표 김평육 선교사)가 2015년 탄자니아 복음화 대회에 참가할 선교단원을 모집한다. 1994년 르완다 전쟁을 계기로 구호사역을 시작한 월드미션 프론티어는 2001년부터 매년 여름 르완다, 부룬디, 콩고, 우간다, 케냐 등 아.. 
"네팔 지진 계기로 각국 선교사회 위기관리시스템 구축해야"
10일 해산한 네팔주재한국선교사협의회 재난대책본부의 국내 창구 역할을 해 온 한국위기관리재단(KCMS)은 현지 대책본부 해산 이후에도 위기디브리핑 및 심리상담 전문가와 지진 피해 복구, 구호 지원을 위한 자원봉사단 등을 파견해 현지 선교사회와 긴밀하게 협력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세직선, 25일 외국인 신학생 초청예배 및 위로행사 진행
세계기독교직장선교연합회(세직선·대표회장 명근식)가 국내에 유학 중인 외국인 신학생들을 위해 한국의 역사와 문화 유적을 소개하는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 
네팔주재한국선교사협의회 재난대책본부 해산 "중장기적 구호 관점에서 섬길 것"
"오늘(11일) 신두팔촉 빵그레딸 가비스와 320가구 중 가장 많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100가구에 텐트 35개, 모포 100장, 모기장 100개, 검정 스펀지 매트리스 50mx4개 롤을 전달하고 카트만두로 출발합니다. 이 마을은 320가구 중 전체가 붕괴하거나 거처할 수 없을 정도로 처참하게 무너진 집들이 보기 흉하게..
많이 본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