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글로벌아카데미
사랑글로벌아카데미 제2회 졸업감사예배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랑글로벌아카데미
사랑글로벌아카데미(총장 오정현 목사, SaGA) 제2기 졸업 감사예배가 지난 3일 오전 6시 15분, 사랑의교회 본당에서 진행됐다. 이날 194명의 졸업생들이 1년 과정을 마무리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렸다.

예배는 찬양대와 오케스트라의 연주에 맞춰 총장 오정현 목사(사랑의교회 담임)와 각 아카데미 학장, 부학장, 생도들이 입장하며 시작됐다. 이병구 후원이사회 이사장의 성경봉독 후 오정현 목사가 ‘변함없는 섬김의 원리’(사도행전 16:6~10)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오 목사는 “사랑글로벌아카데미가 사무엘상의 ‘라마나욧 아카데미’, 사도행전의 ‘베뢰아 아카데미’·‘두란노 아카데미’ 같이 시대의 인물들을 길러내는 영적 집현전이 되기를 바란다”며 졸업생들에게 “사랑글로벌아카데미에서 발견한 ‘사명의 깃발’을 가슴에 품고 새로운 비전을 향해 내딛는 여러분의 발걸음을 축복한다”고 전했다.

이어 “졸업생 여러분 속에서 능력으로 역사하시는 그리스도의 역사를 따라 모든 영역에서 예수 그리스도만이 왕이 되시도록 새판짜기를 할 때, 혼돈이 질서로, 어두움이 빛으로, 메마름이 생기로 변해 가정이 살고, 공동체가 하나 되고, 이 민족이 부흥하기를 소원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사랑글로벌아카데미는 글로벌 기독교 인재 양성을 위해 사랑의교회가 펼치고 있는 사역이다. △예배 디렉터 양성을 위한 예배아카데미 △실천적인 제자훈련 전문 목회자와 평신도 지도자 양성을 위한 제자훈련아카데미 △일터선교 리더 양성을 위한 일터선교&글로벌네트워크아카데미 △복음적 평화통일에 헌신하는 사명자 양성을 위한 복음통일아카데미로 구성돼 있다.

사랑글로벌아카데미는 내년 1월 20일까지 2023년도 신입생을 모집합니다. 문의: 02-3495-8300/www.saga121.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벽 예배 후, 교회에서 꼭 필요한 것은??