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장총, 상노제일교회 보수공사에 지원금 전달
©한장총

[기독일보 노형구 기자] 한국장로교총연합회(이하 한장총)에서는 5일 상노제일교회(강원 철원군 동송읍 소재)를 방문하여 교회 지붕 및 벽체 보수 공사를 위하여 지원금 일천만원을 전달하고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상노제일교회를 담임하는 고현철 목사는 ‘지난 달 강풍으로 교회 지붕 및 벽체가 파손되어 보수공사를 하여야 하는데, 한장총에서 이렇게 재정지원을 하여 준 것에 대하여 감사’의 뜻을 전하였으며 송태섭 목사(한장총 대표회장)는 ‘우리나라에 도시의 대형교회들도 많이 있지만 이렇게 어려운 농촌에서 주민들과의 함께 사는 삶을 통하여 사역하는 고 목사님을 보니 귀한 사역자의 모습에 감동을 느낀다’고 하며 지원금을 전달하고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고 목사는 2004년, 150여 가호되는 상노리에 있는 상노제일교회에 부임하여 함께 농사일에 참여하고 직접 소 축산일을 하는 등 주민들과 삶을 나누는 사역을 하여 오고 있다. 상노제일교회는 1976년도에 설립된 교회로 한국기독교장로회 소속 교회이다. 이 날 한장총 서기 이채천 목사(기장 총무), 한장총 총무 김고현목사(예장보수 총무), 한장총 사무총장 김명일목사가 함께 하였다.

한장총, 상노제일교회 보수공사에 지원금 전달
왼쪽이 한장총 대표회장 송태섭 목사가 오른쪽 상노제일교회 고현철 목사에게 지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한장총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